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에필로그. 브라이글린 [레벨 65] > 제2부(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 추가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10 19:34 / 조회 : 1,646

에필로그 | 제9권. 에필로그. 브라이글린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10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9권. 나즈굴의 요새(Fortress of the Nazgul)

2부. 9권. 에필로그. 브라이글린(Braiglinn)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영웅담 2부 9권 에필로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담의 라인에 해당하진 않습니다만 '퀘스트 로그'에는 나타납니다. 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 장소는 서로 다르고 넓게 퍼져 있습니다. 영웅담 2부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더 확장된 스토리를 알고 싶은 분들에게는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 본 퀘스트는 소규모 원정대 규모이며, 3개의 인스턴스 중 하나를 완료하면 되는 퀘스트입니다. 세 번째로 언급된 '돌 굴두르의 감옥'은 최소 1시간 이상 걸리는 6인 원정대급 퀘스트이며, 제대로 원정대를 구성해야 빠른 시간 내에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장시간의 모험을 즐기는 분이 아니라면 권장해드리진 않습니다.

 각 인스턴스에 대한 간편공략집은 하단에 링크해놨습니다.


1) 이 퀘스트는 로스로리엔의 항구인 임라드 랄라이스(Imlad Lalaith)에 있는 브라이글린(Braiglinn)에게서 받을 수 있다.


보상

1)  28,  35

2)  전설아이템 경험치 (?)

3)  돌 굴두르 메달리온(Medallion of Dol Guldur) 3개




퀘스트 텍스트


대화

브라이글린 : "우린 희망했던 대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이름>. 돌 굴두르를 향한 공격은 분명 적을 일보 물러서게 하는 계획이었지요. 동쪽에서는 요새를 지원할 적의 병력들이 올 겁니다. 우린 그 규모를 막아낼 수 있는 병력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긴 해도 놈들이 도착하기 전까지는 요새를 지키고 있는 적의 군단을 상대로 승리를 얻어낼 수 있는 여러 전략적인 목표들이 있어요.

  "소규모 원정대를 모아서 제가 말씀드리는 전략적 요충지 중 한 곳을 공격하세요, <이름>. 와르그 우리(Warg-pens), 군사훈련소(The Sword-hall), 혹은 돌 굴두르의 감옥(The Dungeons of Dol Guldur) 중 한 곳입니다. 할 수 있을 때 적을 계속 괴롭혀야 합니다!"


배경

  브라이글린은 동쪽에서 적의 지원병력이 도착하기 전에 돌 굴두르를 상대로 계속 작전을 펼치고자 한다.






  

세 인던 중 한 곳을 완료하자. 난이도가 다양하니 하단의 공략링크를 참조하면 도움이 된다.


[목표 1]

돌 굴두르의 와르그 우리(The Warg-pens of Dol Guldur)를 장악하라.

혹은

돌 굴두르의 군사훈련소(The Sword-hall of Dol Guldur)를 장악하라.

혹은

돌 굴두르의 감옥(The Dungeons of Dol Guldur)를 장악하라.

  와르그 우리, 군사훈련소, 그리고 돌 굴두르의 감옥으로 들어가는 각 입구는 요새가 서 있는 바위투성이의 꼭대기를 따라 올라가다보면 찾을 수 있다.

  브라이글린은 소규모 원정대를 꾸려서 돌 굴두르의 전략적 요충지를 공격해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황금 군대의 전략을 담당하는 브라이글린


[목표 2]

브라이글린과 대화하라.

  브라이글린은 로스로리엔의 임라드 랄라이스에 있다.

  당신은 돌 굴두르에 있는 전략적 요충지 한 곳을 공격했으며, 이제 브라이글린에게 돌아가서 보고해야 한다.

브라이글린 : "오래 버티진 못하겠지만 이번 공격으로 놈들은 황금 군대를 여전히 두려워하게 됐을 겁니다! 우린 적의 수만큼 병력이 많진 않습니다. 하지만 기술과 힘으로 중과부적을 이겨내야 합니다!

  "돌 굴두르 요새는 난공불락입니다. 켈레보른 군주께오서 후퇴해야 한다고 생각하시기 전까지는 저 성벽 너머를 계속해서 공격해야 해요. 저는 이곳 황금숲에 남아 있는 것이 실망스럽습니다. 하지만 군주님의 명령이지요. 저는 이곳에서 황금 군대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전략을 짜야 합니다.

  "적은 우리 황금 군대의 능력이 자신이 생각했던 것 이상이라는 걸 확실히 알게 됐을 겁니다. 요정은 약하지 않아요. 요정과 맹우들은 강인합니다."





<에필로그 '브라이글린' 편 인스턴스 간편공략>


1) 돌 굴두르의 와르그 우리(The Warg-pens of Dol Guldur)

[링크가기]


2) 돌 굴두르의 군사훈련소(The Sword-hall of Dol Guldur)

[링크가기]


3) 돌 굴두르의 감옥(The Dungeons of Dol Guldur)

[링크가기]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