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막바지 짐 싸기 [레벨 50] > 제2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5-08-20 13:54 / 조회 : 1,099

프롤로그 | 프롤로그. 막바지 짐 싸기 [레벨 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8월 20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62A9F4354A8069B114877


2부. 모리아의 광산(Mines of Moria) 

2부. 프롤로그(Prologue)

2부. 프롤로그. 막바지 짐 싸기(Last-minute Packing)

 

 

※ 반지온 식구를 위한 플레이 TIP

1. [하위 퀘스트] 이 퀘스트는 '프롤로그. 멀리 떨어진 호빗들(Foreword : Hobbits Far Afield)'의 하위 퀘스트입니다.

2. [주의] 이 퀘스트는 '호빗 종족'만 할 수 있습니다.

3. 최후의 아늑한 저택에도 '그라핀(Grafinn)'이라는 동명의 요정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리븐델 대장간에 있는 요정 '그라핀'과 대화해야 합니다.

 

보상

1) 2415754354A806B52DBC81 9, 271F034354A806B521C3ED 94

 

 

퀘스트 텍스트

 

대화

샘와이즈 갬지 : "부싯돌 조금이랑 꿰맬 때 쓸 옷 여벌하고... 내가 뭘 까먹은 거지? 맙소사, 뭔가 필요할 텐데 말이야!

  "오, 안녕하세요, <이름>! 저는 지금 곤경에 처해 있어요. 싸야 할 짐은 너무 많지만 그렇게 할 시간은 부족하단 말이에요! 서(西)파딩을 지나 산책하려고 할 때, 필요한 물품들을 집에 놔두고 떠나는 것만큼 나쁜 일도 없단 말이죠. 하지만 그보다 더 심각한 건 그게 간달프 씨께서 우리를 데려가려고 하는 그 여정인 경우라고요!

  "리븐델의 대장간에 가서 그라핀(Grafinn)에게서 물건 몇 개를 받아오실 수 있으세요? 물론 제가 그 목록을 적어드릴게요! 이제, 뭘 빠뜨렸더라?"

 

배경

  샘와이즈 갬지는 앞으로 펼쳐진 여정에 필요한 모든 것을 챙겨 넣으려고 하지만 뭔가 잊어버리면 어떡하나 걱정하고 있다.

 



 

2713124354A806F531160F

운명을 짊어진 샘에게서 돈은 받지 않겠다는 그라핀


[목표 1]

샘의 동전지갑을 그라핀(Grafinn)에게 가져가라.

  그라핀은 리븐델의 대장간에 있다.

  샘와이즈 갬지는 당신을 분별력 있는 호빗이라 생각한다. 샘은  당신에게 조그마한 동전지갑, 그리고 리븐델의 대장간에 있는 식료품 상인으로부터 구입할 물건 목록을 줬다.

샘와이즈 갬지 : "뭘 까먹었는지 확신이 들지 않을 뿐이에요! 저의 늙은 아버지가 보시면 뭐라고 하실까? '계속 생각하라고, 샘 와이즈. 안 그러면 아무 것도 해결하지 못할 거야. 프로도 씨는 아무 도움도 없이 일을 해야 할 테니 자신을 도와줄 다른 사람을 찾겠지!' 라고 하시겠죠.

  "저는 계속 생각해야 해요, <이름>! 리븐델의 대장간에 있는 그라핀을 찾아가서 제가 적어드린 목록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시겠어요? 동전지갑 안에는 모든 걸 살 수 있을 만큼의 돈이 들어 있을 거예요."

 

그라핀 : "맞아요. 이 물건들 모두 제게 있습니다. 하지만 갬지 씨의 이 동전들은 받을 수 없습니다. 우리의 모든 희망을 짊어진 일행의 일원인 그분에게 선물로 드릴 것이니, 저의 결정에 대해 아무런 말씀도 하지 마십시오! 게다가 저는 필멸의 종족들이 사용하는 이 주화들을 사용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갬지 씨에게 이 물건들은 공짜로 드리겠습니다. 그분들이 짊어진 짐과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저는 할 수 있는 한 일행의 어떤 분들에게든 제가 가진 걸 드릴 겁니다. 갬지 씨에게 돌아가셔서 제가 가진 어떤 물건이든 엘론드 군주님의 일을 위해 드리는 것이라 말씀 전해주십시오."

 





24189C4354A806F52B232E

물건을 얻게 돼서 기분이 좋은 것 같다.


[목표 2]

리븐델에 있는 샘에게 동전지갑과 물건들을 가져가라.

  샘와이즈 갬지는 엘론드 저택의 1층에 있는 빌보의 방에 있다.

  그라핀은 샘이 부탁한 물건들을 줬으나, 물건값으로 지불한 샘의 동전은 받지 않았다.

샘와이즈 갬지 : "저를 위해 이 물건들을 사다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이름>. 정직한 호빗이 아니라면 그 누구라도 대신 보내지 않았을 겁니다. 충분한 동전을 드렸던 거라면 좋았을 텐데요!

  "그라핀이 값을 받지 않았다니요? 정말 이상하군요! '언제나 물건값을 지불하렴, 샘. 그래야 물건이 부족한 일이 없을 테니까.' 저의 늙은 아버지께서 항상 이렇게 말씀하셨죠. 그리고 저는 언제나 그렇게 해왔고요.

  "요정은 참 이상한 종족이군요. 그런 중요한 임무를 우리 작은 종족에게 맡기질 않나. 요정이 훨씬 위대하고 고귀한 종족인데 말이에요! 그나저나 제 부탁을 들어주시려고 여기저기 뛰어다니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이 물건들은 분명 제게 도움이 될 거예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