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결정타 [레벨 11]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4 10:51 / 조회 : 1,691

인간 | 프롤로그. 결정타 [레벨 1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6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결정타(A Critical Strike)



설명&주석

※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인간족 전용입니다.


보상

1)  1,  60

2) 선택가능한 보상들

 커틀리프의 신발(Cutleaf's Shoes) [경갑]

 커틀리프의 장화(Cutleaft's Boots) [평갑]




퀘스트 텍스트


대화

엘리 커틀리프 : "내가 널 도와주려면 너도 나를 믿어야 해. 우린 늑대 녀석들과 놈들의 조련사인 재거 잭을 처치해야 한다고. 잭은 블랙올드 놈들이 점거하고 있는 폐어 안에서 그 수상하고 거무튀튀한 녀석들과 떠들면서 시간을 보내.

  "놈을 찾아서 죽여. 그렇지 않으면 녀석은 늑대를 와르그랑 교배할 거야. 진지에서 잭을 찾는 동안 죽은 양이나, 소나, 사슴의 시체를 찾아봐. 아마 걔네들은 늑대 먹이가 된 불쌍한 녀석들일 거야. 독을 시체에다 바르면 잭의 짐승들을 엄청나게 죽일 수 있을 거야.

  "네가 잭과 늑대들을 처리하는 동안 나는 스컹크우드와 다른 놈들과 만나서 내가 '신입'을 찾았다고 말해볼게. 내가 널 스컹크우드의 은신처로 데려갈 수 있을지도 몰라."


배경

  엘리는 당신이 쳇우드 북쪽에 있는 블랙올드와 놈들의 우두머리들을 상대로 강력한 한 방을 먹을 수 있을 거라 믿고 있다. 의사 카트웰이 준 독으로 무장하고, 엘리는 당신을 사악한 와르크의 새끼들과 늑대 조련사 재거 잭을 처치하기 위해 쳇우드의 블랙올드 야영지로 보냈다.







 

재거 잭 주변에는 몹들이 비교적 빼곡하게 있으니 초보자라면 주의를 요한다.


[목표 1]

재거 잭(Jagger Jack)을 처치하라.

늑대의 먹이에 독을 뿌려라. (0/6)

  재거 잭과 동물 사체들은 골짝마을 동쪽, 감시소 북쪽에 위치한 쳇우드 북부의 블랙올드 폐허에 있다.

  엘리는 재거 잭을 찾고 늑대들의 먹이에 독을 바르라고 당신에게 말했다. 그동안 엘리는 당신을 위해 블랙올드 우두머리인 스컹크우드와의 자리를 주선하겠다고 했다.

엘리 커틀리프 : "서둘러. 쳇우드에 들어가서 쳇우드 북서쪽의 폐허 안에 있는 블랙올드 진지를 찾아. 조심해... 그곳에 있는 사악한 조짐 때문에 뼛속까지 덜덜 떨릴 수도 있으니까.

  "네가 재거 잭과 늑대들을 처리하러 간 동안 난 스컹크우드와 말해서 널 놈들의 은신처로 들여보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볼게."


치안관 언더힐 : "엘리의 말이 맞고 그 늑대 조련사 녀석이 늑대와 와르그를 계속 교배시킨다면 우린 그 짓을 막을 수 있도록 무슨 일이든 해야 합니다.

  "엘리가 부탁한 대로 하고 쳇우드 북서쪽의 블랙올드 진지에 있는 그 재거 잭이란 녀석을 찾으세요."


  재거 잭을 처치했다.







스컹크우드가 '암디르'를 언급했다고?!


[목표 2]

골짝마을의 엘리 커틀리프와 대화하라.

  엘리 커틀리프의 집은 골짝마을의 북서쪽에 있으며, 연못의 근처이다.

  당신은 재거 잭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는 소식과 함께 엘리 커틀리프에게 돌아가야 한다. 그리고 엘리가 블랙올드 은신처에 있는 스컹크우드와의 자리를 마련했는지 알아봐야 한다.

엘리 커틀리프 : "그 폐허에 갔다면 너도 이제는 블랙올드 녀석들이 퍼뜨리고 있는 사악함에 대해서 알고 있겠지. 난 스컹크우드를 만날 수 있었어. 물론 녀석은 그 이상한 녀석들 중 한 명이랑 이야기를 하고 있었지만 말이야. 그 자식이 '암디르'란 자의 이름을 언급하더라고.

  "스컹크우드가 널 만나겠다고 했어. 하지만 서둘러야 해. 재거의 죽음이 들통나기라도 한다면 스컹크우드가 의심을 할 테니까 말이야."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