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감독관 아른모스 [레벨: 50] > 포로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28 10:25 / 조회 : 1,627

총감독관 아른모스 [레벨: 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소르스는 다워핸드 드워프를 이끄는 총감독관 아른모스를 처치해 달라고 부탁한다.

 아른모스를 찾아 얼음안개광산으로 들어가자.





얼음안개광산에 들어서자 마자, 오른쪽으로 돌아 들어가면 손잡이를 발견할 수 있다.
 이 손잡이를 클릭하면 숨겨진 길이 나타나는데, 그 곳으로 이동하도록 하자.



길을 따라서 쭉 내려가다 보면 어느 순간 넓은 공간에 도착하게 되는데, 바로 왼쪽에 총감독관의 집무실이 있다. 이곳으로 들어가도록 하자. (다른 공간에는 다워핸드와 페이코들이 있으므로 최대한 벽으로 붙어서 이동하면 전투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집무실 안에 들어서면 바로 중급 몬스터 3마리를 상대하게 되는데, 안쪽으로 들어갈 경우 대기하고 있던 2마리가 더 달려들게 되므로 최대한 문에 붙어서 상대하도록 하자.

 3마리를 처치한 뒤, 안으로 이동하면 남아있던 2마리가 마저 덤벼들고, 이들마저 처치하면 총감독관 아른모스가 직접 공격을 시작한다.

 아른모스는 근접 공격 뿐만 아니라, 원거리 공격도 상당히 강력하므로 탱커는 아른모스의 주의가 흩어지지 않게 주의해야 하며, 힐러는 탱커 뿐만 아니라 다른 직업들의 체력관리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게다가 아른모스는 체력이 떨어지면 다워핸드들을 소환하기 때문에 광역스킬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게 준비해둬야 할 것이다.

 아른모스를 처치했다면, 소르스에게 돌아가서 보상을 받도록 하자.

 (소린 홀에 대한 평판이 900 상승한다.)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