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에필로그. 바르베사인 [레벨 65] > 제2부(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 추가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10 19:33 / 조회 : 1,934

에필로그 | 제9권. 에필로그. 바르베사인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10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9권. 나즈굴의 요새(Fortress of the Nazgul)

2부. 9권. 에필로그. 바르베사인(Barvessain)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영웅담 2부 9권 에필로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담의 라인에 해당하진 않습니다만 '퀘스트 로그'에는 나타납니다. 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 장소는 서로 다르고 넓게 퍼져 있습니다. 영웅담 2부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더 확장된 스토리를 알고 싶은 분들에게는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 본 퀘스트는 소규모 원정대 규모입니다.


1) 이 퀘스트는 오스트 갈라드에 있는 바르베사인에게서 받을 수 있다. (※ 바르베사인은 오스트 갈라드의 꼭대기인 미나스 켈레볼프에 있습니다. 그루인갈라스가 있는 곳에서 남쪽을 바라보면 나무계단을 오르내리는 순찰 중인 말레드림 경비가 있습니다. 그 계단을 따라 가장 높은 곳까지 올라가시면 됩니다.)

2) 알껍질(egg-shell)은 가스 울룬(Gath Ulunn)에서 찾을 수 있다. 위치는 10.6S, 45.7W이다. 이곳에서는 닝글로릴(Ningloril)에게서 받은 에필로그 퀘스트도 병행할 수 있다. [링크 가기]

3) 반딧불벌레(glow-worm)는 빛의 전당(The Hall of Lights)에서 찾을 수 있다. 위치는 16.1S, 58.9W이다. 이곳에서는 알피림베스(Alfirimbes)에게서 받은 에필로그 퀘스트도 병행할 수 있다. [링크가기]

4) 오래된 와인(The Aged Wine)은 아기스타스(Agistath)에서 찾을 수 있다. 위치는 11.7S, 56.5W이다. 이곳에서는 쿠헤론(Cucheron)에게서 받은 에필로그 퀘스트도 병행할 수 있다. [링크가기]


보상

1)  28,  35

2)  전설아이템 경험치 (?)




퀘스트 텍스트


대화

바르베사인 : "다시 만나게 되서 기쁘군요, <이름>! 저는 우리 부대가 어둠숲에 머무는 동안 돌 굴두르 공격에서 다친 자들의 상처를 치료하고자 향유와 연고를 끓여서 정제시키는데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천천히 해야 하는 일이지만 진정 쓸모 있는 일은 다 그런 값을 치러야하는 법이지요.

  "제 여러 친구들이 연금술에 쓸모가 있는 재료가 있을 만한 곳을 알려주더군요. 가스부르즈에 있는 오르크 야영지의 성벽 뒤에 있는 가스 울룬(Gath Ulunn)에서는 그곳에서 자라는 지룡의 알껍질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어둠숲 가장자리에 있는 동굴인 빛의 전당(The Hall of Lights)은 유독한 반딧불벌레와 놈들의 여왕이 사는 곳인데, 당신은 녀석들에게서 제가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점액을 가져다주실 수 있을 겁니다.

  "제 친구 카이르헤스(Cairches)는 다워스톡스에 있는 아기스타스(Agistath) 폐허는 오래된 아우다가임 와인이 마지막으로 놓인 곳인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당신께서 이 유용한 재료들을 다 구해오신다면 제 일은 훨씬 빨라질 겁니다."


배경

바르베사인은 자신의 연금술 연구를 위해서 재료들을 가져와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여러 군데를 다녀야 하는 조금은 까다로운 퀘스트이다.

※ 이미지 출처 [http://www.hdro-der-widerstand.de/]


[목표 1]

알껍질을 모아라. (0/6)

반딧불벌레 점액을 모아라. (0/8)

오래된 와인을 모아라. (0/1)

  가스 울룬은 가스부르즈에 있는 오르크 야영지의 성벽 너머에 있다. 어둠숲 가장자리에 있는 동굴인 빛의 전당은 유독한 반딧불벌레와 여왕의 보금자리이다. 아기스타스 폐허는 다워스톡스에 있는데, 아우다가임 와인이 마지막으로 놓인 장소인 것으로 보인다.

  바르베사인은 가스 울룬의 지룡에게서 알껍질을, 빛의 전당에 있는 반딧불벌레에게서 점액을, 아기스타스에서 오래된 아우다가임 와인을 가져다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자신이 마실 와인까지 가져다달라고 한 야무진 바르베사인!


[목표 2]

바르베사인에게 알껍질, 반딧불벌레 점액, 그리고 아우다가임 와인을 전해줘라.

  바르베사인은 오스트 갈라드의 탑 정상에 있다.

  당신은 바르베사인을 위해 여러 재료들을 모았으며, 이제 오스트 갈라드에 있는 바르베사인에게 가져다줘야 한다.

바르베사인 : "제가 찾는 재료들을 모아서 이렇게나 빨리 돌아오셨군요! 이렇게 서둘러서 오실 거라고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고맙습니다.

  "고운 가루로 빻아놓으면 알껍질은 화상 연고의 재료로 사용될 수가 있어요. 반딧불벌레의 점액은 독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완화 고약의 기초가 됩니다.

  "와인은 뭐에 쓰냐고요? 물약을 끓이고 고약을 만들 때 제가 마시는 거죠! 고마워요, <이름>. 이번 작전이 어둠숲에서 계속될수록 화상을 입거나 독에 감염된 요정들은 더 생길 겁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