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군, 11장. 엔트와쉬 계곡을 가로질러 [레벨 80]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12-04 13:15 / 조회 : 1,978

제8권 | 제8군, 11장. 엔트와쉬 계곡을 가로질러 [레벨 8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8권. 리더마크로 들어가다(Into the Riddermark)

3부. 8권. 11장. 엔트와쉬 계곡을 가로질러(Across the Vale)


설명&주석

없음


보상

1)  35,  35

2)  전설아이템 경험치 (9,277)


퀘스트 텍스트


대화

  "이제 당신께서는 분명 에아우오스를 향해 북서쪽으로 가시겠군요. 당신의 친구인 호른은 자신의 고향을 다시 볼 수 있어 매우 기뻐할 겁니다. 그리고 아마 당신께서는 우루크 녀석들이 어디에서 강을 건넜는지 알아내실 수도 있을 겁니다.

  "엔트와쉬 계곡을 이동하시는 동안 그곳에서 맞닥뜨린 적이라면 모조리 처치해주십시오. 와르그를 탄 녀석들 말입니다. 녀석들은 아주 빨리 이동하기 때문에 이곳 팔드함에, 혹은 서트크로프츠의 다른 마을들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저는 그러길 바라지 않습니다.

  "아마 동료분들께서는 미드 홀 바로 바깥에 계실 겁니다. 저의 병사들을 훈련시켜주신 데에 감사드린다고 제 말씀을 전해주십시오."


배경

엘프마르는 자신의 병사들을 훈련시켜준 당신에게 고마워하고 있으며, 당신이 우르크들의 소식을 쫓아 북서쪽 에아우오스로 가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이제 팔드함을 떠날 시간이다.


목표 1

팔드함에 있는 호른과 대화하라.

팔드함에 있는 코루단과 대화하라.

팔드함에 있는 노나와 대화하라.

  노나, 호른, 그리고 코루단은 팔드햄의 미드 홀 바깥에 있다.

  엘프마르는 에아우오스로 떠나기 전 자신의 감사를 당신의 동료분들에게 전해달라고 했다.

엘프마르 : "미드 홀 바깥에 계신 당신의 동료분들과 대화를 하신 다음 에아우오스로 떠나십시오. 당신 앞에 나타난 와르그를 탄 적들을 한 놈도 남기지 마십시오!"


호른 : "에아우오스로 가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제 고향이긴 하지만 그곳에서 수 년 간 지내지 못했지요. 세오덴 전하께오서 제게 스탄가르드로 떠나라 명하신 뒤, 저는 로한을 떠나기 전에 아주 잠깐 며칠을 이곳에서 지냈습니다. 부친께서는 제가 떠나는 모습을 보고 기뻐하셨던 것 같습니다.

"제 아버지의 성함은 잉베르트(Ingbert)이시고, 그분은 엔트와쉬 계곡은 지방행정관이십니다. 세오드레드 왕자님과 에오메르께서 어리셨을 때에는 제 아버지에게 훈련을 받으셨지요. 저도 아버지께 훈련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두분처럼 인상을 남기진 못했던 모양입니다. 아버지는 단호한 분입니다. 저의 집안 문제 때문에 당신께서 곤경에 빠지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노나... 아버지께서는 노나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으시겠지요.

"당신과 함께 에아우오스로 따라가겠습니다, <이름>. 저의 가족이 당신이나 저의 동료들에게 어떤 골칫거리도 안겨주지 않았으면 좋겠군요."


노나 : "저는 고향에 돌아가길 꺼려하는 호른이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아요. 만약 지금 당장 제가 라누크로 돌아갈 수 있다면 저는 아버지 수불크를 보게 되어 정말 기쁠 거예요. 그리고 아버지께 코루단과 호른을 소개시켜..."

  노나가 잠깐 침묵에 빠졌다.

"아마 저도 호른이 왜 그렇게나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지 않는지 알게 되겠죠."


코루단 : "에아우오스는 엔트와쉬 강굽이의 절벽 위에 있는 도시입니다. 이곳 도시의 북쪽에 있지요. 그 도시를 지나 계속 강을 따라 간다면 결국 팡고른의 숲에 도착하게 됩니다. 저는 팡고른에 대한 전설을 들은 적이 있는데, 그 때문인지는 몰라도 팡고른을 정말 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호른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는 저희를 더 이상 에아우오스 가까이로 데려가고 싶어 하지 않는 것 같더군요."







와르그를 탄 적은 사방에 있다.


목표 2

엔트와쉬 계곡에 있는 와르그를 탄 적들을 처치하라.

  에아우오스는 엔트와쉬 계곡에 있다. 엔트와쉬 강의 중간 즈음이다.

  엘프마르는 당신이 에아우오스로 이동하는 동안 엔트와쉬 계곡에 있는 와르그를 탄 적들을 물리쳐달라고 부탁했다.

호른 : "제 아버지께서는 단호한 분이십니다. 저희를 봐도 별로 반가워하지 않으실 겁니다."

  노나는 평소와는 달리 조용히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코루단 : "저는 팡고른을 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당신을 따라가겠습니다."







호른의 고향 에아우오스이다.


목표 3

에아우오스에 있는 호른과 대화하라.

  호른은 엔트와쉬 계곡의 도시인 에아우오스의 입구에 있다.

호른 : "음, 도착했군요. 저는 이렇게나 서둘러 고향을 다시 볼 생각이 아니었습니다만 지금 이렇게 도착하고 보니 슬퍼지는군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