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권, 7장. 접경지대 순찰 [레벨 78]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11-28 22:46 / 조회 : 1,617

제8권 | 제8권, 7장. 접경지대 순찰 [레벨 78]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8권. 리더마크로 들어가다(Into the Riddermark)

3부. 8권. 7장. 접경지대 순찰(Riding the Bounds)


설명&주석

1) 클리빙에서 나간 다음에 표지물(marker)들을 돌아야 한다. 위치는 다음과 같다.

   [44.2S, 53.4W]  [45.9S, 53.5W]  [47.3S, 58.8W]  [45.4S, 59.6W]

(※ 표지물들은 높은 장대와 깃발이며, 멀리서도 눈에 잘 들어옵니다.)


보상

1)  34,  65

2)  전설아이템 경험치 (9,277)

3)  전투마 경험치 (23,975)


퀘스트 텍스트


대화

  "보초 근무의 중요한 부분으로 저의 병사들은 클리빙의 접경지대를 말을 타고 순찰하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 이 도시와 너무 가까운 곳에 위협이 도사리고 있지는 않는가 살펴보는 것이지요. 당신에게 전투마가 있고, 그 말을 타실 줄 안다면 저희의 임무를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이름>. 경계지대라고 표시된 표지물이 보일 때까지 클리빙의 동쪽으로 말을 달린 뒤, 남쪽으로 말머리를 돌리십시오. 계속 달려 오른쪽 방향에 있는 각 표지물로 가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이 마을을 중심으로 큰 원형을 그리시는 겁니다.

  "그렇게 한 바퀴를 도는 동안 마주하는 모든 말을 탄 적들은 눈에 띄는 즉시 죽이십시오, <이름>. 그렇게 해준다면 클리빙의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겁니다."


배경

쿠스레드는 노르크로프츠를 습격하는 오르크들로부터 클리빙을 지키기 위해 당신의 승마 기술을 빌릴 수 있기를 간절하게 바라고 있다.






표지물(marker)은 이런 식으로 생겼다. 뒤의 집은 란드가르(Randgar)의 농장


목표 1

클리빙 동쪽에 있는 첫 번째 표지물로 가라. (※ 위치는 '설명&주석'을 참조하십시오.)

  쿠스레드는 클리빙의 접경지대를 순찰하도록 당신을 보냈다. 첫 번째 표지물이 나올 때까지 도시의 동쪽으로 말을 달린 뒤 당신의 오른쪽으로 새로운 표지물이 나오도록 달려라. 그렇게 하면 당신은 클리빙을 중심으로 큰 원형을 그리게 된다. 쿠스레드는 또한 당신이 한 바퀴를 도는 동안 맞닥뜨리게 되는 말을 탄 적들은 눈에 띄는 즉시 처치하길 원한다.

쿠스레드 : "첫 번째 표지물은 클리빙의 동쪽에 있습니다. 도착하신다면 말머리를 오른쪽으로 돌리신 뒤에 다음 표지물이 나올 때까지 달리십시오. 이 도시를 중심으로 큰 원을 그리실 때까지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말을 탄 적들을 발견하신다면 모두 처치하십시오. 보통 오르크들이 클리빙과 아주 가까운 곳까지 오는 일은 없습니다만 접경지대에서는 녀석들과 교전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표지물은 남쪽에 있다.



목표 2

두 번째 표지물로 가라. (※ 위치는 '설명&주석'을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표지물의 남쪽 방향에 있는 두 번째 표지물로 가라.

  다음 표지물은 서쪽에 있다.



목표 3

세 번째 표지물로 가라. (※ 위치는 '설명&주석'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표지물의 서쪽 방향에 있는 세 번째 표지물로 가라.

  마지막 표지물은 이 표지물의 북쪽에 있다.



목표 4

세 번째 표지물의 북쪽에 있는 마지막 표지물로 가라. (※ 위치는 '설명&주석'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접경지대를 따라 말을 타고 순찰을 돌았으며, 이제 쿠스레드에게 돌아가야 한다.






접경지대에서는 보통 별 일 일어나지 않는다는데...


목표 5

클리빙에 있는 쿠스레드와 대화하라.

  쿠스레드는 클리빙의 입구 근처에 있다.

  당신은 접경지대를 따라 말을 타고 순찰을 했으며, 이제 클리빙 경비대의 대장인 쿠스레드에게 가서 대화를 해야 한다.

쿠스레드 : "접경지대를 다 도셨다고요? 어떤 녀석들과 맞닥뜨리셨습니까? 저의 병사들도 하루에 여러 번 그 구간을 순찰하면서 도시의 안전을 확인합니다. 보통은 아무 일도 없고 조용하지만 종종 오르크들이나 다른 적들이 경계 구역 안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녀석들과 싸우거나 몰아내야 하는 일이 있지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