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에필로그. 쿠헤론의 활 [레벨 65] > 제2부(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 추가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10 20:25 / 조회 : 1,910

에필로그 | 제9권. 에필로그. 쿠헤론의 활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12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9권. 나즈굴의 요새(Fortress of the Nazgul)

2부. 9권. 에필로그. 쿠헤론의 활(Cucheron's Bow)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영웅담 2부 9권 에필로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담의 라인에 해당하진 않습니다만 '퀘스트 로그'에는 나타납니다. 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 장소는 서로 다르고 넓게 퍼져 있습니다. 영웅담 2부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더 확장된 스토리를 알고 싶은 분들에게는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1) 이 퀘스트는 유령들린여관(The Haunted Inn)에 있는 쿠헤론에게서 받을 수 있다.

2) 아기스타스(Agistath)로 들어가는 입구는 다워스톡스에 있다. [위치 : 11.7S, 56.5W]

3) 나무로 된 장난감 마차는 Signature급 건트맨(gaunt-men)에게서 얻을 수 있다.

4) 여러분이 부서진 나무 장난감을 놔둬야 하는 묘비는 아우다가임에 있다. [위치 : 14.1S, 55.5W]

5) 바르베사인(Barvessain)에게서 받는 에필로그 퀘스트도 아기스타스에서 진행해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함께 하는 것이 좋다. [링크가기]


보상

1)  28,  35

2)  전설아이템 경험치 (?)

3) 선택가능한 보상들

 쿠마에스(Cumaeth)

 재생의 두루마리(Scroll of Renewal)




퀘스트 텍스트


대화

쿠헤론 : "이번 임무가 끝나면 저는 활을 내려놓고 중간계의 해안을 떠날 겁니다. 원하는 만큼 전투를 한 것 같아요. 하지만 아우다가임의 수수께끼는 여전히 정말 궁금합니다. 이 마을과 마을 사람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던 걸까요? 정찰병들이 최근 다워스톡스의 한가운데에 있는 몇몇 폐허를 발견했는데, 그 안에는 건트맨들이 돌아다니고 유령들이 나무 사이를 휙휙 지나다닌다고 합니다.

  "아우다가임과 아기스타스 폐허 사이의 연관성에 대해서 알아내기 전까지는 이곳을 떠날 수 없어요. 이 수수께끼를 풀지 않은 채 내버려둬서 무수한 세월 동안 제 마음을 짓누르고 있게 할 수는 없습니다!

  "저를 위해 아기스타스로 가셔서 폐허를 조사해주세요, <이름>. 제가 이 땅에 남겨둔 유일한 미련입니다. 이 이야기에 대해서 이수리엘과 이야기를 했었지만 이수링레은 제 말에 동의해주지 않더군요. 이수리엘은 이미 케린 암로스(Cerin Amroth)로 돌아갔습니다. 그곳에서 잠시 명상을 하면서 머물겠다고 했어요."


배경

  쿠헤론은 당신이 아우다가임과 아기스타스 폐허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어주길 바란다.







왜 이 녀석들이 나무 장난감을 갖고 있었던 것일까?

※ 이미지 출처 [http://www.hdro-der-widerstand.de/]


[목표 1]

아기스타스(Agistath)에서 건트맨을 처치하라. (0/6)

아기스타스와 아우다가임 사이의 연관성을 찾아라.

  아기스타스 폐허는 다워스톡스의 동굴 입구 건너편에 위치해있다.

  쿠헤론은 당신에게 아기스타스 폐허를 조사해달라고 부탁했다.


  이 나무 장난감 마차는 몇 개의 조각으로 부서져 있다.






장난감은 이 마을의 아이가 갖고 놀았던 것일까?


[목표 2]

부서진 나무 장난감을 쿠헤론에게 가져가라.

  쿠헤론은 아우다가임의 유령들린여관 바깥에 있다.

  당신은 쿠헤론을 위해 아기스타스의 폐허를 조사했으며, 이제 당신이 찾은 것에 대해서 쿠헤론에게 말해줘야 한다.

쿠헤론 : "아기스타스의 폐허에서 뭘 발견하셨는지 말씀해주세요."

  쿠헤론은 폐허 사이를 모험한 당신의 묘사와 당신이 발견한 나무 장난감에 대한 설명을 여념없이 들었다.

  "아우다가임의 마을사람들은 가져갈 수 있는 물건들을 지닌 채 이곳에서 도망친 것 같습니다, <이름>. 왜 그렇게 서둘러서 도망을 쳤는데, 혹은 어디로 향했는지는 저도 알 수가 없군요. 하지만 아기스타스에서 목숨을 건져 도망친 이가 몇 안 된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이곳 아우다가임의 수풀 사이에는 무덤들이 있습니다. 마을에 남은 마을사람들의 무덤이 가능성이 있겠지요? 당신께서 찾아주신 나무 장난감은 고향으로 돌아가야 할 겁니다. 이곳 아우다가임에 있는 무덤 중 하나에 장난감을 놓아주세요. 아마 이곳과 아기스타스에 남아 있는 유령들은 평화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고인에게 장난감을 되돌려 줬다.

※ 이미지 출처 [http://www.hdro-der-widerstand.de/]


[목표 3]

부서진 장난감을 아우다가임에 있는 묘비에 두고 와라.

  묘비는 아우다가임의 도처에서 찾을 수 있다.

  쿠헤론은 부서진 나무 장난감을 아우다가임에 있는 묘비 중 하나에 놓고 와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당신은 묘비 곁에 나무 장난감을 놓았다.







한동안 쿠헤론을 기억하고자 쿠마에스를 차고 다녔었는데...


[목표 4]

유령들린여관에 있는 쿠헤론과 대화하라.

  쿠헤론은 아우다가임의 유령들린여관에 있다.

  당신은 쿠헤론이 부탁한 대로 아우다가임에 있는 묘비 중 하나에 부서진 나무 장난감을 놓아두고 왔다.

쿠헤론 : "아우다가임을 이렇게 버려둔 건 분명 비극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준 장난감이 이곳을 떠도는 유령들에게 평화를 줬으면 하고 바라봅니다.

  "중간계에서의 저의 삶은 이제 거의 끝나갑니다, <이름>. 더 이상 제 활 쿠마에스는 필요가 없군요. 제 활을 갖고 싶으시다면 쿠마에스는 이제 당신의 활입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