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마스 델루온 전투 [레벨: 50] > 앙그마르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28 11:20 / 조회 : 3,042

람마스 델루온 전투 [레벨: 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파엘벤 은 카른 둠에서 온 앙그마르의 지원군이 말렌하드의 늪을 지나 람마스 델루온을 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5명의 마술사도 함께 왔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힘은 너무 강력해서 힘이 약해질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파엘벤 에게 말을 걸면  인스턴스 : 람마스 델루온 전투  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람마스 델루온 전투 의 목적 - 45분 제한시간
앙그마르 마술사 5명 처치
제한 시간 내에 마술사 처치
보루 방어
파엘벤 보호

퀘스트를 완료하면 [ 북부 회의 ] 와의 평판이 500 상승합니다.





전투의 대략적인 거점들 입니다. 전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제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역시나 대화창을 통해 어디로 공격이 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근처로 집결한다는 메시지에 대해서도 밑에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파엘벤 보루에서 깃발로도 어디로 공격이 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앙그마르군이 XX 의 마술사 곁으로 집결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출력되고 나서 미니맵에는 보라색 점으로 그 XX 의 마술사가 표시되게 됩니다. 하지만 아직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먼저 보루를 방어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보루를 방어하면서 때를 기다립시다.



이러한 메시지가 나오면 이제 마술사를 처치할 때가 된겁니다. 보루를 마저 방어하고 미니맵의 보라색 점으로 이동합시다.



미니맵의 보라색 점으로 가보면 마술사가 헉헉 거리고 있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재빨리 처치합시다.


보루를 방어하고 마술사를 처치하고 방어하고 마술사를 처치하고 를 반복하다 보면 전투가 끝이 납니다. 마술사를 처치하는 도중에 보루에 공격이 오면 난감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러니 모든 원정대원이 빠르게 이동하며 빠르게 몹을 처치해야합니다. 45분 내에 마술사 5명을 처치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빠듯합니다.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