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권. 6장. 돌을 캐는 이들 [레벨 60] > 제2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5-08-18 16:15 / 조회 : 1,374

제7권 | 제7권. 6장. 돌을 캐는 이들 [레벨 6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8월 18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660FE4A55C56F5C0C1FBD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7권. 로리엔의 휴식(Leaves of Lorien)

2부. 7권. 6장. 돌을 캐는 이들(Hewers of Stone)

 

 

※ 반지온 식구를 위한 플레이 TIP

없음

 

보상

1) 265C444D55C56F792B755011, 2427564D55C56F7A1078CA34

2) 2436AB4D55C56F7B0B8341 전설무기 경험치 (5,602)

3) 선택가능한 보상들

224B0D4D55C56F7C034848 우려낸 아셀라스 정수(Infused Athelas Essence) 2개

273E194D55C56F7D08E4D2 우려낸 켈레브란트 고약(Infused Celebrant Salve) 2개

 

 

 

 

 퀘스트 텍스트 

 

대화

오르바르 : "브로인께서 보내신 전언은 그 뜻이 매우 분명했소. 우리가 가장 먼저 부준-그하르의 부패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이었다오. 일단 그 일은 해결되긴 했는데, 브로인께서는 당신이 평화로운 길(The Peaceful Path)로 그분을 찾아뵈었으면 하고 몹시 바라고 계신다오. 평화로운 길은 소환의 전당(The Mustering Hall)에 있소. 술눌-둠(Sulnul-dum)의 동쪽이자, 바위 전당(The Stone Hall)의 서쪽으로 이곳 두린의 길을 따라가면 나온다오. 평화로운 길로 들어가는 입구는 부준-그하르의 북동쪽에 있소.

  "당신이 허락한다면 내 이를 말해주겠소, <이름>. 브로인께서는 당신이 그분을 우리에게 돌려보내줬던 때 이후로 예전과 같이 않으시다오. 그분의 잘못은 아니오. 물 속의 감시자의 축축한 소굴에서 오랜 시간을 견뎌내셨기 때문이오. 그 저주 받을 이름 같으니라고. 하지만 브로구르의 아드님께서는 지금 머리가 좀 어떻게 되셨을 수도 있소. 그리고 다음으로는 마조그의 군대에게 사촌 보리 님을 잃으셨으니 말이오! 그게 도움이 됐을리는 없소.

  "그분을 친절하게, 그리고 인내심을 갖고 대해주시오, <이름>. 그분께서 당신에게 요청한 바가 좀 이상하다 싶으면 당신은 적어도 그 이유를 알아야 하오."

 

배경

  브로인은 자신이 뭘해야 하는지 불안해하고 있으며, 마조그의 군단에게 붙잡힌 보리를 도울 방법을 찾는데 있어 당신이 도움을 주길 바란다.

 






 

2357623755C570200F2F2C

보리를 찾아야 하는데 뭘 하는 건지 모르겠다는 브로인


[목표 1]

브로인과 대화하라.

  브로인은 소환의 전당에 위치한 평화로운 길에 있다.

  브로인은 당신과 다시 이야기하고 싶다는 전언을 보내왔다. 오르바르는 브로인을 친절하게 대해주길 부탁했다. 물 속의 감시자의 축축한 소굴에서 겪은 고난, 그리고 자신의 사촌을 마조그의 군단에게 잃은 시련이 브로인에게 큰 영향을 끼쳤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브로인 : "다시 만나 반갑소, <이름>. 부준-그하르에서 소식을 가지고 돌아온 전령에 따르면 당신이 그 자하의 동굴 통로에서 찾은 부패를 끝장내려고 했다고 하던데. 당신이 성공한 것 같구려.

  브로인은 뭔가 말하려는 눈치였지만 말하지 않았다. 잠시 불편한 분위기의 주저함이 지난 후 브로인은 다시 말을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말을 마구 퍼부어댔다.

  "내 사촌 보리가 마조그의 감옥에서 고생하고 있는데 우리는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일에 왜 그리도 노력을 쏟아붓고 있는 건지, 내 도통 이해할 수가 없소. 왜 아버지의 난쟁이들은 보리가 붙잡혀 있는데도 광산 일을 하고 있는 거요? 보리가 살아 있지 않을 수도 있소. 하지만 내가 물 속의 감시자의 그 축축한 소굴에서 견뎌냈던 것처럼 보리도 그러고 있다면 우리가 낭비하는 매 시각이 보리는 오르크 녀석들의 손아귀에서 죽게 하는 것과 같지 않겠소? 그런데도 그 누구도 아무런 일도 하지 않고 있으니!"

  브로인은 긴 숨을 내쉬면서 진정하려고 애썼다.

  "아버지께서 크하잣둠에 있는 광산 분기점에 대한 기록들을 찾아보라고 부탁하셨는데 난 차마 그런 쓸모 없는 일은 하지 못하겠소. 당신이 대신 그 일을 해준다면 나는 보리를 구할 방법을 계속 생각할 수 있을 거요. 거대한 동굴의 오래된 기록 보관소들에서 그 기록들을 찾아봐주시구려. 지혜의 방, 지식의 방, 혹은 숙고의 방, 아니면 카툽-자하르에 있을 거요."

 

 

 





2467813755C570213AB89E

앞서 거대한 동굴을 돌아다닌 기억을 되살려보자.


[목표 2]

브로인을 대신해 채광 기록을 찾아라.

  지혜의 방, 지식의 방, 숙고의 방은 카툽-자하르와 마찬가지로 거대한 동굴 도처에서 찾을 수 있다. 이곳 중 한 곳에서 당신은 브로인이 찾아야 하는 채광 기록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브로인은 아버지 브로구르가 맡긴 별 쓸모 없는 일에 대해서 불만을 품고 있으며, 보리가 마조그의 부대에 포로로 잡혀 있는 동안 난쟁이들이 그런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에 몹시 분노하고 있다.

 

당신은 채광 기록을 찾았는데, 뭔가 흥미로운 정보를 담고 있다.

 







2357623755C570200F2F2C

왕의 알현실에 갈 수 있는 비밀통로가 있다고?


[목표 3]

채광 기록을 브로인에게 가져가라.

  브로인은 소환의 전당에 위치한 평화로운 길에 있다.

  당신은 브로인이 찾기로 되어 있는 채광 기록물들을 찾았다. 그런데 그 기록물에는 브로인이 가장 관심을 가질 만한 흥미로운 세부 사항들이 적혀 있었다.

브로인 : "채광 기록물들을 가지고 왔단 말이오? 아버지는 기뻐하시겠지만 나는 아니오. 사촌이 마조그의 포로로 잡혀 있는데 이런 의미 없는 일들에 왜 그리도 많은 시간을 쏟아부어야 하는 거요?"

  브로인은 한숨을 쉬며 당신이 가져온 채광 기록물들을 받아들었다. 하지만 그걸 읽어내려갈수록 브로인은 두 눈을 크게 떴고 표정이 밝아졌다.

  "당신은... 당신은 뭘 찾은 건지 알고 있소, <이름>? 하하! 이건 단순한 채광 기록물이 아니라오! 이 기록물들에는 내 사촌 보리를 구할 수 있는 단서가 들어 있을지도 모르오! 이걸 한 번 들어보시구려.

  "멜콜프 스톤카버(Melkolf Stonecarver)는 주르-수르크(Zurr-thurkh)의 완성을 위해 밤중 루쉬두리눌(Rushdurinul)의 후부 벽에서 세부적인 일을 하도록 의뢰를 받았다. 특별 지시는 두린의 명에 따라 보류되었다.

    "... 두린은 마조그 녀석이 자신의 것이라고 우기던 바로 그 옥좌를 말하오. 그리고 '주르-수르크'라는 이름을 보오. 이건 '비밀의 길'이라는 건데... 이 난쟁이, 이 멜콜프 스톤카버가 위험한 상황에 왕이 사용할 수 있도록 두린의 알현실을 빠져나가는 비밀 통로를 만들었을 가능성이 있지 않겠소? 이 통로가 완성되었다면 마조그에게 접근할 때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르오! 내 사촌 보리를 구하는데 쓸 수 있을지도 모른단 말이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