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펜시 터널리의 이야기 [레벨 11]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1 16:34 / 조회 : 1,765

호빗 | 프롤로그. 펜시 터널리의 이야기 [레벨 1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1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펜시 터널리의 이야기(Pansy Tunnelly's Tale)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호빗족 전용입니다.

1) 토끼굴의 위치는 다음과 같다.

- [24.4S, 68.0W]

- [26.2S, 67.5W]

- [26.7S, 67.3W]

- [26.7S, 67.8W]


보상

1)  42

2) 작은 아셀라스 정수(Lesser Athelas Essence) 3개

3) 선택가능한 보상들

 프라임스톤의 셔츠(Primstone's Shirt) [중갑]

 프라임스톤의 신발(Primstone's Shoes) [경갑]




퀘스트 텍스트


대화

윌컴 터널리 : "제 여동생 펜시는 좋은 호빗이지만 흥분을 좀 잘 하는 편이에요. 머릿속에 뭔가 생각이 들어 앉으면 그게 얼마나 웃기든 상관 없이 계속 그 생각만 하죠. 그리고 당신이 알아차리기도 전에 펜시는 샤이어의 절반을 돌아다니며 그 생각이 사실이라고 설득시키고 다닌단 말이에요.

  "언젠가 초록벌판(The Greenfields)에서 뭔가를 봤다는데, 펜시는 그게... 실은 당신이 직접 가서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이 좋겠군요. 호빗들은 샤이어의 경계 지방에서 고블린들을 봤다고 해요. 하지만 이건... 가서 저를 위해 동생에게 정신 좀 차리라고 해주실래요?

  "이곳 스케리의 마을 광장을 돌아다니는 동생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분명 마을 사람들에게 소문을 퍼뜨리면서 다니고 있겠죠."


배경

  스케리의 윌컴 터널리는 여동생 펜시가 초록벌판에서 봤다는 무언가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고블린을 봤다는 펜시 터널리


[목표 1]

펜시 터널리(Pansy Tunnelly)와 대화하라.

  펜시 터널리는 스케리의 마을 광장에 있다.

  스케리의 광산에 있는 윌컴 터널리는 자신의 여동생 펜시에게 정신을 차리도록 말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펜시는 초록벌판 위에서 뭔가 이상한 걸 목격했다고 주장하고 다닌다.

윌컴 터널리 : "내 여동생 펜시는 바로 이곳 스케리에서 있어요. 자신이 봤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고 다니는 중이죠. 당신께서 이 말도 안 되는 일을 끝내주실 수 있다면 고맙겠어요."


펜시 터널리 : "안녕하세요! 샤이어에서 어떤 끔찍한 일이 일어나고 있어요. 너무 늦기 전에 당신께서 해야 할 일이 있단 말이에요.

  "저는 꽃을 찾아보면서 초록벌판을 걷고 있었는데 저 멀리 작은 남자가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게 아니겠어요? 제 말을 믿어보세요. 그자는 창을 들고 있었는데, 바로 고블린이었다고요! 갑자기 땅에 무릎을 꿇더니 제가 보기에는 뭔가 구멍 같은 곳으로 손을 뻗는 것 같았죠... 분명 토끼굴이었을 거예요. 저는 겁에 질려서 이리로 도망쳤고, 오빠한테 제가 본 것을 말했지만 절 믿어주지 않더군요.

  "초록벌판은 이곳에서 나가서 북서쪽으로 가면 됩니다. 그곳에 있는 토끼굴들을 들여다보셔야 할 거예요. 그자가 뭘 찾고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샤이어에 좋은 일은 아닐 거라고요."







골프의 시초가 되었다는 그 홀컵...?


[목표 2]

토끼굴을 조사하라.

  스케리의 북서쪽에 위치한 초록벌판에는 토끼굴들이 있다.

  펜시 터널리는 초록벌판의 토끼굴 주변에서 뭔가를 줍고 있던 고블린을 봤다고 믿고 있으며, 그 고블린이 무엇을 찾오 있었는지 당신이 직접 가서 조사해줬으면 한다.

펜시 터널리 : "저는 제가 뭘 봤는지 알고 있어요. 초록벌판에 있는 토끼굴 안으로 손을 뻗고 있었던 고블린이었다니까요!"


윌컴 터널리 : "뭔가 찾을 때까지 초록벌판에 있는 토끼굴을 진짜 들여다볼 생각이세요? 시간낭비라니까요, <이름>! 펜시는 아무 것도 보지 않았어요! 항상 그런 식이라고요!"


  당신은 뾰족한 돌을 찾았다.








고블린 왕 골핌불에 대한 옛날 이야기에 껴맞추는 펜시


[목표 3]

뾰족한 돌을 펜시 터널리에게 가져가라.

  펜시 터널리는 초록벌판의 남동쪽에 위치한 스케리의 마을 광장에 있다.

  샤이어 경계 안에 고블린이 있다고 확실하는 펜시 터널리는 증거를 찾기 위해 당신을 보내 토끼굴을 조사하도록 했다. 당신은 토끼굴 중 하나에서 뾰족하고 작은 돌을 찾았다. 펜시의 '고블린'이 그 돌을 찾고 있었던 것 같진 않지만 만약을 대비해서 펜시에게 가져가 보여줘야 한다.

윌컴 터널리 : "토끼굴 안에서 이 뾰족한 돌을 발견하신 겁니까? 그 토끼굴들 안에는 이런 것들이 엄청 많을 텐데요. 이걸로 증명해보이려고 하는 거라면 당신과 제 여동생은 정신이 나간 게 아니겠어요?"


펜시 터널리 : "토끼굴 안에서 이걸 발견하신 거예요? 이건 고블린의 이빨이에요! 제 생각이 사실로 드러난 거예요, <이름>. 그 날 제가 본 건 고블린이었어요. 그냥 고블린이 아니라 늙은 골핌불(Golfimbul)이었다니까요!

  "아직 단서를 껴맞추지 못했죠, 국경수비대원? 옛날 옛날에 고블린 왕 골핌불이 샤이어를 침략하려고 했지만 강력한 황소울음꾼(Bullroarer)인 반도브라스 툭(Bandobras Took)에게 졌죠! 단 한 방으로 황소울음꾼은 골핌불의 머리를 날려버렸고... 머리는 하늘을 가르더니 토끼굴로 떨어진 거예요.

  "골핌불이 돌아왔어요. 그리고 초록벌판의 토끼굴을 온통 뒤지면서 자신의 사라진 머리를 찾는 중이라고요! 이건 엄청난 사건이에요! 이 고블린 이빨을 가지고 오소리굴(Brockenborings)의 감시소에 있는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Bounder Primstone)에게 가는 것이 좋을 거예요. 서둘러요, <이름>!"







프라임스톤은 별로 상관하지 않는 것 같은데...


[목표 4]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Bounder Primstone)에게 뾰족한 돌을 가져가라.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스케리의 서쪽 길을 따라 내려가면 있는 오소리굴(Brockenborings)의 감시소에 있다. 감시소는 오소리굴의 서쪽 편에 위치해 있다.

  펜시 터널리는 당신이 토끼굴에서 발견한 뾰족한 돌이 진짜 고블린 이빨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펜시는 또한 그 돌이 오래 전에 죽은 고블린 왕 골핌불이 돌아와서 자신의 머리를 찾고 있는 증거라고 믿고 있다. 펜시는 오소리굴의 감시소에 있는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에게 그 '고블린 이빨'을 보여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펜시 터널리 :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에게 가서 골핌불이 부활해서 자신의 사라진 머리를 찾고 있다고 말해주세요! 오소리굴은 스케리의 서쪽 길을 따라 내려가면 있는데, 고블린 녀석들은 분명 그곳을 가장 먼저 공격할 거예요!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오소리굴의 감시소에 있는데, 감시소는 마을의 서쪽 편에 있어요."


윌컴 터널리 : "오, 이 말도 안 되는 일 가지고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을 괴롭히지 마세요. 프라임스톤은 선량하고 속이 꽉 찬 호빗이라고요. 고블린과 이 잃어버린 머리에 대한 이야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단 말입니다."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 : "이 뾰족한 돌을 왜 제게 가져오신 겁니까? 고블린의 이빨이라고요? 농담이시죠?

  "펜시 터널리가 초록벌판에 골핌불이 돌아다니면서 사라진 자신의 머리를 찾기 위해 토끼굴을 뒤진다고 생각한다는 겁니까? 펜시가 초록벌판에서 봤다는 그 고블린이 처음에는 머리가 없었다고 말했다는 거 아닙니까? 그건 꽤 중요한 세부사항인 것 같군요.

  "아닙니다. 분명 펜시는 헛것을 본 겁니다. 골핌불은 오래 전에 죽었어요. 그 녀석이 돌아왔다고 말해서 괜히 마을 호빗들을 속상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