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무방비에 놓인 샤이어 [레벨 12]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1 16:38 / 조회 : 1,708

호빗 | 프롤로그. 무방비에 놓인 샤이어 [레벨 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1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무방비에 놓인 샤이어(The Shire Unprotected)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호빗족 전용입니다.

 호빗 프롤로그의 마지막 퀘스트입니다. 여러분은 이 퀘스트를 마치고 나면 제 1부. 제 1권을 플레이하시게 됩니다.


보상

1)  45




퀘스트 텍스트


대화

할로스 : "나의 혈족에게 어떤 운명이 떨어진 것인지는 모르겠소만 난 혈족 사람들이 걱정이 되오. 샤이어의 안전이 계속 이어질까에 대해서도 역시 걱정이 된다오. 나는 단지 한 명의 남자일 뿐이고, 지금 이 순간에도 샤이어의 경계에서 웅크리고 있는 위험에 대항해서 혼자 싸울 수는 없기 때문이오.

  "내가 마지막으로 받은 전언에 따르면 우리 민족의 대장께서는 브리의 여관인 달리는조랑말(The Prancing Pony) 여관에 있으시다 하오. 지금 바로 그분과 말씀을 나눴으면 하오. 그리고 그분께 이곳에서 일어난 일을 말씀해주시구려. 대장님께서는 에오간이 황야의 어딘가에 있으며 우리 민족의 나머지 혈족들이 위험에 처해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아셔야 하오.

  "가시오, <이름>. 브랜디와인 강을 건너서 동쪽으로 가서 브리땅으로 들어가시오. 그리고 나의 대장님을 찾아가시구려. 가서 달리는조랑말 여관의 주인인 '버터버'라 불리는 남자와 대화하시오. 버터버는 '성큼걸이(Strider)'라는 이름으로 나의 대장님을 알고 있소. 서두르시오. 샤이어는 틀림없이 무방비 상태에 놓일 것이니 말이오."


배경

  당신과 함께 루바흐와 에오간의 위협에 맞설 혈족을 단 한 명도 찾을 수 없었다는 사실 때문에 순찰자 할로스는 매우 염려하고 있다. 또한 할로스는 자신의 혈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은 아닌지 걱정하고 있다.







버터버도 사실은 성큼걸이를 잘 모르는 것 같다.


[목표 1]

발리맨 버터버(Barliman Butterbur)와 대화하라.

  '버터버'라 불리는 남자는 브리 마을에 있는 '달리는조랑말(The Prancing Pony)'이라 불리는 여관을 운영하고 있다.

  할로스는 대장의 행방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 '버터버'라 불리는 남자와 대화하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할로스 : "브리 마을의 달리는조랑말 여관에 있는 버터버를 찾으시오. 버터버는 어딜 가면 나의 대장님을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있을 거요."


발리맨 버터버 : "누굴 찾으십니까? 오, '성큼걸이'이군요. 그럼요. 저는 그 황야의 순찰자 가까이에 가지 않을 겁니다. 수상한 자라고요. 우리가 똥창맞아도 재밌는 이야기 하나 들려주지 못하기 때문만은 아니올시다!

  "내 말은 들을 생각도 없으시군요. 성큼걸이는 주로 자신을 숨기고 다닙니다. 휴게실에서 왼쪽으로 돌아서 복도로 간 다음에 오른쪽으로만 갈 수 있을 때까지 가십시오. 그런 다음 계단이 나올 때까지 계속 가세요. 성큼걸이는 계단 오른쪽에 있는 방에 있습니다.

  "이제 저는 손님들의 시중을 들어야 하니 잡담할 시간이 없어요. 그냥 바쁘단 말입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