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은신처 [레벨 12]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4 15:15 / 조회 : 1,663

인간 | 프롤로그. 은신처 [레벨 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6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은신처(The Hideout)



설명&주석

※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인간족 전용입니다.


보상

1)  1,  80

2) 선택가능한 보상들

 보초병의 셔츠(Watchman's Shirt) [경갑]

 경비병의 셔츠(Guardman's Shirt) [평갑]

 감시병의 셔츠(Patrolman's Shirt) [중갑]




퀘스트 텍스트


대화

엘리 커틀리프 : "넌 네가 부탁한 일을 다 들어줬고, 아주 훌륭하게 해냈어. 그러니 이제 너한테 어딜 가면 스컹크우드를 찾을 수 있는지 알려줘야 한 차례인 것 같군. 녀석은 내가 말했던 그 이상한 녀석들 중 한 명인 에오간(Eogan) 다음으로 이인자야. 스컹크우드는 얼마 전에 블랙올드를 그 녀석들에게 넘겨줬고, 바로 그때부터 나쁜 변화가 그 주변에서 시작되었지.

  "스컹크우드는 나와 이곳 골짝마을의 다른 착한 사람들도 이용했어. 저 먼 쳇우드에서 네가 본 모든 것이 그 증거야. 블랙올드 녀석들을 영원히 막아버릴 기회를 잡으려면 엄청난 위험을 감수해야만 해, <이름>. 이 짓을 끝낼 차례인 거야.

  "은신처는 주춧돌마을(Staddle) 연못의 북서쪽 끝에 있는 주춧돌마을 폭포의 아래 쪽에 있어. 넌 그 안에서 환영을 받을 거야. 거기 있는 녀석한테 처음에는 뭘 해야 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겠어."


배경

  엘리 커틀리프는 스컹크우드와의 자리를 마련했으며, 당신에게 블랙올드 은신처로 들어갈 기회를 줬다.







은신처에서 암디르를 구해내야 한다!


[목표 1]

토라단과 대화하라.

  토라단은 닭볏과 육수 여관의 방에 들어가 있다. 엘리 커틀리프의 집에서 남동쪽이다.

  엘리는 블랙올드 은신처로 가는 방향을 알려줬으며, 당신이 그 안에서 환영받을 것이라 확신했다. 또한 엘리는 에오간과 스컹크우드가 암디르를 포로로 잡아둔 최근의 일을 의논했다고 말했다. 엘리는 은신처로 가기 전에 토라단과 대화해보길 제안했다.

엘리 커틀리프 : "여기서 뭐 하는 거야? 시간이 금인데... 스컹크우드가 기다리고 있단 말이야. 만약 네가 도착하기 전에 녀석이 재거 잭의 소식을 듣기라도 한다면 분명 의심할 거야."


치안관 언더힐 : "그러니까 만약 엘리를 믿을 수 있다면, 블랙올드의 은신처는 주춧돌마을 폭포 근처의 절벽 밑에 있다는 거군요. 골짝마을 감시소의 남쪽에 말입니다! 이 소식을 토라단에게 알려줘야 해요!"


토라단 : "블랙올드 우두머리의 소식을 갖고 내게 돌아왔구려. 잘했소. 이제 스컹크우드와 에오간을 상대하기 위해 움직여야 할 차례라오.

  "녀석들의 은신처로 가서 스컹크우드와 대화하시오. 그곳에 도착하면 아르쳇에서 납치한 포로에 대한 소문을 들었는데 포로에 대한 이야기가 사실인지 보고 싶다고 말하시오.

  "암디르에게 가고 나면 암디르를 풀어주고 당신도 탈출하시오. 나도 은신처로 가서 당신을 돕겠소. 서두르시오!"







주춧돌마을 폭포가 떨어지는 곳 옆에 위치한 은신처의 입구


[목표 2]

블랙올드 은신처(The Blackwold's hideout)에 들어가라.

  블랙올드의 은신처로 들어가는 입구는 주춧돌마을 폭포의 하단부에 있다. 주춧돌마을의 북서쪽 끝이며, 골짝마을 감시소의 남쪽이다.

  토라단은 블랙올드 은신처로 들어가 스컹크우드와 대화하라고 당신에게 말했다. 암디르가 있는 곳을 알아내게 되면 암디르를 풀어주고 탈출을 도와야 한다.

토라단 : "블랙올드의 은신처로 서둘러 가시오, <이름>. 암디르를 찾아서 풀어줘야 하오. 내 뒤따라가겠소!"


치안관 언더힐 : "토라단의 계획은 대담하지만 성공할 수도 있을 겁니다. 블랙올드 은신처로 가서 녀석들이 당신의 친구 암디르를 어디에 붙잡아두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저도 서둘러서 갈게요!"










※ 스포일러 주의!

아래에는 인스턴스 퀘스트가 마무리되고 다른 인물들과 대화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인스턴스 퀘스트를 완료하고 아래 글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인스턴스 퀘스트의 내용은 다음 게시물에 상세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인스턴스 퀘스트 링크 가기]













즉시 치안관 탱글러쉬에게 가야 한다!


[목표 3]

치안관 언더힐과 대화하라.

  치안관 언더힐은 골짝마을의 닭볏과 육수 여관 근처에 있다.

  암디르를 구하고자 했단 토라단의 계획은 충격적으로 끝났다. 모르굴 검에 찔린 상처 때문에 암디르가 정신을 잃고 토라단을 죽인 것이다. 이제 암디르는 모든 순찰자들을 처치하려는 듯하다. 치안관 언더힐은 이 사태에 대해서 알아야 한다.

치안관 언더힐 : "토라단이... 암디르에게 살해당했다고요? 그런 일이 어떻게 가능합니까?

  "즉시 치안관 탱글러쉬(Constable Tanglerush)를 찾아가세요. 토라단의 경고가 자신의 혈족들에게도 효과가 없었다면 어떤 극악무도한 짓이 이어질 지 누가 알겠어요?

  "어서 서두르세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