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초록벌판의 아래 [레벨 12]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1 16:36 / 조회 : 1,587

호빗 | 프롤로그. 초록벌판의 아래 [레벨 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1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초록벌판의 아래(Beneath the Greenfields)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호빗족 전용입니다.


보상

1)  1,  5

2) 선택가능한 보상들

 운이 다 된 단검(Fated Dagger) [단검]

 루바흐의 분쇄망치(Lubach's Crusher) [한손망치]

 할로스의 지팡이(Halros' Staff) [지팡이]

 할로스의 바지(Halros' Trousers) [경갑]

 할로스의 장화(Halros' Boots) [평갑]

 루바흐의 종결자(Lubach's Ender) [양손검]

 할로스의 투창(Halros' Javelin) [투창]




퀘스트 텍스트


대화

할로스 : "적에 대해 뭔가 알아냈소. 그 고블린 녀석들의 우두머리인 루바흐(Lubach)는 북부인들의 지령을 받고 있는데, 내 생각에 그 북부인들은 앙그마르에서 온 것 같소. 사람들은 북부에는 그자들이 더 이상 살지 않는다고 생각했지만 보아하니 그자들이 돌아온 것 같구려.

  "앙그마르의 사람이 루바흐에게 어떤 거짓말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루바흐는 자신이 골핌불의 후손이라는 말에 속아넘어갔고. 녀석은 골핌불의 야망을 달성하려고 할 것이오. 샤이어의 지배 말이오.

  "지체하면 안 되오, <이름>.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을 구해야 한단 말이오! 난 내 혈족들을 찾은 다음에 이곳의 북서쪽에 있는 고블린 야영지 안에서 당신과 만나도록 할 것이오! 그 야영지 안에 있는 동굴 입구를 찾아보시오... 아직 살아 있다면 프라임스톤은 분명 그 동굴 안에서 루바흐를 찾고 있을 거요!"


배경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은 황소울음꾼의 곤봉을 들고 고블린 야영지로 갔다. 프라임스톤은 그 곤봉이 고블린들을 샤이어에서 쫓아낼 수 있을 거라 여기고 있지만 할로스는 프라임스톤이 끔찍한 실수를 저질렀다며 우려하고 있다.







저 안이 바로 루바흐의 동굴이다.


[목표 1]

루바흐(Lubach)의 동굴에 들어가서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을 구출하라.

  고블린의 주요 진지는 초록벌판에 있는 할로스의 야영지 북서쪽에 위치해 있다. 그 야영지의 어딘가에는 프라임스톤이 들어간 동굴의 입구가 있다.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이 고블린들을 혼자 상대하기 위해 갔다는 소식을 알게 된 할로스는 그 호빗을 구하기 위해 고블린 진지의 깊은 곳으로 들어가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그러는 동안 할로스는 당신을 돕기 위해 자신의 혈족을 더 많이 모아올 것이다.

할로스 : "고블린 녀석들의 주요 진지는 북서쪽에 있소, <이름>! 고블린 동굴에서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을 구하려면 서둘러야 할 거요!"










※ 스포일러 주의!

아래에는 인스턴스 퀘스트가 마무리되고 다른 인물들과 대화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인스턴스 퀘스트를 완료하고 아래 글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인스턴스 퀘스트의 내용은 다음 게시물에 상세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인스턴스 퀘스트 링크 가기]













루바흐를 처치한 것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다.


[목표 2]

할로스와 대화하라.

  할로스는 초록벌판에 야영지를 갖고 있다. 고블린 진지에서 남동쪽으로 떨어져 있는 곳에 있다.

  당신은 루바흐를 처치하고 고블린들의 마수에서 국경수비대원 프라임스톤을 구했다. 할로스는 야영지에서 만나자고 했다.

할로스 : "힘든 일을 해냈구려, <이름>. 당신의 노력 덕분에 샤이어가 안전해졌소... 하지만 즐겁지 않은 승리라오.

  "루바흐는 에오간(Eogan)에 대해 말했소. 자신의 마음에 정복의 욕망을 심어준 그 앙그마르의 남자 말이오. 하지만 그자의 흔적은 없었소.

  "무슨 목적을 위해서 어디로 간 것일까요? 갑작스러운 필요 때문에 루바흐를 버린 것일까, 아니면 자신의 계획이 시작되는 것일까요? 그러면 내 혈족은 어떻게 되는 것이오? 평소 우리의 혈족은 이 고장을 엄중히 지키고 있지만 이제는 아무런 징조도 없소. 이 수수께끼는 샤이어보다 훨씬 거대하구려, <이름>."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