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앞으로의 골칫거리 [레벨 12]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1 16:35 / 조회 : 1,412

호빗 | 프롤로그. 앞으로의 골칫거리 [레벨 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1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앞으로의 골칫거리(Troubles to Come)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호빗족 전용입니다.


보상

없음




퀘스트 텍스트


대화

할로스 : "고블린 녀석들의 진지 두 개... 무슨 일 때문에 고블린 녀석들이 골핌불이 죽은 한참 뒤인 지금에서야 이렇게 많은 무리를 샤이어로 보냈는지 이해할 수가 없구려.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이 고블린들이 지닌 엄청난 위협에 대해서 소식을 들어야 하오.

  "오소리굴의 감시소로 가서 이 소식을 전해주시오. 돌담을 따라서 그냥 서쪽으로 돌아가기만 하면 된다오. 고블린 녀석들이 공격한다면 프라임스톤의 마을이 가장 먼저 함락될 것이니, 우리는 프라임스톤에게 최대한 많은 주의를 해줘야 하오.

  "조심하도록 주의를 줘야 하지만 그 소식에 대해 너무 많이 떠들지 않도록 해주시오. 이 호빗들에게 혼란을 주는 건 좋은 일이기보다는 해로운 일이 될 테니까 말이오."


배경

  순찰자 할로스의 도움으로 당신은 초록벌판에 있는 두 개의 고블린 진지를 발견했다. 샤이어 도처에는 소문이 계속해서 퍼지고 있으며, 이 평화로운 고장에는 생각보다 커다란 위험이 찾아올 것 같다.







스케리의 광산에서는 해골이 발견되었다는데...


[목표 1]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과 대화하라.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오소리굴에 위치한 감시소 안에 있다.

  당신의 도움으로 순찰자 할로스는 고블린들이 초록벌판의 북쪽에 두 개의 진지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놈들의 우두머리가 고블린이 아닌 수수께끼의 존재로부터 명령을 받고 있다는 사실 역시 알게 됐다. 할로스는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에게 즉지 이 위협에 대해서 주의를 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할로스 :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오소리굴의 감시소에 있을 것이오. 마을을 향해 돌담을 따라 서쪽으로 가서 고블린들에 대해 프라임스톤에게 말해주시오."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 : "고블린들이 두 개의 야영지를 갖고 있단 말입니까? 나쁜 상황이 더 나쁘게 흘러가고 있군요, <이름>! 펜시 터널리가 그냥 뭔가를 또 봤겠거니 싶었을 때가 저는 더 행복했습니다. 근래 들어 샤이어의 평화와 조용함에 대체 무슨 일이 생기고 있는 거죠?

  "이곳의 동쪽 길을 따라가면 나오는 스케리에 가서 윌컴 터널리에게 스케리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케리의 호빗들이 광산 아래에서 발견했다는 그 해골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 저는 기분이 별로 좋지 않더군요. 그 소문은 펜시가 낸 또 다른 소문이 확실합니다."







거미들과 해골이라...


[목표 2]

윌컴 터널리와 대화하라.

  윌컴 터널리는 오소리굴의 동쪽에 위치한 스케리의 광산에 있다.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고블린을 발견했다는 소식으로도 충분히 불쾌하지만 스케리의 광산에서 발견된 해골이 골핌불의 머리라는 소문이 샤이어의 다른 마을로 퍼진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프라임스톤은 윌컴 터널리에게 가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이 알아봐달라고 부탁했다.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 : "동쪽 길을 따라 스케리로 간 다음에 광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윌컴 터널리에게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겁니다. 광산 아래에서 찾았다는 그 해골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는데, 기분이 좋지 않더군요."


윌컴 터널리 : "스케리에 돌아온 걸 환영해요, <이름>. 해골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고요?

  "그게 이렇게 된 일이죠. 제 광부들이 광산 안에 있는 동굴의 뒤편에 있는 벽을 무너뜨렸는데, 어마어마하게 큰 거미 녀석들이 무리를 지어서 몰려나왔어요! 동굴을 빠져나오던 중에 우리 애들 중 한 명이 돌무더기 위해 해골이 놓여 있는 걸 봤고요.

  "저는 그 해골이 사악한 것이라는 걸 딱 듣고 알았죠. 왜냐하면 우선 저 거미 녀석들을 불러들인 것이 바로 그 해골이 확실하기 때문이에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