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스코르그림의 무덤 [레벨 5] > 인트로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26 15:46 / 조회 : 3,396

요정/난쟁이 | 인트로. 스코르그림의 무덤 [레벨 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26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인트로(Introduction)

인트로. 스코르그림의 무덤(Skorgrim's Tomb)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요정/난쟁이 전용 인트로 영웅담 퀘스트의 마지막입니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인트로 지역의 다른 퀘스트들은 더 이상 진행할 수가 없습니다. 퀘스트 완료 후 여러분의 캐릭터가 요정일 경우에는 켈론딤(Celondim)의 에일리안(Eilian) 앞으로 이동하게 되고, 여러분의 캐릭터가 난쟁이일 경우에는 소린홀의 스코기(Skogi) 앞으로 이동됩니다.


보상

1)  90

2)  소린홀 명성 증가 300

3)  이정표 스킬(Milestone Skill)

  ※ 설명 : 이 스킬은 소위 말하는 '순간이동(Return Home)' 스킬입니다. 패시브에 장착이 되고, 여러분의 스킬창에도 추가됩니다. 중간계의 주요 거점들에 설치되어 있는 이정표를 클릭하면 여러분은 이정표 스킬을 사용했을 시 바로 그곳으로 순간이동됩니다. 이정표는 그 모습은 다양하나, 저렙 존에서는 대개 화로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4)  캐릭터 특성 : 초보자(Novice) - 여러분은 언젠가 중간계의 운명에 영향을 끼칠 사람으로 누군가에게 인정받았습니다.




퀘스트 텍스트


대화

드왈린 : "우린 다워핸드 녀석들이 그런 사악한 마법을 써서 자신들의 왕을 부활시키도록 내버려둬선 안 된다네, <이름>. 놈들은 산을 오염시키고, 소린의 땅을 더럽혔어. 고르므르의 타락은 용서받지 못할 수준이라네!

  "어서 우리 함께 무덤으로 가세나. 엘론드의 두 아드님께서 기다리고 계신다네. 우린 다워핸드 녀석들을 상대로 대규모 저항을 시도할 것이고, 놈들은 탐욕을 일삼기 전에 두 번 세 번 생각해보게 될 걸세!"


배경

  드왈린은 자신과 엘로드의 두 아들과 함께 스코르그림의 무덤으로 함께 가자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다워핸드가 불러일으킨 사악함은 스코르그림의 가증스러운 부활이 일어나기 전에 제압되어야만 한다.







스코르그림의 부활을 막아야 한다!


[목표 1]

드왈린과 대화하라.

  드왈린은 자신과 함께 스코르그림의 무덤으로 가서 다워핸드 난쟁이들의 광기 어린 계획을 끝장내자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당신은 떠날 준비가 되었다면 드왈린과 다시 대화해야 한다.

드왈린 : "무덤의 입구는 이곳의 동쪽에 있는 깊은 바위산에 있다네. 우리가 안에 들어가면 뭘 보게 될는지는 잘 모르겠으니 경계를 늦추지 말고 뭐든 준비할 수 있는대로 챙겨보게.

  "무덤으로 떠날 준비는 다 되었는가?"











※ 스포일러 주의!

아래에는 인스턴스 퀘스트가 마무리되고 다른 인물들과 대화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인스턴스 퀘스트를 완료하고 아래 글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인스턴스 퀘스트의 내용은 다음 게시물에 상세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인스턴스 퀘스트 링크 가기]














임무가 새롭게 시작된다는 스코기


[목표 2 - 캐릭터가 난쟁이일 경우]

스코기(Skogi)와 대화하라.

  스코기가 당신과 대화하고 싶어 한다.

  스코르그림에서의 일이 있은 지 2년이 지났지만 당신은 롱비어드 가문의 난쟁이들이 자신들의 회당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청색산맥에 남아 있었다.

스코기 : "<이름>! 이제 때가 되었네. 자네가 참여해야 하는 중요한 일이 있으니 내 말 좀 들어보게!"








켈론딤에서의 임무도 새롭게 시작된다.


[목표 2 - 캐릭터가 요정일 경우]

에일리안(Eilian)과 대화하라.

  에일리안이 당신과 대화하고 싶어 한다.

  스코르그림에서의 일이 있은 지 2년이 지났지만 당신은 두일론드(Duillond)의 피난처를 지키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에레드 루인에 남아 있었다.

에일리안 : "인사드립니다, <이름>. 켈론딤(Celondim)의 풍경은 바라보기에 참으로 경이롭지 않습니까?

  "그렇긴 해도 저는 당신의 감상을 방해해야만 하겠군요. 중요한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