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시신 매장 [레벨 5]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3 12:22 / 조회 : 1,701

인간 | 프롤로그. 시신 매장 [레벨 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3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시신 매장(Burying the Dead)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인간족 전용입니다.


보상

1)  90




퀘스트 텍스트


대화

존 브라켄브룩 : "블랙올드의 습격을 대비해 아르쳇을 지키고자 버티면서 이 마을의 선량한 사람들이 저 마을 입구와 안팎에서 수도 없이 쓰러졌습니다.

  "전쟁은 엄청났습니다. 그래도 결국에는 산적 놈들의 공격을 막아냈지요. 목숨을 잃은 좋은 사람들 중에 아직도 시신을 안치하지 못한 이들이 있습니다만 마을 사람들은 자신들의 큰 상실을 채우고자 바쁩니다. 매장하지 않은 시신들이 야생 짐승들에게 훼손 당한다면 정말 애석한 일일 테지요.

  "당신에게 마지막으로 하나만 부탁드리겠습니다. 그 불쌍한 시신을 찾아서 영예로이 묻어주십시오. 덕 머드브릭(Dirk Mudbrick)은 아르쳇 남서쪽의 양농장에 누워 있고, 네이트 위스퍼우드(NAte Whisperwood)는 사냥꾼의 오두막을 지키던 중에 죽었습니다. 그리고 칼 스프리글리의 농장일꾼인 윌 휘틀리(Wil Wheatley)는 브론웨의 대저택 서쪽에서 전사했습니다."


배경

  당신이 아르쳇에서 전투를 하는 동안 이 아름다운 마을의 선량한 사람들 몇몇이 목숨을 잃었다.






  

아르쳇 습격 때문에 소중한 목숨을 잃은 자들이다.


[목표 1]

덕 머드브릭(Dirk Mudbrick)의 시신을 묻어라.

네이트 위스퍼우드(Nate Whisperwood)의 시신을 묻어라.

윌 휘틀리(Wil Wheatley)의 시신을 묻어라.

  덕 머드브릭의 시신은 아르쳇 남서쪽의 양농장에서 찾을 수 있다. 네이트 위스퍼우드의 시신은 아르쳇 동쪽에 위치한 사냥꾼의 오두막 근처에서 찾을 수 있다. 윌 휘틀리의 시신은 아르쳇 남부에 있는 브론웨의 대저택 바로 서쪽에서 찾을 수 있다.

  존 브라켄브룩은 블랙올드의 습격 때에 전사한 이들의 시신을 영예로이 묻어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존 브라켄브룩 : "덕은 양농장에서 결국 도망쳐나오지 못했습니다. 네이트는 사냥꾼의 오두막 바로 바깥에서 전사했고, 윌 휘틀리는 브론웨의 대저택 서쪽에서 숨졌습니다."


  덕 머드브릭의 시신을 매장했다.

  네이트 위스퍼우드의 시신을 매장했다.

  윌 휘틀리의 시신을 매장했다.







수상한 자가 당신을 찾고 있다는 존


[목표 2]

존 브라켄브룩과 대화하라.

  존 브라켄브룩은 아르쳇의 성난오소리 여관의 폐허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존 브라켄브룩에게 돌아가 존의 부탁대로 시신을 매장했다고 알려줘야 한다.

존 브라켄브룩 : "좋습니다. 이제 됐군요. 그 사람들은 용감하게 죽었으니 적절한 장례식을 받아 마땅합니다. 또 한 번 아르쳇이 당신에게 빚을 졌습니다.

  "이제 당신이 떠나시기 전에 한 가지 말씀드려야 할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떠나 있는 사이에 기묘한 남자가 아르쳇으로 왔습니다. 당신을 찾고 있던 것 같더군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