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6장. 후퇴란 없다 [레벨 83]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12-15 12:28 / 조회 : 3,063

제9권 | 제9권, 6장. 후퇴란 없다 [레벨 83]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3년 12월 15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9권. 제 3 원수(The Third Marshal)

3부. 9권. 6장. 후퇴란 없다(No Retreat)


설명&주석

1) 창은 모르도르 역병술사(Mordor Corruptor)들이, 화염병(fire-pot)은 모르도르 와르그 기수(Mordor Warg-rider)들이 떨군다. 두 몬스터 모두 서트크로프츠의 남서쪽, 황량한 농장(The Desolate Crofts) 주변에서 돌아다닌다.


보상

1)  35,  95

2)  전설아이템 경험치 (9,277)

3)  전투마 경험치 (21,856)

4)  이스템넷 아셀라스 정수 5개 [사기 +1400~1525]

5)  이스템넷 켈레브란트 고약 5개 [마력 +1200~1350]


퀘스트 텍스트


대화

  "내 주변을 돌아보니 예전에 부탁했던 준비들이 되어 있지 않았소, <이름>. 지방행정관 파스트레드에게 왜 지체했는지 물어보겠으나, 그전에 우리가 해야 할 일이 있소.

  "듣자하니 당신은 강경한 태도보다는 부드러운 말주변으로 더 많은 성과를 올렸다고 하던데 말이오. (직역 : 램프 기름보다는 벌꿀을 넣은 케이크로 말파리를 더 많이 잡았다고 하던데 말이오.) 파스트레드의 개인 경호원 중 한 명인 그림스탄에게 가서 자신을 소개하시오. 그리고 왜 이곳의 백성들이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지 않았는지 물어보시구려. 그림스탄은 나를 알고 있소. 당신에게 들려주는 대답은 내게 들려주는 것과 다를 것이오. 나는 스노우번에서 일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알고 싶소. 당신은 나보다 더 정확한 대답을 들을 수 있을 거요."


배경

에오메르는 파스트레드에게 백성들을 더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엔트와쉬 강 건너편으로 이동시킬 준비를 하도록 했는데, 그가 자신의 명령을 이행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스노우번에 도착했다.






지방행정관의 확실한 의지를 들려주는 그림스탄


목표 1

스노우번에 있는 그림스탄(Grimstan)과 대화하라.

  그림스탄은 스노우번에 있는 지방행정관 파스트레스의 집 바깥에 있다. 에오메르가 있는 곳에서 남동쪽이다.

  에오메르는 당신이 그림스탄에게 이것저것 캐물어서 지방행정관 파스트레드가 왜 자신의 명령을 따르지 않았는지 알아보도록 했다. 파스트레스는 스노우번의 백성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엔트와쉬 강 건너로 그들을 보내라는 에오메르의 명령을 받았지만 이행하지 않았다.

에오메르 : "그림스탄과 대화하시오. 그러면 파스트레드와 왜 내 명령을 어겼는지 그 이유를 알 수 있을 거요. 이곳의 남동쪽에 있는 지방행정관의 집 바깥에서 그림스탄을 찾으시오."


그림스탄 : "당신은 누구요? 처음 보는데. 이 스노우번에서 뭘 하고 있는 거요?"

  당신은 파스트레드가 왜 그의 백성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엔트와쉬 강 건너편으로 이동시키지 않았는지 그림스탄에게 물어봤다.

"제 3 원수께서 무슨 생각을 하시든 간에 우리 지방행정관님께서도 그분의 생각이 있으실 거요. 아, 에오메르께서는 이곳에서 참 멀리 계신다오. 그분께서는 이곳 서트크로프츠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모르시고 말이오.분명 여자나 어린 아이들은 엔트와쉬 강 건너편으로 갈 수 있소. 하지만 에오메르께서는 전사들까지도 모두 떠나라고 하셨다오! 이곳은 그들의 땅인데 말이오! 당신도 당신의 땅에 끝까지 머물러 죽는 편이 다른 사람에게 그 땅을 허락하면서까지 살아남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잖소!

"스노우번은 완전히 불에 타 폐허가 된다고 하더라도 한 치의 물러섬도 없을 것이오. 이곳 사람들은 끝까지 목숨을 걸고 이곳을 지킬 거란 말이오!"






증거가 필요하다는 에오메르


목표 2

스노우번에 있는 에오메르와 대화하라.

  에오메르는 파스트레드의 집 북서쪽에 있는 미드 홀 바깥에 있다.

  당신은 그림스탄의 설명을 통해 파스트레드가 에오메르의 명령을 거절한 이유를 들었으며, 이제 제 3 원수에게 돌아가 이를 보고해야 한다.

그림스탄 : "스노우번의 백성들은 고향을 떠나지 않을 거요. 그것이 지방행정관의 의지이기도 하다오."


에오메르 : "이럴 거라는 낌새는 챘었는데 말이오, <이름>. 지방행정관 파스트레드와 대화를 한 것이오. 하지만 나는 그의 백성들이 마주하고 있는 위험에 대해 더 확실한 증거를 대야 할 것이오.

"서트크로프츠 평원으로 가서 와르그 기수들을 처치한다음에 공성에 사용되는 무기들을 빼앗아오시오. 창과 화염병이 바로 그것이오. 그걸 내게 가져다주면 내 그것들을 가지고 지방행정관에게 증거로 제시할 생각이오. 그래도 그의 마음이 바뀌지 않는다면 다른 것이 더 필요할지도 모르겠소."






서트크로프츠에 널려 있는 와르그 기수들


목표 3

서트크로프츠에 있는 와르그 기수들로부터 창을 빼앗아라. (0/5)

서트크로프츠에 있는 와르크 기수들로부터 화염병(fire-pot)을 빼앗아라. (0/5)

  서트크로프츠 평원에 있는 와르그 기수들은 창과 화염병을 사용한다.

  에오메르는 당신에게 서트크로프츠의 와르그 기수들로부터 무기를 빼앗아 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만약 스노우번의 백성들이 엔트와쉬 강을 건너 후퇴하지 않으면 어떤 위험을 겪게 될 것인지에 대해 그 무기들을 증거로 삼아 지방행정관에게 보여주려고 한다.







에오메르는 과연 파스트레드를 설득할 수 있을까?


목표 4

와르그 기수의 무기를 스노우번에 있는 에오메르에게 가져가라.

  에오메르는 스노우번의 미드 홀 바깥에 있다.

  당신은 서트크로프츠의 와르그 기수들에게서 무기들을 빼앗았으며, 이제 에오메르가 부탁한 대로 그에게 무기들을 가져가야 한다.

에오메르 : "아주 좋소. 이 무기들은 지방행정관 파스트레드가 만약 그의 백성들을 더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엔트와쉬 강 건너편으로 후퇴시키지 않으면 어떤 일이 발생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가 될 거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