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에필로그. 라에글랑 [레벨 65] > 제2부(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 추가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13 00:42 / 조회 : 1,810

에필로그 | 제9권. 에필로그. 라에글랑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13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9권. 나즈굴의 요새(Fortress of the Nazgul)

2부. 9권. 에필로그. 라에글랑(Laeglang)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영웅담 2부 9권 에필로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담의 라인에 해당하진 않습니다만 '퀘스트 로그'에는 나타납니다. 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 장소는 서로 다르고 넓게 퍼져 있습니다. 영웅담 2부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더 확장된 스토리를 알고 싶은 분들에게는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1) 이 퀘스트는 가스부르즈에 있는 라에글랑(Laeglang)에게서 받을 수 있다. [위치 : 14.5S, 45.6W]

2) 와르그 우리(The Warg-pens)의 입구는 돌 굴두르에 있다. [위치 : 14.7S, 44.3W]

3) 군사훈련소(The Sword-hall)의 입구는 돌 굴두르에 있다. [위치 : 14.8S, 42.2W]

4) 감옥(The Dungeons)의 입구는 돌 굴두르에 있다. [위치 : 14.7S, 41.6W]


보상

1)  28,  35

2)  전설아이템 경험치 (?)

3)  말레드림 황금별 문장(Malledhrim Gold Star Emblem) 2개



퀘스트 텍스트


대화

라에글랑 : "여러 손실에 있었지만 돌 굴두르를 향한 우리의 공격은 성공으로 봐도 좋을 겁니다, <이름>. 성공이 영원히 이어지진 않겠지만 말이죠. 동부 지방에서는 돌 굴두르 요새의 지원을 위해 군대가 오고 있고, 황금 군대에게는 그 새로운 군대와 이미 어둠숲에 있는 오르크들의 결합된 힘을 막아낼 희망이 없습니다.

  "하지만 어둠숲에 있는 오르크 녀석들은 괴롭힐 수 있지요. 우리의 화살로 찌르고, 검으로 물어뜯어버려서 녀석들이 지원 병력이 오기 전까지 하루하루 날을 세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우린 그렇게 해야 해요, <직업> 친구여.

  "다시 한 번 돌 굴두르로 올라가서 그 경내에 있는 오르크 녀석들을 없애주십시오. 그리고 적이 가장 집중하고 있는 곳의 위치를 찾아주십시오. 와르그 우리, 군사훈련소, 그리고 돌 굴두르의 감옥 입구입니다."


배경

  라에글랑은 돌 굴두르의 반격이 다가온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당신이 모든 힘을 쏟아부어서 놈들의 반격을 방해해주길 바란다.







때릴 수 있을 때 많이 때려야 후사가 편해지듯이...


[목표 1]

돌 굴두르 도처에서 오르크들을 섬멸하라. (0/28)

와르그 우리(The Warg-pens)의 입구를 찾아라.

군사훈련소(The Sword-hall)의 입구를 찾아라.

감옥(The Dungeons)의 입구를 찾아라.

  오르크들은 돌 굴두르 도처에서 찾을 수 있다. 와르그 우리, 군사훈련소, 그리고 돌 굴두르의 감옥 입구도 마찬가지이다.

  라에글랑은 돌 굴두르 도처에서 오르크들을 처치하고 요새에 있는 다양한 요충지의 위치를 정찰해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잠깐의 승리도 달콤하다는 라에글랑


[목표 2]

돌 굴두르의 바깥에 있는 라에글랑과 대화하라.

  라에글랑은 돌 굴두르 요새의 바깥에 있다.

  당신은 라에글랑이 부탁한 바를 달성했으며, 이제 정찰병에게 승리의 소식을 안고 돌아가야 한다.

라에글랑 : "오르크 녀석들은 동쪽에서 지원병력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릴 것입니다, <이름>! 이건 영원한 승리가 아닙니다. 분명하죠. 하지만 승리의 달콤한 맛은 매한가지군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