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2장. 우글루크의 최후 [레벨 81]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12-06 13:09 / 조회 : 1,602

제9권 | 제9권, 2장. 우글루크의 최후 [레벨 8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3년 12월 6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9권. 제 3 원수(The Third Marshal)

3부. 9권. 2장. 우글루크의 최후(Ugluk's End)


설명&주석

1) 소른호프(Thornhope)로 마구간 말을 타고 이동할 수 있다. 그리고 팡고른을 향해 북쪽으로 이동하면 '에오메르의 복수'를 찾을 수 있다. [위치정보 : 47.7S, 69.6W]


보상

1)  35,  55

2)  전설아이템 경험치 (9,277)

3)  전투마 경험치 (19,824)


퀘스트 텍스트


대화

  "나의 병사들이 팡고른숲의 처마 바로 바깥 지역에서 우루크 녀석들을 따라잡았소. 여기서는 북서쪽이라오. 녀석들의 우두머리인 사나운 우루크는 이름이 우글루크(Ugluk)인 것 같소. 그 녀석의 졸개들이 겁에 질려 내뱉은 말을 들어보면 말이오. 우글루크는 와르그에서 내리더니 칼을 들고 나와 일대일 대결을 했소.

  "나는 녀석보다 검술이 낫다는 걸 증명했다오. 나의 부친 에오문드의 긍지로 말이오. 그리고 자신을 경칭하는 우글루크 녀석, 그 막돼 먹은 혐오스러운 자식에게는 창피가 아닐 수 없었을 거요.

  "그곳으로 가서 당신의 잃어버린 친구들이나 아라고른, 그리고 두 동료들의 흔적을 찾아보시구려. 당신이 이곳으로 다시 돌아왔을 때 나의 병사들과 내가 아직 여기 머무르고 있다면 우리 함께 남쪽으로 말을 달려 에도라스로 가십시다."


배경

에오메르는 자신의 병사들이 궤멸시킨 우루크들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당신에게 알려줬다. 그곳에 가면 당신의 잃어버린 친구들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시체 타는 냄새가 진동하는 '에오메르의 복수'


목표 1

에아우오스의 북서쪽에 있는 '에오메르의 복수(Eomer's Vengeance)'를 찾아라.

  '에오메르의 복수'는 에아우오스의 북서쪽에서 찾을 수 있다. 팡고른숲 경계의 바로 바깥이다.

  에오메르는 자신이 우글루크가 이끈 우루크들을 만나 궤멸시킨 곳으로 당신이 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곳에서 당신은 친구들을 찾아봐야 한다.

에오메르 : "우린 이곳 에아우오스에서 북서쪽에 있는 팡고른숲 처마의 바로 바깥에서 우루크 녀석들을 모조리 처치했소. 그곳에 가서 직접 찾아보시구려. 만약 당신이 이곳에 돌아왔을 때 내가 여기 있다면 우리가 떠날 때 당신도 얼마든지 우리와 함께 갈 수 있소."


  에오메르가 우루크들을 궤멸시킨 곳에서는 아직도 잿더미에서 치솟은 지독한 악취가 코를 찌르고 있다.







보로미르를 죽인 우글루크의 시체


목표 2

우글루크의 시체를 확인하라.

  우글루크와 에오메르는 전투의 막바지에 이르러 일대일 대결을 했다. 하지만 우글루크는 처참하게 패했다.

호른 : "에오메르께서는 감탄할 만한 실력으로 자신의 임무를 다했습니다. 빈틈없이 모조리 죽여버리신 건 아닌지 걱정이 되는군요. 만약 당신의 반인족 친구분들께서 이곳에 계셨다면 전투 중에, 혹은 이런 불길에 휩싸인 후에는 아마 탈출하지 못했을 겁니다."

코루단 : "소름이 돋는군요."


  당신은 우글루크의 시체를 가만히 바라보면서 보로미르가 편안히 잠들었을까 궁금해했다. 그가 어디에서 이승을 바라보고 있든 간에 말이다. 보로미르를 죽인 우루크들의 우두머리는 이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전설의 팡고른으로 이어진 발자국들


목표 3

'에오메르의 복수'에 있는 혼란스러운 발자국들을 확인하라. (0/3)

  '에오메르의 복수'에 있는 지면은 뒤죽박죽 헝클어진 혼란스러운 발자국들로 이곳저곳 푹푹 들어가 있다. 뭔가 알아낼 수 있는 것이 있을까?

  당신은 우글루크에서 시선을 돌렸고, 반인족의 흔적을 찾아보기로 결심했다.

  우글루크는 더 이상 상관없다. 물론 그의 생전에도 상관한 바는 아니다.

호른 : "뒤죽박죽 헝클어진 이 혼란스러운 발자국들에서 뭔가 알아낸 것이 있소?"

코루단 : "나는 추적에 도가 큰 요정이 아니오. 여기 있는 혼란스러운 발자국들을 봐도 뭐라고 할 말이 없소. 당신은 어떠십니까?"


  당신은 엄청난 양의 발자국을 발견했다. 그 중 일부는 북서쪽으로 이어졌다.

  당신은 혼란스러운 와중에 찍힌 엄청난 양의 발자국을 발견했다. 하지만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

  당신은 혼란스러운 와중에 찍힌 엄청난 양의 발자국을 발견했다. 하지만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







호른이 팡고른숲에 들어가는 걸 두려워할 거라 생각하는 코루단


목표 4

'에오메르의 복수'에 있는 코루단과 대화하라.

  코루단은 당신과 대화하고 싶어 한다.

  당신은 팡고른 숲을 향해 간 것으로 보이는 수많은 발자국들을 발견했으며, 이제 코루단과 그 발자국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야 한다.

  우글루크의 시체는 당신의 다음 행선지에 대해 아무런 의미가 없다.

호른 : "발자국이 팡고른숲을 향해 이어져 있다는 말씀이십니까? 그곳은 기이한 곳이고, 에아우오스에는 팡고른숲에 대한 수많은 소문들이 있습니다. 아마 에아우오스보다 팡고른숲에 가까운 곳은 없을 겁니다."


코루단 : "저 발자국들이 팡고른 숲을 향해 이어졌단 말씀이지요? 에오메르는 전장에서 그 누구도 탈출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니 저 발자국들은 아마 반인족들의 것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아라고른, 레골라스, 혹은 김리의 발자국일 수도 있겠지요. 무엇 때문에 팡고른숲으로 들어간 걸까요?

"호른은 어떻다고 합니까? 팡고른숲으로 들어가겠답니까? 저는 기꺼이 가겠습니다. 하지만 호른은 예쩐에 이 숲에 대해 우려를 표현했었지요."






더 이상 두려울 것도 없다는 호른


목표 5

'에오메르의 복수'에 있는 호른과 대화하라.

  호른은 당신과 대화하길 기다리고 있다.

코루단 : "호른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팡고른숲에 들어가겠답니까?"


호른 : "코루단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겠군요. 제가 팡고른숲으로 들어가는 걸 겁낸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호른은 날카로운 잿빛 눈으로 당신을 바라봤다.

"저는 당신과 얼마 전 불길한 숲에도 함께 갔었습니다, <이름>. 기억하시지요? 그곳에서 저는 결코 회복할 수 없는 상처를, 그 부상을 입고 왔습니다. 물론 그 상처를 치료하고 싶은 생각 역시 없고요!

"당신을 따라 팡고른숲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제가 그곳에 들어가는 걸 두려워할 이유가 어디 있겠습니까?"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