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및 진로에 관련된 질문좀 하겠습니다.. > 직업별게시판


작성일 : 15-05-11 07:09 / 조회 : 3,200

지휘 | 특성 및 진로에 관련된 질문좀 하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빅웃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제가 엄청 옛날 반온 처음 한국서버 나올때 조금 하다가 많이는 못하고 그만두게되었는데 지금에서라도 다시 해보고싶어서 지휘자라는 캐릭터를 고르게되었습니다. 그 와중 좋은 캐릭터를 육성하고싶다는 욕심이 생겨서 많은 고수분들께 특성에 관련되서 질문좀 하고싶었습니다.
지휘관 특성에 관련되어서 앞으로 진로와 연관되어 특성 선택이나 해당 특성트리를 선택하게되었을때의 장단점 등이 나온 글을 잘 찾지 못해서 그런데 혹시 지휘관에 대해 잘 아시는분들께서 특성에 관련되어 지도좀 해주실수있나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가지 더 처음 시작했지만 열심히 해보고싶은 마음에 VIP를 구매했는데, 혹시 많이 배울수있는 혈족이 없는지 좀 여쭙고싶습니다.

유유코님의 댓글

유유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 지휘는 특성상 "서폿"에 특화된 직업입니다. 본인의 딜은 사실 높은 편은 아니지만, 이것저것 신경 써야되는 부분이 많은 직업입니다. 크게 탱/딜/힐을 어느정도는 트리 특성에 따라서 해줄수 있는 직업입니다.

탱 - 보통은 본인의 탱 능력을 올리는 부류하고, 자신을 포함해서 팟원들에게 데미지 감소 관련을 줄수 있는 특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딜 - 지휘의 딜은 과거에는 즉시딜 위주였지만, 현재는 U16 패치 이후에는 도트딜이 많이 강해진 편입니다. 기수(소환수)와 함께 보통 딜을 하게 되며, 팟원들에게 버프 혹은 몹에게 디버프를 줘서 딜을 극대화 시킬수 있습니다.
힐 - 힐 트리의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지휘 힐량을 늘려주고, 지휘의 전투 부활을 상향시켜주기도 합니다. 보통은 주 트리로 사용되는 경우는 적지만, 보조 트리로는 애용됩니다.

2. VIP를 구매하셨으면, Silverlode 서버로 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현재 한국분들이 많이 활동중이고, 만랩까지 여정이 긴편인지라, 지루하거나 심심하실수도 있는데, 같이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옆에 Rhunen rendir 혈족 가입 신청 글까지 써주시고, 닉네임 남겨주시면 제가 확인하고 초대드리겠습니다. 혹은 /joinchannel korea 하시고 그 채널로 말하시면 혈원분들이 초대드릴수 있습니다. ^^;;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