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꺼림칙한 기분 [레벨 5] > 인트로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25 11:54 / 조회 : 2,796

요정/난쟁이 | 인트로. 꺼림칙한 기분 [레벨 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25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인트로(Introduction)

인트로. 꺼림칙한 기분(An Uneasy Feeling)



설명&주석

없음


보상

1)  90

2)  기름에 튀긴 버섯(Fried Mushrooms) 5개




퀘스트 텍스트


대화

고르므르 다워스미스 : "우리의 선왕에 대한 기념 의식을 증언해주겠나? 이곳 소린홀의 섭정으로써 난 자네가 우리와 함께 의식을 축하해준다면 자넬 환영해줄 의사가 있네. 이제 머지 않았는데... 사실 의식 준비는 오늘밤 시작될 것 같군.

  "어떤가, <이름>? 한 번 생각해보게. 마음의 결정을 했다면 내게 돌아오게나. 옳은 결정을 하라고! 하하하!

  "이제 가봐, 친구. 자네와 노닥거릴 시간 없으니까. 우리 동족들에게는 바쁜 하루가 될 거야."


배경

  고르므르의 말과 단서들은 모두 꺼림칙하다. 대기에는 긴장이 감도는 듯하다. 드왈린을 찾아가서 요정과 롱비어드 난쟁이들이 같은 목적 하에 손을 잡았는지 알아봐야 한다.







고르므르의 계획보다 더 긴급한 상황이 있다!


[목표 1]

드왈린에게 고르므르의 의식에 대한 계획을 말해줘라.

  드왈린은 소린의 문(Thorin's Gate) 지역의 중심인 프레린의 안뜰(Frerin's Court)에 있다.

  이제 고르므르의 이상한 행동과 불길한 단서에 대해 드왈린에게 조언을 구할 적기이다.

고르므르 다워핸드 : "우리 다워핸드 난쟁이들과 오늘밤 의식에 참여하겠단 뜻인가? 아니라고? 너무 길게 생각하진 말라고, <종족>. 난 나이가 먹으면서 인내심이 점점 줄어드니까 말이야."


[난쟁이의 경우]

드왈린 : "아, <이름>! 자네가 돌아와서 정말 기쁘군! 노스 그림송이 내게 알려줬다네. 자네가 폐허 근처에 정착한 요정들로부터 뭔가 알아냈다는 소식을 말일세.

  "방금 고르므르와 대화를 나눴단 말이지? 배신자야... 스코르그림은 소린홀의 왕이 아니라고! 이곳은 소린의 후손이 다스리는 곳이지! 난 말도 안 되는 다워핸드 놈들과 녀석들의 이상한 의식을 처리해야 할 의무가 있다네.

  "나의 난쟁이 동족들은 이곳에 도착한 이래 계속 병들어 있네. 고르므르의 어리석은 짓보다는 지금 이 상황이 훨씬 급박해."


[요정의 경우]

드왈린 : "아, 선량한 요정. 당신을 환영하오. 그리고 당신께 봉사하겠소. 당신이 우정을 다해 우리와 합류했다는 소식을 노스 그림송에게 들었소이다.

  "고르므르와 방금 대화를 나눴단 말씀이오? 배신자라오. 스코르그림은 소린홀의 왕이 아니오! 이곳은 소린의 후손들이 다스리는 곳이오! 난 말도 안 되는 다워핸드 놈들과 녀석들의 이상한 의식을 처리해야 할 의무가 있는 몸이오.

  "나의 난쟁이 동족들은 이곳에 도착한 이래 계속 병들어 있소. 고르므르의 어리석은 짓보다는 지금 이 상황이 훨씬 심각하다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