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의 방어구 [레벨: 50] > 수호자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27 11:47 / 조회 : 2,098

불굴의 방어구 [레벨: 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퀘스트는 수호자 훈련전문가 누구에게나 받을 수 있다. (레벨제한 50)

수호자 훈련전문가에게 퀘스트를 받으면 에레드 루인곤다몬으로 가서 왈리를 만나도록 한다.

 

 

그에게서 불굴의 방어구라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는 재료를 모아오는 것이다. 재료를 구할 수 있는 지역은 앙그마르안개산맥이고 상대하는 몬스터들의 레벨도 높고 분포수도 많기 때문에 가능한한 원정대를 구성하여 진행하길 추천한다.

한번에 퀘스트가 끝나는 것이 아닌 여러차례에 걸쳐서 점점더 강한 몬스터들에게서 재료를 모아와야하기 때문에 가능한한 한번에 재료들을 다 모아서 끝내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것이다.

 

 

1차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는 눈 덮힌 다워핸드 장화 10개와 피투성이 발굽의 잿빛 가죽이다. 앞서 말했다시피 앙그마르와 안개산맥 지역에서 재료를 구할 수 있다.

우선 잿빛 가죽은 앙그마르에서 위의 지도에 표시된 곳에서 출현하는 그림고어라는 퀘스트 몬스터를 통해 습득할 수 있다.

별도로 표시된 타르크립 분포지역은 또다른 직업퀘스트인 희생의 무기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를 드랍하는 타르크립 병사들이 출몰하는 지역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다음으로는 안개산맥 지역에서 사냥해야될 몬스터는 다워핸드 드워프들이다. 그들이 드랍하는 장화를 10개 모아가야하기 때문이다. 몬스터들의 개체가 많기 때문에 애드에 신경을 쓰면서 조심히 플레이하도록 하자.

별도로 표시된 샤타즈의 위치는 앞서 말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희생의 무기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를 드랍하기 때문에 구하는 김에 함께 구하도록 하자. 하지만 만약 혼자라면 도전하지도 말길 바란다. 그는 정예 몬스터인데다가 주변에 트롤들이 많기 때문에 혼자서는 거의 불가능이라고 보면 된다.

필요한 재료들을 다 구한 다음, 왈리에게 돌아가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2차 퀘스트를 곧바로 진행할 수 있다.

 

 

바로 이어지는 2차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들은 모두 앙그마르에서 구할 수 있으며, 단단한 비룡 비늘 25개와 보석 박힌 발톱 15개이다.

위의 지도에 나타난 것처럼 앙그마르의 동쪽 구석에서 모두 구할 수 있다. 두더지는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하겠지만 문제는 비룡이다.

비룡의 분포 지역에는 다수의 비룡이 있기 때문에 개체수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지만, 문제는 그들이 정예몬스터라는 것이다. 혼자서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원정대와 함께해야 할 것이다.

별도로 표시된 와르그와 거미, 박쥐 분포 지역은 앞서 밝힌 것과 마찬가지로 희생의 무기에 필요한 재료들을 드랍하기 때문에 함께 사냥하는 것이 효율적일 것이다.

퀘스트에 필요한 두가지 재료들을 모두 모아 곤다몬의 왈리에게 돌아가면 2차 퀘스트는 완료가 된다.

 

 

다음으로 3차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는 모두 인스턴스 던전인 우루가르스에서 구할 수 있다. 앞에서부터 계속 원정대를 강조했지만, 이번 던전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은 다른 직업퀘에서도 중복되는 재료들이 많기 때문에 어차피 함께 가야할 곳이다.

※우루가르스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영웅담 퀘스트를 해결해야 하기 때문에 염두해두도록 하자.

 

 

불굴의 방어구 제작에 필요한 3차 퀘스트 재료는 루그리엔의 완벽한 비늘, 와르그 사육사의 징표이다.

우선 위의 지도에 표시된 지역에서 와르그 사육사 아스푸크를 잡을 수 있는데,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 편이다. 다만 던전의 끝까지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사이사이 몬스터들을 잘 해결하고 지나가길 바란다.

 

 

이제 문제의 루그리엔의 완벽한 비늘이다. 이 재료를 구하기 위해선 지도의 비룡 루그리엔을 잡아야만 한다. 루그리엔은 그 자체도 강력하지만, 찾아가기 위해서는 수많은 비룡들을 잡아야만 한다. 루그리엔의 부하(?) 비룡들을 모두 잡으면 하늘에서 루그리엔이 등장하는데 이제 시작이다.

루그리엔이 내려오기 전에 필시 복용해야 하는 것이 에델하른의 축복이다. 공포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그를 상대하는데 부담감을 덜어줄 것이다.

루그리엔은 화염브레스를 뿜어대기 때문에, 탱커를 제외한 나머지 딜러나 힐러들은 그의 꼬리쪽에서 공략을 해야만 한다. 위치만 잘 잡는다면 한 번에 공략이 가능하기 때문에 각자의 위치를 잘 잡도록 하자.

 

 

루그리엔의 완벽한 비늘과 와르그 조련사의 징표를 모두 모았다면, 곤다몬의 왈리에게 돌아가서 3차 퀘스트를 완료하도록 하자.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수호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 샘와이즈 갬지의 수업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424
열람중 불굴의 방어구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099
5 희생의 무기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533
4 신념의 첫걸음, 희생 [레벨: 50] 1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959
3 수호자의 의무 [레벨: 3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034
2 정의의 방패 [레벨: 15]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211
1 시작: 수호자의 휘둘러베기 [레벨: 2]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007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