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할로스의 도움 [레벨 12]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1 16:34 / 조회 : 1,385

호빗 | 프롤로그. 할로스의 도움 [레벨 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1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할로스의 도움(The Aid of Halros)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호빗족 전용입니다.


보상

없음




퀘스트 텍스트


대화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 : "저희는 최근 오소리굴과 근처 마을의 호빗들에게서 휫풋 시장이 샤이어의 여러 문제들을 더 처리하지 않는다는 불평을 들으면서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지요. 터널리 양이 봤다는 그 고블린이 상상에 지나지 않는다는 점을 확실히 할 수 있을 겁니다.

  "초록벌판에는 사냥꾼인가 하는 자가 있어요. 이름은 '할로스(Halros)'인데 괜찮은 친구처럼 보이는 큰사람 중 한 명이죠. 할로스에게 당신의 그 뾰족한 돌을 보여줘서 그게 무엇인 것 같냐고 물어보세요. 할로스의 야영지를 찾으려면 오소리굴 동쪽 바깥의 돌담을 따라가십시오. 길을 벗어나고 나서 잡목림 방향의 돌담을 따라가면 됩니다.

  "할로스라면 그 돌의 정체를 알고 있을지도 몰라요."


배경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초록벌판에 고블린이 나타났다는 펜시 터널리의 이야기를 믿지 않지만 펜시가 본 광경에 대해서는 조사를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할로스의 주변에는 이미 고블린들의 시체가!


[목표 1]

뾰족한 돌을 할로스(Halros)에게 가져가라.

  할로스의 야영지는 초록벌판에 있다. 오소리굴 동쪽의 돌담을 따라 가다가 길을 벗어나 북쪽으로 향하면 된다.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초록벌판에 야영지를 꾸린 사냥꾼 할로스와 대화해서 이 뾰족한 돌이 어떤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달라고 부탁했다.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 : "이 사냥꾼 친구인 할로스를 찾으려면 오소리굴 동쪽으로 나 있는 길을 따라가면 됩니다. 돌담이 길을 만나 나뉘면 교외 지역으로 나 있는 돌담을 따라가세요."


할로스 : "이건 무엇이오? 고블린의 이빨?

  "당신을 만나서 반갑소만 당신도 여기 보다시피 난 이미 이곳 샤이어에서 고블린 녀석들을 봤다고 고백해야 할 것 같구려, <이름>. 이놈들은 단순한 정탐조가 아니오. 이 근방의 어딘가에 녀석들의 큰 야영지가 분명 있을 거요. 고블린 녀석들이 근처의 마을을 공격하기에 앞서 이 위협을 처리해야 할 거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