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스케리의 광산 [레벨 12]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1 16:35 / 조회 : 1,705

호빗 | 프롤로그. 스케리의 광산 [레벨 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1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스케리의 광산(The Quarry In Scary)



설명&주석

※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호빗족 전용입니다.

 본 퀘스트는 원정대 규모급의 퀘스트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실 별 어려움 없이 완료할 수 있지만 스케리의 광산 안에 들어가서 거미들을 공격할 때에는 초보자일 경우 약간의 주의가 요구됩니다. 여왕 거미를 때리면 다른 거미들도 함께 달려듭니다.


보상

1)  1,  5

2)  작은 켈레브란트 고약(Lesser Celebrant Salve) 3개

3)  선물용 매돔(Gift Mathom) [매돔협회 명성 증가 700]

4) 선택가능한 보상들

 폭스테일 장갑(Foxtail Gloves) [경갑]

 폭스테일 어깨보호구(Foxtail Shoulder Guards) [경갑]




퀘스트 텍스트


대화

윌컴 터널리 : "제 여동생 펜시가 아주 틀린 건 아니었군요! 그 동굴 안에서 골핌불의 머리를 찾았으니까 말이에요.

  "광산의 가장 밑층에 있는 동굴에 들어가서 그 해골을 찾아주세요. 제 애들이 그러던데, 그 해골을 발견한 방의 바닥에서 이상한 안개가 깔려 있다고 하더군요. 동료와 함께 간다고 해도 비난하진 않을 겁니다! 사실 동료와 함께 가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거미 녀석들이 광산을 정말 제 집처럼 생각하고 있고, 골핌불의 머리가 그 아래에 또 어떤 사악한 놈들을 불러놨을지 또 누가 알겠어요?

  "저희가 한 번 볼 수 있게 해골을 이리로 가져와주세요. 그러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건지 알아낼 수 있을지도 몰라요."


배경

  오소리굴 북쪽에 고블린들이 있다는 걸로도 충분치 않았는지, 한때 그 사실에 대해 의심을 했었던 윌컴 터널리를 포함한 스케리의 광산에 있는 인부들은 광산 동굴 아래에 묻혀 있었던 골핌불의 머리를 발견했다고 믿고 있다.







 

거미들이 비교적 빽빽하게 모여 있으니, 초보자라면 조심해야 할 구간이다.


[목표 1]

해골을 손에 넣어라.

  해골은 광산의 가장 밑층에 위치한 동굴 안에 있다.

  스케리에 있는 광산의 인부들은 그곳의 동굴 안에 있는 해골을 발견했으며, 많은 호빗들은 그 해골 때문에 거미들이 광산에 들끓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컴 터널리는 자신이 그 해골을 볼 수 있도록 지상으로 가지고 올라와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윌컴 터널리 : "광부들은 해골을 발견한 그 방에 놓고 왔어요. 광산을 따라 내려가서 그 동굴의 가장 깊은 곳으로 가면 밑층에 도착할 수 있을 겁니다.

  "동료들을 데려가셨으면 좋겠어요! 광산은 요새 정말 위험한 곳이거든요!"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 : "그 해골을 찾으려고 광산의 동굴에 들어갈 생각이란 말입니까, <이름>? 그것 참 좋은 소식이군요. 그런데... 당신은 왜 이곳 오소리굴에 있는 겁니까?"






해골을 황소울음꾼의 곤봉 옆에 둬야 한다는 윌컴


[목표 2]

윌컴 터널리에게 해골을 가져가라.

  윌컴 터널리는 스케리에 있다.

  윌컴 터널리는 자신의 인부들이 스케리의 광산에서 발견한 해골을 당신을 가지고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중이다.

윌컴 터널리 : "광산을 빠져나왔군요, <이름>! 그 거미 놈들 때문에 걱정이 좀 됐었어요. 해골을 찾으셨군요. 정말 흉물스럽군요, 그쵸? 이게 고블린의 해골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이빨 하나는 없어진 것 같아요.

  "없어진 이빨? 오, 맙소사! 당신이 초록벌판에 있는 토끼굴에서 고블린의 이빨을 찾았다고 펜시가 제게 말했었어요! 이건 분명 골핌불의 머리예요. 수 백 년 전에 있었던 초록벌판 전투 중에 토끼굴에 떨어진 이후 계속 이 광산으로 계속 굴러들어온 거라고요!

  "이걸 미첼 델빙의 메돔-하우스에 있는 브롬바르드 폭스테일(Brombard Foxtail)에게 가져가는 것이 좋겠어요. 황소울음꾼의 곤봉이 아직 그곳에 전시되어 있는데, 늙은 골핌불 녀석은 아직도 황소울음꾼의 강력한 곤봉을 잊지 않았을 거라고요. 그건 손에 쥐고 있으면 녀석은 아무 수작도 부리지 못할 겁니다!"







누군가가 곤봉을 가져갔다는 폭스테일!


[목표 3]

골핌불의 해골을 브롬바르드 폭스테일(Brombard Foxtail)에게 가져가라.

  브롬바르드 폭스테일은 미첼 델빙에 위치한 메돔-하우스의 관리인이다. 미첼 델빙은 스케리에서 남서쪽으로 멀리 떨어져 있다.

  당신은 광산 동굴에서 해골을 발견했는데, 윌컴 터널리는 이 해골을 반도브라스 '황소울음꾼' 툭의 유명한 곤봉과 같은 장소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안전할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다. 윌컴은 이 해골을 브롬바르드 폭스테일에게 가져가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윌컴 터널리 : "이건 흉물이에요. 하지만 미첼 델빙에 있는 브롬바르드 폭스테일이라면 골핌불의 해골을 메돔-하우스에 보관할 수 있을 거예요. 황소울음꾼의 곤봉이 가까이에 있으면 골핌불의 해골은 그 어떤 괴싱한 일도 할 엄두를 내지 못할 거라고요!

  "브롬바르드는 이걸 가져가둔 당신에게 분명 보상을 해줄 겁니다. 좀 이상하긴 해도 선량한 호빗이니까 말이에요."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 : "미첼 델빙의 메돔-하우스에 이 오래된 해골을 가져가놓으신단 말입니까? 브롬바르드는 이걸 감시할 수 있을 겁니다."


관리인 브롬바르드 폭스테일 : "이게 뭐라고 하셨죠? 골핌불의 해골이라고요? 세상에! 꽤 불쾌한 메돔이기는 해도 이건 정말 중대한 발견입니다, <이름>.

  "하지만 이상한 우연의 일치이군요. 골핌불의 해골이 바로 오늘 나타나다니 말이에요. 저는 불과 몇 시간 전에 황소울음꾼의 곤봉에 대해서 상의를 했었거든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