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피의 발자국 [레벨 4] > 인트로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24 22:20 / 조회 : 2,822

요정/난쟁이 | 인트로. 피의 발자국 [레벨 4]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24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인트로(Introduction)

인트로. 피의 발자국(The Footprints of Blood)



설명&주석

없음


보상

1)  90

2)  천 망토(Woven Cloak)




퀘스트 텍스트


대화

엘라단 : "흔적이군요, <이름>! 붉은 꽃들이 눈을 따라 흔적을 남긴 겁니다... 이것이 피의 발자국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십니까?


피처럼 붉은 발자국

눈 위에서 검게 물드네

다워 왕이 걸어가

옥좌를 빼앗으려 한 곳

시작된 일 끝나려 하네


  "우리는 '검은 눈'이라는 구절을 알아요. 그리고 '다워 왕'이 움직였고, 저 역겨운 꽃들을 발자국처럼 남겨놨습니다. 사악한 뭔가가 이곳에 도사리고 있어요. 스코르그림이 영생을 위해 우리의 유물을 탐했을 때의 그 사악함이 확실합니다.

  "다시 한 번 그자를 따라가야 해요. 제 동생도 징조를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조사를 하시면서 제 동생을 찾으세요."


배경

  붉은 꽃은 스코르그림의 무너진 무덤과 자신이 죽은 곳 근처에서 자라고 있었다. 엘라단은 그 꽃이 엘론드가 꿈에서 본 핏빛의 붉은 발자국일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며, 그 꽃을 따라가면 스코르그림의 시체가 있는 곳으로 이어질 것이라 여기고 있다.







계단을 따라 내려온 뒤, 광산의 입구 쪽으로 쭉 나가자.


[목표 1]

실버딥 광산의 안뜰에 있는 문을 조사하라.

  '피처럼 붉은 발자국'은 실버딥 광산에서 시작한다. 엘라단은 그 단서가 현재 스코르그림이 누워 있는 곳으로 이어질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

  당신은 붉은 꽃을 따라 끝까지 가야 하며, 각 징조들을 하나씩 확인해야 한다. 스코르그림의 시체가 이동하는 도중에 땅이 썩어 자라난 꽃이기 때문이다.

엘라단 : "우선 실버딥 광산으로 가서 붉은 꽃이 이끄는 곳으로 따라가세요.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름>! 이곳에 엄청난 사악함이 뭔가를 계획하고 있는 것 같으니까 말입니다."


  '피처럼 붉은 발자국'의 흔적은 이 지점에서부터 시작한다.







계속 꽃을 따면서 길을 이동하면 된다.


[목표 2]

붉은 꽃의 흔적을 따라 길을 걸어라.

  '피처럼 붉은 발자국'은 실버딥 광산에서 시작한다. 엘라단은 그 단서가 현재 스코르그림이 누워 있는 곳으로 이어질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

  당신은 붉은 꽃을 따라 끝까지 가야 하며, 각 징조들을 하나씩 확인해야 한다. 스코르그림의 시체가 이동하는 도중에 땅이 썩어 자라난 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길을 따라 펴 있는 또 다른 붉은 꽃을 발견했다.


  붉은 꽃의 흔적을 따라가니 당신은 어두운 난쟁이의 성채에 도착했다.







롱비어드 가문의 트뤼귀는 다워핸드 가문과 앙숙


[목표 3]

근처에서 염탐 중인 롱비어드 가문의 난쟁이와 대화하라.

  악이 서려 있을 것 같은 성채가 이제 당신 앞에 버티고 서 있다.

  당신은 성채를 정탐해서 붉은 꽃의 흔적이 이곳으로 스코르그림의 시체가 이송되었다는 사실을 암시한다는 걸 알아내야 한다.

[난쟁이의 경우]

트뤼귀(Tryggwi) : "<이름>! 이곳에서 자넬 볼 거라고는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난 섭정과 대화를 나눠보라는 부탁을 받고 왔는데 다워핸드 녀석들이 날 이곳에 있으라고 하더군요. 이곳은 한때 소린님의 거대한 저장고였어... 난 이곳에서 다워핸드 녀석들이 한 짓을 좋아하지 않을 걸세."


[요정의 경우]

트뤼귀 : "안녕하시오, 요정! 당신도 우리처럼 지난 밤에 이곳에 도착한 일행 중 한 명이구려. 우리가 똑같은 걸 찾고 있는지 궁금하오. 난 고르므르가 어떻게 됐는지 알아보려고 이곳에 왔소. 당신은 스코르그림을 찾는단 말이오? 다워핸드 녀석들은 놈의 후손들이지만 스코르그림은 오래 전에 죽었다오.

  "난 섭정과 대화를 나눠보라는 부탁을 받고 왔는데, 다워핸드 녀석들은 날 이곳에 있으라고 했소. 이곳은 한때 소린님의 거대한 저장고였소... 난 이곳에서 다워핸드 녀석들이 한 짓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