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에필로그. 돌 굴두르의 고로술 [레벨 65] > 제2부(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 추가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12 17:06 / 조회 : 1,745

에필로그 | 제9권. 에필로그. 돌 굴두르의 고로술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12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9권. 나즈굴의 요새(Fortress of the Nazgul)

2부. 9권. 에필로그. 돌 굴두르의 고로술(Gorothul of Dol Guldur)


설명&주석

※ 본 퀘스트는 영웅담 2부 9권 에필로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담의 라인에 해당하진 않습니다만 '퀘스트 로그'에는 나타납니다. 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 장소는 서로 다르고 넓게 퍼져 있습니다. 영웅담 2부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더 확장된 스토리를 알고 싶은 분들에게는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1) 이 퀘스트는 '되찾은 지길부르크(Zigilburk Retured)'를 완료한 뒤, 지도자의 방(The Chamber of Leadership)에 있는 보리(Bori)에게서 받을 수 있다.

2) 고로술(Gorothul)은 6인 인스턴스 존인 삼마스 굴(Sammath Gul)의 마지막 보스이다.


보상

1)  48,  16

2)  전설아이템 경험치 (?)

3)  메달리온 25개




퀘스트 텍스트


대화

보리 : "이제 지길부르크는 오인과 함께 심연에서 쉬게 되었소. 하지만 우리에게 상처를 준 원인은 아직 남아 있소. 돌 굴두르의 마법사 고로술이 아직 살아 있고, 녀석이 살아 있는 한 모리아와 로스로리엔의 평화는 위협받을 것이오.

  "동료들로 원정대를 꾸려서 삼마스 굴로 가시오. 돌 굴두르의 요새에 있는 녀석의 방이라오. 고로술을 죽여서 놈의 위협을 끝장내 주시구려, <이름>! 우린 마법사가 죽기 전까지는 그 위협에서 자유롭지 못할 것이외다."


배경

  마법사 고로술은 여전히 돌 굴두르의 심연에 있는 자신의 방인 삼마스 굴을 다스리고 있다.







6인 원정대급 인스턴스인 삼마스 굴


[목표 1]

[스커미쉬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삼마스 굴(Sammath Gul)에 있는 고로술(Gorothul)을 처치하라.

  고로술은 돌 굴두르 요새 안에 있는 자신의 방인 삼마스 굴에서 찾을 수 있다.

  보리는 동료들과 원정대를 꾸려서 돌 굴두르의 방에 있는 마법사 고로술을 처치해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 본 퀘스트 인스턴스 공략 번역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링크가기]











※ 스포일러 주의!

아래에는 스커미쉬 퀘스트가 마무리되고 다른 인물들과 대화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스커미쉬 퀘스트를 완료하고 아래 글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스커미쉬 퀘스트의 내용은 다음 게시물에 상세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적의 기세를 꺾어놓아 기분이 좋은 보리


[목표 2]

지도자의 방(The Chamber of Leadership)에 있는 보리와 대화하라.

  보리는 모리아의 제 21 회당에 있는 지도자의 방에 있다.

  당신은 고로술을 처치했으며, 모리아에 있는 보리에게 행복한 소식을 전해줘야 한다.

보리 : "고로술의 마법에 맞서 승리하셨단 말이오? 참으로 좋은 승리이구려. 분명 어려운 전투였을 것이오! 오늘날 적의 강력한 제자와 맹우들은 죽어 쓰러졌소, <이름>. 놈은 이번 손실을 분명 뼈저리게 느끼고 있을 것이오. 난쟁이들의 크하잣둠과 요정들의 로리엔을 공격하려는 자신의 힘이 이번 패배로 많이 수그러들었다는 것을 말이오!

  "다시 한 번 감사하오, 친구. 당신은 오늘 우리에게 정말 훌륭한 봉사를 베풀어주셨소!"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