루넨딘 전투 [레벨: 50] > 앙그마르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28 11:18 / 조회 : 1,912

루넨딘 전투 [레벨: 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토르도론 은 아우그하이레에 평화를 가져올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고 합니다. 바로 앙그마르군이 루넨딘을 벗어나기 전에 이들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루넨딘에는 많은 앙그마르군이 주둔하고 있습니다. 토르도론 에게 말을 걸면  인스턴스 : 루넨딘 전투  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루넨딘 전투 의 목적 - 60분 제한시간
앙그마르의 야영지 4개 점령
제한 시간 내에 모든 야영지 점령
자유인의 보루 방어
토르도론 보호

퀘스트를 완료하면 [ 북부 회의 ] 와의 평판이 500 상승합니다.





전투의 대략적인 거점들 입니다. 전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제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대화창을 통해 어디로 공격이 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북쪽 과 남쪽 보루 두군데가 존재합니다.



보루를 방어합시다. 방어를 하면서 점령을 해야 하니 무지 힘든 전투입니다. 북쪽 과 남쪽 번갈아 가면서 한번씩 옵니다. 남쪽을 방어 한 직후에 말을 타고 달려서 야영지를 공격하고 바로 돌아와서 북쪽 보루를 막아야합니다. 조금 이라도 늦으면 강력한 앙그마르 군들에 의해서 보루가 파괴됩니다.



점령지가는 길목에도 엄청난 수의 앙그마르군이 있습니다. 처치하는 팁을 드리자면 한무리씩 풀링을 해와서 북쪽 보루에서 NPC 들과 같이 싸우는 겁니다. 하지만 이 방법으로도 힘든 싸움이 될 것입니다. 길목을 지키고 있는 몹들을 모두 처치한 후에 야영지로 갑시다.





점령 해야하는 야영지로 가는 법 입니다.






6명이서 하기에 무지 벅찬 퀘스트이다. 하지만 모든 원정대원이 힘을 합쳐서 신속하게 행동한다면 충분히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전투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스피드 입니다. 보루를 한차례 방어하고 다음 보루에 공격이 오기 전 타이밍에 앙그마르군의 야영지를 공격하여 빼앗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모두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