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의 무기 [레벨: 50] > 수호자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27 11:45 / 조회 : 1,797

희생의 무기 [레벨: 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퀘스트는 수호자 훈련전문가 누구에게나 받을 수 있다. (레벨제한 50)

수호자 훈련전문가에게 퀘스트를 받으면 에레드 루인곤다몬으로 가서 왈리를 만나도록 한다.

 

 

그에게 받을 수 있는 희생의 무기는 직업퀘스트의 끝인만큼 쓸만한 무기라고 본다. 왈리가 주는 퀘스트는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는 재료를 모으는 수집퀘스트이고, 재료를 구할 수 있는 지역은 앙그마르안개산맥이다.

퀘스트는 한번에 끝나는 것이 아닌 여러 차례에 걸쳐서 왈리에게 재료를 구해다줘야만 한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재료를 한꺼번에 모아서 한꺼번에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수도 있다.

 

 

우선 1차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는 유황에 물든 타르크립 창 5개샤티즈의 무자비한 몽둥이이다. 두가지 재료는 앞서 말한 앙그마르와 안개산맥 지역에서 구할 수 있다. 우선 타르크립 창은 위의 말렌하드 지역의 타르크립 병사들을 사냥함으로서 습득할 수 있다.

별도로 표시해둔 그림고어의 위치는 또 다른 직업퀘스트인 불굴의 방어구의 재료를 구할 수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함께 구하면 빠른 퀘스트 진행을 할 수 있으리라고 본다. 

 

 

다음으로 구할 샤티즈의 무자비한 몽둥이는 안개산맥의 정예 몬스터 샤티즈에게서 구할 수 있다. 그는 거인마을 근처에서 등장하고 정예이기 때문에, 원정대를 구해서 함께 공략하는 것이 수월할 것이다.

별도로 표시해둔 다워핸드 분포 지역에 대한 표시는 앞과 마찬가지로 불굴의 방어구 재료를 드랍하는 다워핸드들이 스폰되는 장소이기 때문에 참고하도록 하자.

재료들을 다 구한 다음, 왈리에게 돌아가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2차 퀘스트를 곧바로 진행할 수 있다.

 

 

다음으로 진행할 2차 퀘스트에서는 정예 몬스터를 잡아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원정대를 모아서 진행하도록 하자. 굳이 정예 몬스터가 아니더라도 몬스터들이 강한 편이기 때문에 원정대와 함께 하는 것을 추천한다.

2차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는 소름끼치는 박쥐 발톱 20개, 얼룩덜룩한 거미 아래턱 15개, 갈고리모양의 와르그 발톱 5개이다.

보시는 바와 같이 구해가야할 재료의 갯수가 상당하고 무조건 드랍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인내를 가지고 퀘스트를 진행해야 할 것이다.

위의 지도에 표시된 지역에서 그 재료들을 구할 수 있는데, 함께 표시해둔 두더지와 비룡은 불굴의 방어구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를 드랍하기 때문에 함께 모아두는 것이 빠른 진행을 도와줄 것이다.

앞서말한 세가지 재료를 모두 모아 곤다몬의 왈리에게 돌아가면 2차 퀘스트가 완료된다.

2차 퀘스트 아이템 수집이 끝나면, 왈리에게 돌아와서 완료하자. 3차 퀘스트로 이어진다.
3차 퀘스트에서 구해와야 하는 아이템 목록은 아래와 같다. 

시뻘건 고르소로그 뿔
전쟁의 인장

※ 획득 장소에 대해서는 추후 자세한 내용을 추가하겠습니다.

 

 

시뻘건 고르소로그 뿔은 카른둠의 바라샬에게서 얻을 수 있고,
 
전쟁의 인장은 우루가르스의 그루글로크가 가지고 있다.


바라샬에게서 뿔을, 그루글로크에서 인장을 획득하면 3차에 걸친 퀘스트가 모두 완료된다.
왈리에게로 돌아가서 퀘스트를 마무리하자.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수호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 샘와이즈 갬지의 수업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734
6 불굴의 방어구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357
열람중 희생의 무기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798
4 신념의 첫걸음, 희생 [레벨: 50] 1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314
3 수호자의 의무 [레벨: 3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318
2 정의의 방패 [레벨: 15]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480
1 시작: 수호자의 휘둘러베기 [레벨: 2]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326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