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엄청난 책임감 [레벨 10]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3 22:03 / 조회 : 1,650

인간 | 프롤로그. 엄청난 책임감 [레벨 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3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 본 게시물은 Lotro-wiki의 내용보다 최신버전입니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엄청난 책임감(Greater Responsibility)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인간족 전용입니다.


보상

1)  90




퀘스트 텍스트


대화

엘리 커틀리프 : "스컹크우드가 나를 쳇우드에 있는 블랙올드 진지로 데리고 갔을 때, 난 재거 잭을 만났지. 잭은 블랙올드를 위해서 늑대들을 훈련시키고 있었어. 녀석은 늑대의 대부분은 숲의 북쪽 구역에 있는 폐허의 깊숙한 곳에 데리고 있었고 말이야.

  "우리가 블랙올드 녀석들을 막으려면 약간의 장난 좀 쳐댜 할 거야. 잘 들어더. 난 그 짓을 하지 않을 거야. 하지만 우린 놈들이 늑대들을 데리고 골짝마을을 치기 전에 막아야 한다고.

  "의사 카트웰(Leecher Cartwell)이 우릴 도와줄 수 있고, 도와줄 거야. 골짝마을의 남쪽 절벽 위에 있는 집으로 가서 카트웰과 대화를 나눠봐. 늑대 녀석들을 죽일 수 있게 내가 독이 필요하다고 전해줘."


배경

  엘리에 따르자면 '재거 잭'이라는 이름의 남자가 블랙올드의 은신처 깊숙한 곳에서 늑대들을 훈련시키고 있다고 한다. 엘리는 그곳에 끌려갔을 때 재거 잭과 만났으며, 그곳에서 굉장히 기분 나쁜 느낌이 들었다고 했다.







재료가 필요하다는 카트웰


[목표 1]

의사 카트웰(Leecher Cartwell)과 대화하라.

  의사 카트웰의 집은 브리로 향하는 남쪽 길의 위에 있는데 골짝마을이 내려다보인다.

  엘리 커틀리프는 재거 잭의 늑대들을 상대로 사용할 독을 이 지역 의사인 카트웰에게 얻어다달라고 당신에게 지시했다.

의사 카트웰 : "엘리는 스스로가 곤경에 빠졌잖습니까? 최근에 저는 약초와 그런 종류의 식물을 채집하려고 숲 근처에 간 적이 있습니다. 틀림없이 무언가가 그곳의 짐승들을 흥분시키고 있더군요.

  "이번 일이 엘리와 골짝마을 사람들 사이에 오해를 풀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제가 도와드리지요. 딱 맞는 일이 있어요. 신선한 꿀, 검은풀 뿌리, 그리고 붉은 산딸기들이 좀 필요합니다.

  "골짝마을 남쪽의 버려진 집 뒤에 벌집이 있어요. 산딸기는 그 집 뒤에 있는 언덕 너머의 계곡에서 군데군데 자라고 있습니다. 검은풀 뿌리는 쳇우드 북쪽의 늑대 소굴 근처에서 찾을 수 있고요."







  

검은풀 뿌리를 채집하려면 늑대들을 잡아야 할 수도 있다.


[목표 2]

(honey)을 모아라.

검은풀 뿌리(blackwort root)를 채집하라. (0/4)

붉은 산딸기(red berry)를 채집하라. (0/6)

  골짝마을 남쪽의 버려진 집 뒤에 벌집이 있다. 붉은 산딸기는 그 집 뒤에 있는 계곡 군데군데에서 자라고 있다. 검은풀 뿌리는 골짝마을 벌목장 북동쪽에 있는 늑대 소굴 근처에서 자란다.

  의사 카트웰은 엘리가 부탁한 독을 만드는데 동의했지만 재료를 모아오기 위해서는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의사 카트웰 : "신선한 꿀, 검은풀 뿌리, 붉은 산딸기. 독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것들 모두가 필요합니다."







이 독은 인간에게는 그다지 치명적이지 않다.


[목표 3]

꿀, 검은풀 뿌리, 붉은 산딸기를 의사 카트웰에게 가져가라.

  카트웰의 집은 골짝마을의 남서쪽에 위치한 낮은 절벽 위에 있다.

  당신은 카트웰의 약초들과 꿀을 찾다가 위험에 빠졌지만 당신의 노력은 성과가 있었다. 당신은 재료들을 가지고 즉시 카트웰에게 돌아가야 한다. 

의사 카트웰 : "아! 오셨군요. 얼마 안 걸릴 겁니다. 독을 만들어드리지요...

  "조심해서 다루세요. 이 독이 당신이나 저를 해치지는 않을 겁니다. 작은 종족들도 말이지요. 다만 아마 이걸 복용하면 약간 아프긴 할 거예요. 하지만 이걸 주의해서 쓰지 않는다면 보통 삼림 지대에 사는 짐승들에게는 치명적이지요.

  "엘리에게 돌아가서 독이 준비되었다는 걸 알려주십시오."


  카트웰의 독을 손에 넣었다.







독이 있다면 늑대들을 죽일 수 있을 것이다.


[목표 4]

골짝마을에 있는 엘리 커틀리프에게 돌아가라.

  엘리 커틀리프의 집은 골짝마을의 북서쪽에 있으며, 연못의 근처이다.

  잠깐의 증류 작업이 지난 뒤, 카트웰은 당신에게 달콤한 냄새가 나는 약병 하나를 손에 쥐어줬다. 카트웰은 그 독이 쳇우드와 골짝마을의 주민들을 위협하는 늑대들을 죽일 수 있을 것이라 했으며, 당신을 엘리 커틀리프에게 돌려보냈다.

의사 카트웰 : "이 독을 엘리에게 가져가세요. 이 독으로 엘리가 이번 일을 돌이킬 수 있기를 바란다는 저의 마음도 전해주시고요. 엘리는 선량한 여인이지만 종종 쉽게 나쁜 일에 꾀어들거든요."


엘리 커틀리프 : "카트웰에게서 독을 가져온 거야?

  "난 카트웰을 믿어. 독을 가졌기 때문에 쳇우드의 은신처에 있는 블랙올드 녀석들을 공격할 준비가 된 걸 거야."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