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스코르그림이 잠든 곳 [레벨 3] > 인트로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24 22:19 / 조회 : 2,794

요정/난쟁이 | 인트로. 스코르그림이 잠든 곳 [레벨 3]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24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인트로(Introduction)

인트로. 스코르그림이 잠든 곳(Where Skorgrim Sleeps)



설명&주석

1) 실버딥 광산으로 들어가라. [위치 : 14.3S, 101.6W]


보상

1)  90

2) 선택가능한 보상들

 난쟁이가 만든 낡은 천 신발(Tattered Dwarf-make Cloth Shoes)

 난쟁이가 만든 수선한 가죽 신발(Mended Dwarf-make Leather Shoes)

 난쟁이가 만든 찌그러진 사슬 장화(Dented Dwarf-Make Chainmail Boots)




퀘스트 텍스트


대화(난쟁이의 경우)

도론구르 화이트손 : "당신은 예전에 스코르그림의 시체를 발견한 그 난쟁이잖소?

  "당신이 도착한 이곳 에델리온 도서관의 무너진 지붕은 나의 아름다운 도시를 공격한 후 스코르그림 다워핸드 위로 떨어져 녀석이 최후를 맞이하게 한 바로 그 지붕이오.

  "광산은 이곳에서 산비탈을 그냥 따라 내려가면 나온다오. 아마 당신은 사건이 시작된 곳에서 조사를 계속해야 할 텐데, 놈의 시체가 아직 그곳에 있는지 한 번 알아보시구려. 나는 두 번 다시 스코르그림을 내려다보고 싶지 않소."


대화(요정의 경우)

도론구르 화이트손 : "소린의 난쟁이들이 소린이 죽기 전에 이곳으로 돌아왔었지. 난 그들에게서 스코르그림의 시체가 발견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네.

  "난쟁이 광부들은 산을 파들어갔고, 에델리온의 폐허가 된 지하저장고를 세상에 드러냈어. 그리고 바로 실버딥 광산 안에 놈의 시체가 완벽하게 보존된 채 누워 있었고 말이야.

  "탈라간이 자신과 스코르그림 위로 도서관을 무너뜨렸을 때, 둘은 그 밑에 묻혔지. 자네가 아직도 스코르그림의 시체를 찾고 있다면 그게 발견된 곳으로 가서 조사를 해보게나. 난 두 번 다시 스코르그림 녀석을 내려다보고 싶지 않아."


배경

  실버딥 광산의 난쟁이 광부들이 붕괴 후 최초로 발견된 에델리온의 폐허가 된 지하저장고에서 수 년 전 스코르그림의 시체를 목격했었다.







동굴두더지들을 잡자.


[목표 1]

스코르그림의 시체를 찾는 동안 성가신 짐승들을 처치하라. (0/4)

  실버딥 광산은 에델리온의 폐허 서쪽에 있다. 산 아래로 이어지는 계단길을 따라 맨 아래까지 내려가면 찾을 수 있다.

  당신은 계단을 따라 내려가 실버딥 광산으로 들어가서 스코르그림의 시체를 다시 한 번 찾아봐야 한다.

도론구르 화이트손 : "실버딥 광산은 이곳의 서쪽으로 가서 산비탈을 따라 밑으로 가는 계단을 내려가면 있다네. 그 광산 안에서 스코르그림의 시체가 발견됐었다네."







난쟁이로 인트로를 시작했다면 이곳을 기억할 것이다.


[목표 2]

스코르그림의 시체가 발견된 장소를 찾아라.

  스코르그림의 시체가 발견된 곳은 광산의 깊은 곳이며, 에델리온의 폐허가 된 옛 지하저장소에 햇빛이 들어오는 곳이다.

  당신은 스코르그림의 시체를 찾아 그 시체가 엘론드의 꿈에서처럼 걸어다니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스코르그림의 시체는 사라졌지만 당신은 에델리온의 폐허에서 발견했던 똑같은 이상한 꽃을 발견했다.







기분 나쁘게 생긴 붉은 꽃


[목표 3]

이상한 붉은 꽃 한 송이를 꺾어라.

  당신은 스코르그림의 시체가 있었던 장소를 찾았지만... 시체는 그 어디에서도 찾을 수가 없었다. 대신 그 자리에는 붉은 꽃이 피어 있다.

  당신은 엘라단에게 가져다주기 위해 붉은 꽃 한 송이를 꺾어야 한다.


  꽃은 독성이 강하며, 죽음을 암시하는 것 같은데...







꽃을 따라가면 스코르그림의 시체를 발견할 수 있다?


[목표 4]

엘라단에게 혐오스러운 붉은 꽃을 가져가라.

  엘라단은 에델리온 감시탑에서 당신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당신은 스코르그림의 무덤에서 꺾은 꽃을 가지고 엘라단에게 돌아가야 한다.

엘라단 : "기분 나쁜 작은 꽃이군요. 저는 처음 보는 겁니다. 이 꽃이 스코르그림이 죽었던 곳에, 그리고 오랜 세월 간 그 시체가 있었던 곳에서 자라고 있었단 말씀이십니까? 그런 마법은 난쟁이들에게는 흔치 않은 것인데...

  "어디로 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스코르그림의 시체는 어디론가 이송됐군요. 마치 그 꽃이 죽어서도 놈을 따라다니는 것 같습니다. 아마 이 꽃이 놈의 새로운 무덤으로 우릴 이끌어줄 수도 있겠어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