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암디르를 찾아라 [레벨 8]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3 20:27 / 조회 : 1,818

인간 | 프롤로그. 암디르를 찾아라 [레벨 8]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6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암디르를 찾아라(Finding Amdir)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인간족 전용입니다.


보상

1)  90

2) 선택가능한 보상들

 빛나는 구리 귀걸이(Shiny Copper Earring)

 밝은 구리 귀걸이(Bright Copper Earring)




퀘스트 텍스트


대화

토라단 : "도와줘서 고맙소, <이름>. 나의 혈족과 나는 모르도르의 나즈굴 녀석들 때문에 샤이어의 경계 지역에서 쫓겨날 수밖에 없었다오. 놈들은 동쪽으로 우릴 쫓았고, 우리들 중 상당수가 녀석들의 손에 죽었소. 나의 목표는 암디르와 합류하는 것이었소만 아르쳇에서 암디르가 어떤 운명을 맞이했는지 소문을 듣게 됐다오. 사람들이 말하기를 암디르는 모르굴 검에 찔려 사악한 자들에게 끌려갔다고 했소. 블랙올드에게 손을 빌려준 그 작자들에게 말이오. 그 정도의 엄청난 상처를 견뎌낼 수 있는 자는 몇 없고, 내가 아는 그런 분들은 이곳에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소. 암디르를 구하기 위해서는 서둘러서 찾아야 하오.

  "블랙올드 놈들이 암디르를 쳇우드(Chetwood) 어딘가에서 붙잡고 있는 모양이오. 놈들의 근거지에 들어갈 방법을 찾아서 암디르를 구해야 하오. 하지만 우선은 놈들을 찾아야 한다오. 치안관 언더힐(Constable Underhill)과 대화하시오... 언더힐이라면 도움이 될지도 모르오. 언더힐은 보통 이곳 닭볏과 육수 여관의 바깥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오.

  "블랙올드의 근거지에 대해 알게 되면 그곳에 들어갈 수 있을 것이오. 그리고 내게 돌아오면 된다오. 너무 늦기 전에 서둘러주시구려."


배경

  당신을 부른 이방인은 암디르의 혈원인데, 사라진 순찰자를 찾고 있다.







동쪽의 쳇우드를 수색해보라는 언더힐


[목표 1]

치안관 언더힐(Constable Underhill)과 대화하라.

  치안관 언더힐은 닭볏과 육수 여관 바깥에서 찾을 수 있다.

  토라단은 블랙올드의 근거지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 치안관 언더힐과 대화하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토라단은 블랙올드 녀석들 사이에서 암디르를 찾을 수 있을 거라 확신하고 있다.

토라단 : "닭볏과 육수 여관 근처에 있는 치안관 언더힐과 대화하시오. 블랙올드의 근거지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언더힐은 아마 알고 있을지도 모르오."


치안관 언더힐 : "토라단이 보냈단 말입니까? 아르쳇의 영웅을 우리편에 두다니, 정말 좋군요!"

  언더힐은 목소리를 낮췄다.

  "마을에 아직 블랙올드 녀석들의 끄나풀이 있어서 말입니다. 그 놈은 이 지역의 한량들이나 한 주먹 하는 녀석들을 데려다가 세력을 다시 만드려는 속셈인 것 같더군요. 그래도 증거가 필요해요. 편지나 양피지 같은 게 그 끄나풀 녀석에게서 나온다면 좋겠군요.

  "많은 수의 산적 녀석들은 쳇우드에 숨어 있어요. 길을 따라 동쪽으로 가세요. 치안관 렌(Contable Wren)이 근무 중인 감시소가 있는 곳까지 간 다음에 북쪽을 향해 가시면서 숲 속에 있는 산적 녀석들의 모닥불을 찾으시고요. 놈들의 가방에서 소집령에 대한 흔적이 있나 찾아보세요.

  "뭐라도 찾으면 제게 바로 알려주십시오... 녀석들이 무슨 꿍꿍이를 갖고 있는지 알아야 하니까 말이에요!"







 

가방을 찾아도 되고, 편지를 찾아도 된다.


[목표 2]

블랙올드 신병의 가방(Blackwold recruit's pack)을 찾아라.

  여기저기 흩어진 블랙올드의 상당수가 골짝마을 동쪽의 산에 살고 있다.

  토라단의 조언에 따라 당신은 치안관 언더힐에게 블랙올드 산적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호빗 치안관은 산적 끄나풀의 편지를 찾기 위해 골짝마을 동쪽으로 가서 블랙올드의 모닥불을 찾아보라고 당신에게 제안했다.

치안관 언더힐 : "블랙올드는 이곳의 동쪽에 있는 쳇우드에 거점을 마련했어요. 그곳에서부터 조사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당신은 편지 한 장을 발견했다.







'엘리'라는 평판 나쁜 여인의 이름이 적혀 있었나 보다!


[목표 3]

편지를 치안관 언더힐에게 가져가라.

  치안관 언더힐은 닭볏과 육수 여관 바깥에서 당신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블랙올드의 작은 진지 근처에서 가방을 찾아다니던 당신은 블랙올드 끄나풀로부터 편지 한 장을 찾아냈다. 당신은 이 편지를 들고 치안관 언더힐에게 돌아가야 한다.

치안관 언더힐 : "안녕하세요! 이게 뭡니까? 엘리 커틀리프(Ellie Cutleft)군요! 진즉에 알고 있었어야 했는데 말입니다. 항간에 따르면 엘리는 똑똑하지만 평판이 별로 좋지 않아요... 엘리는 우릴 블랙올드의 끄나풀로 끌어넣을 그런 족속이라고요.

  "엘리가 당신에게 그 암디르 친구의 행방을 알려줄 것 같진 않아요. 하지만 이게 시작인 걸요. 우린 어떻게든 녀석들의 우두머리에게 가야 해요. 놈이라면 우리가 찾고 있는 답을 갖고 있을 겁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드라소스님의 댓글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암디르, 토라단, 성큼걸이(스트라이더) 등은 곤도르 사람이 아니라 두나단(Dunadan)입니다.^^
옛 누메노르 왕가의 혈통인데, 보통 인간보다 수명이 길고 훨씬 강인하지요.
장수의 축복을 가진 고대 민족의 후손입니다. 그래도 반지전쟁이 있는 무렵에는 많이 쇠퇴했어요.
반면 보로미르, 파라미르, 데네소르 등 곤도르 사람은 우리와 비슷한 그냥 인간입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