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황소울음꾼의 곤봉 [레벨 12]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1 16:36 / 조회 : 1,967

호빗 | 프롤로그. 황소울음꾼의 곤봉 [레벨 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1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황소울음꾼의 곤봉(Bullroarer's Club)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호빗족 전용입니다.


보상

없음




퀘스트 텍스트


대화

관리인 브롬바르드 폭스테일 :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만난 적이 있습니까? 오소리굴의 감시소를 운영하는 호빗이지요. 프라임스톤은 몇 시간 전에 제게 와서 황소울음꾼의 곤봉을 빌려가도 되겠냐고 부탁을 했었어요. 보통 저는 뭘 빌려주거나 하진 않아요. 저는 호빗들이 뭔가 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메돔-하우스에 들러주는 걸 좋아하거든요. 하지만 프라임스톤이라면 정말 믿을 만한 호빗이죠.

  "듣자 하니 오소리굴에 있는 어린 호빗들이 초록벌판 전투에 관심을 보였었나봐요. 그래서 프라임스톤은 황소울음꾼이 골핌불의 머리를 날려버릴 때 썼던 그 곤봉을 보여주고 싶어 했고요.

  "골핌불의 해골과 같이 놓기 위해 돌려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신다면 오소리굴의 감시소에 있는 프라임스톤에게 가서 말씀을 드려보시죠."


배경

  윌컴 터널리는 골핌불의 해골을 황소울음꾼의 곤봉 옆에 둘 수 있도록 해골이 메돔-하우스에 보관되었으면 했다. 하지만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관리인 폭스테일에게서 그 유명한 곤봉을 빌려갔다.







혼자서 고블린들을 몰아내겠다는 프라임스톤!


[목표 1]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과 대화하라.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미첼 델빙에서 북동쪽으로 멀리 떨어진 오소리굴의 감시소에 있다.

  당신은 오래된 해골을 스케리 광산에서 미첼 델빙의 메돔-하우스로 가져갔지만 관리인 폭스테일이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에게 황소울음꾼의 곤봉을 빌려준 사실만을 알아냈을 뿐이다. 브롬바르드 폭스테일은 해골과 곤봉을 같이 보관하는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곤봉을 되돌려받아야 할 것이라고 당신에게 말했다.

관리인 브롬바르드 폭스테일 :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오소리굴의 감시소에서 근무합니다. 프라임스톤이 잘 가르쳐서 어린 호빗들이 초록벌판 전투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알게 되었으면 좋겠군요. 장담하건대 아주 매력적인 역사의 한 부분이거든요."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 : "<이름>! 사정이 안 좋을 때에 절 찾아오셨군요. 저는 방금 막 나가려던 참이었는...

  "오, 그렇군요. 맞아요. 제가 황소울음꾼의 곤봉을 빌렸어요. 브롬바르드에게 거짓말을 해야 했었는데, 죄송해요. 골핌불이 진짜 살아 돌아왔다면 이 곤봉은 녀석이 샤이어 바깥으로 도망치도록 겁을 줄 수 있는 유일한 물건이 아니겠어요? 저는 당신이 발견한 고블린 야영지로 가서 이 모든 일의 원인을 완전히 알아내고야 말 겁니다!

  "아뇨. 당신은 저와 같이 안 갔으면 좋겠어요. 사냥꾼 할로스에게 가서 제가 고블린 녀석들을 곧 처리할 거라고 전해주셔도 좋습니다. 할로스도 그 야영지들을 찾아줬으니 감사의 인사를 받을 만 하지요."







프라임스톤이 위험에 처했을 수도 있다!


[목표 2]

할로스와 대화하라.

  순찰자 할로스는 초록벌판에서 야영 중이다. 오소리굴의 동쪽에 있다.

  황소울음꾼의 곤봉을 쓰면 고블린들에게 겁을 줘서 샤이어 바깥으로 도망치게 할 수 있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당신이 발견한 고블린 야영지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프라임스톤은 당신과 함께 가지 않겠다고 말했지만 할로스에게 자신이 고블린들을 곧 처리할 거라는 소식을 전해달라고 했다.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 : "미안하지만 저는 당신과 함께 안 갈 겁니다. 오직 한 호빗만이 황소울음꾼의 곤봉을 한 번에 휘두를 수 있죠. 그 곤봉이 없으면 당신도 정말 위험해질 거라고요!

  "할로스에게 가서 제가 곧 모든 일을 바로 잡을 거라고 전해주세요. 오소리굴 동쪽 바깥으로 나 있는 돌담을 따라 가다가 숲에 있는 할로스의 야영지를 찾으면 됩니다."


할로스 : "프라임스톤이 고블린 야영지로 가는 중이란 말이오? 이 용감하면서도 어리석은 바보 같으니라고! 프라임스톤은 반도브라스 툭이 혼자서 초록벌판 전투를 승리로 이끌었다고 믿는 겁니까? 황소울음꾼이 골핌불의 머리를 날려버렸을지는 몰라도 그 전투에서 목숨을 잃은 수많은 호빗들은 더 이상 그 이름이 기억되지도 않고 있는데 말이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