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변신술사의 유산 [레벨 1] > 인트로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5-12-24 22:01 / 조회 : 1,341

베오르닝 | 인트로. 변신술사의 유산 [레벨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12월 23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20B0C4E567B8F6B148F37

 

영웅담 인트로(Introduction) 

인스턴스. 변신술사의 유산(The Skin-changer's Heritage)

 설명&주석 

① 바르스마스(Varthmath)는 그림베오른의 오두막(Grimbeorn's Lodge)의 동쪽에 있는 가축 울타리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33.5N, 53.6W]

② 오폴모스(Ofolmoth)는 그림베오른의 오두막 정문 북쪽에 있습니다. [34.0N, 53.3W]

③ 랑그하르(Langhar)는 계곡의 남서쪽 지역에 있습니다. [33.1N, 54.5W]

④ 이 인스턴스 퀘스트를 완료하면 바로 레벨 5가 되며, 아르쳇 정문으로 이동합니다.

 

 보상 

없음

 

 

 

 

 퀘스트 텍스트 

 

대화

  베오른(Beorn)의 자녀와 손자·손녀들은 안두인(Anduin)의 계곡에서 소박하고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들 역시 곧 중간계 전역을 위협하는 그림자와 마주해야 하는데...

 

배경

  당신은 평생동안 안두인 강의 안락한 계곡에서 살아왔지만 이제 야생의 땅이 당신에게 손짓하고 있으며 모험이 앞에 놓여 있다.

 

 




 

237DA545567BA39F243558

따분한 하루하루가 지겨운 스테르키스트


 목표 1 

스테르키스트(Sterkist)와 대화하라.

  당신과 동생 스테르키스트는 하루 일과를 끝내고 나면 그림베오른의 오두막(Grimbeorn's lodge) 근처에 있는 연못의 잔잔한 수면을 바라보며 늘어진 오후를 보낸다.

  스테르키스트는 오늘 오후 유난히 생각에 잠긴 분위기이며, 당신과 계속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한다.

스테르키스트 : "이런 식으로 보낸 오후가 대체 얼마나 될까, <이름>? 일을 다 끝내고, 그 따분한 일들이 끝나면 우린 원로 그림베오른 님의 연못 가에서 가만히 수면만 바라보지. 매일 대수롭지 않은 생각만 하면서."

스테르키스트는 이런 오후에 종종 그랬던 것처럼 한숨을 쉬며 느릿느릿 팔을 긁었다.

  "넌 나의 <형제/자매>야, <이름>. 우린 서로 숨길 것이 없잖아. 우린 이런 삶을 누리길 기대했던 걸까? 변신술사(skin-changer)의 피가 우리 안에 흐르고 있어. 이보다 더 위대한 업적으로 이끌 거란 말이지."

 






 

24580E3D567BA3C70D1ED1

작은 고향에 갇혀 있는 삶에 회의를 느끼고 있다.


 목표 2 

투덜거리는 스테르키스트를 인정시켜라.

  마법사 라다가스트(Radagast)가 그림베오른의 오두막에 도착했다. 당신은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내고자 한다. 동생 스테르키스트는 당신을 도와 이 마법사가 무슨 연유로 어둠숲(Mirkwood)의 고향집을 떠났는지 알아내고 싶어한다.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우린 그림베오른 님의 후손이잖아? 그분보다 앞선 베오른 님의 후손이기도 하고?"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너도 알거야. 그건 자랑스런 유산이야. 그걸 주장할 이는 얼마 없다고!"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우리처럼 할 수 있는 이는 몇 없어, <이름>!"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왜 그림베오른 님은 우릴 고향에만 머무르게 하시는 걸까?"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잠깐. 저분은 누구시지?"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한 번 보자, <이름>!"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저분은... 라다가스트이시잖아? 마법사 라다가스트?"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맞네!"

 





25417B3D567BA3C7225B7A

자리를 피해 안으로 들어가는 그림베오른과 라다가스트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방해를 해서 미안하오, 라다가스트."

라다가스트가 말했다. "오, 괜찮소..."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어린 곰들은 조용히 해야 할 때를 모를 때가 있어서 말이오."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안으로 들어서 이야기를 하십시다."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아이들에게는 나중에 말해주겠소."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마법사께서 왜 이곳에 오신 걸까, <이름>?"

 

스테르키스트 : "난 라다가스트를 한 두 번 밖에 못 뵈었어. 우리 둘 다 정말 어렸을 때였는데, 기억해? 우리가 정말 작았을 때 그분은 우리 둘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셨지. 그런데 난 마법사께서 어둠숲에 있는 고향집을 떠나는 걸 좋아하실 줄은 몰랐어.

  "뭔가 심각한 일 때문에 이곳으로 오신 게 분명해, 나의 <형제/자매>여! 오두막 주변에서 냄새를 맡으면서 우리 아버지와 그분의 대화를 엿들을 수 있는 알아볼게. 넌 가축 울타리에 있는 바르스마스(Varthmath)와 대화를 해봐. 우리 사촌은 말수가 적긴 해도 얻어들은 것이 많으니까 뭔가 알고 있을지도 모르잖아."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가축 울타리에 있는 바르스마스를 찾아서 뭔가 알고 있는지 알아봐."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난 이 주변에서 뭔가 알아낼 수 있는지 알아볼게!" 

 

 

 

 

2459A13D567BA3C90D7477

도무지 엿들을 수가 없는 모양이다..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흠..."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말씀 좀 하시지!"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두분은 더 크게 말씀하실 수 없나?"

 






 

2728A73F567BA43D20D7B0

마법사의 일에는 신경 끄라는 바르스마스


 목표 3 

그림베오른의 오두막 서쪽 가축 울타리에 있는 바르스마스(Varthmath)와 대화하라.

  바르스마스라면 라다가스트가 어둠숲을 나온 이유를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오두막 서쪽에 있는 가축 울타리 근처에서 바르스마스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사촌은 말수가 적지만 청력이 예민하여 말 소리를 놓치는 법이 없다.

바르스마스 : "여긴 무슨 일이야, 사촌?"

당신은 마법사 라다가스트가 어둠숲을 떠나 이곳으로 왜 그림베오른과 대화를 나누는 중이라는 말을 전해줬으며, 바르스마스에게 혹시 그 이유에 대해 들은 건 없냐고 물었다. 바르스마스는 무뚝뚝하게 코를 힝힝거리며 반응했다.

  "마법사께서 왜 이곳에 오셨는지 알고 있어. 그분만의 일 때문이지. 그 문제가 우리 일족과도 관련이 있다면 그림베오른께서 알려주실 거야. 그때까지는 사촌의 일에만 신경 써. 그보다는 내 일을 도와주는 게 좋겠다.

  "젖소 한 마리가 울타리를 벗어나 떠돌아다니고 있어. 장벽 밖을 벗어나기 전에 찾아서 이곳으로 돌아오라고 전해줘."

 

바르스마스가 말했다. "울타리 밖에서 서성거리고 있는 젖소를 찾아서 울타리로 돌아오라고 전해줘."

바르스마스가 말했다. "마법사께서 그분의 일을 걱정하시도록 내버려두고."







 

26484A41567BA461032B53

그림베오른의 정원 정문 근처에 있다.


 목표 4 

서성거리고 있는 젖소를 찾아 울타리로 돌아가도록 설득하라.

  젖소 한 마리가 울타리 밖을 서성이고 있다. 바르스마스는 그림베오른의 땅을 벗어나기 전에 젖소를 찾아 울타리로 돌려보내달라고 했다.

 

  당신이 다가가자 젖소는 신경질적으로 낮은 소리로 음메 하고 울었다. 뭔가에 신경이 쓰이는 것이다. 대체 그게 뭘까?

  당신은 어린 시절 수많은 동물 언어들을 이해하는 능력을 배웠다. 조상 베오른의 능력이다. 이 본능적인 재능으로 젖소를 부드럽게 안심시킬 수 있다.

  오래지 않아 젖소는 안정을 찾았고, 서서히 울타리로 돌아가기 시작했다.







 

25021840567BA493069056

끓어오르는 베오른의 피를 참지 못하는 오폴모스


 목표 5 

오폴모스(Ofolmoth)와 대화하여 뭘 원하는지 알아내라.

  오폴모스가 당신의 이름을 외쳤다. 그는 그림베오른의 땅 정문 바로 너머에 서있다.

 

오폴모스가 말했다. "어이, <이름>! 뭐하는 중인가?"

 

오폴모스 : "결국 이렇게 되고 만 건가, <이름>? 자네보다 더 게으른 녀석을 위해서 잃어버린 젖소를 찾는 심부름을 하는 거야?"

오폴모스는 매몰스레 웃어보였다.

  "자넨 나처럼 베오른의 후손이야. 하지만 난 그게 무슨 의미인지 잊지 않고 있어. 자넨 그 의미를 잘 몰라! 우리의 삶은 사나워야 하지. 이빨과 발톱으로 매순간을 움켜쥐는 거야. 그 누구도 나의 주인일 수 없지.

  "자네가 온실 속에서 자라는 것 같아 걱정이 되는군, <이름>. 싸우는 와중에 분노를 내뿜어야만 진정으로 유산을 물려받는 삶을 사는 거라고! 전투 준비를 하게. 나를 상대로 자네의 기술을 시험해보란 말이야!"

 







274CB040567BA494328E32

곰으로 변신하면 훨씬 강해진다!

 

 목표 6 

전투 연습을 할 준비가 되면 오폴모스와 대화하라.

  오폴모스는 베오른의 후손이란 모름지기 끊임없는 맹렬한 전투를 통해서만 삶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당신이 강인하다는 걸 확인시켜주고 싶은 마음에 자신을 상대로 싸워 기술을 시험해보길 바란다.

  오폴모스는 준비가 되면 자신에게 말을 걸어달라고 부탁했다.

오폴모스 : "우리와 같은 자도 별로 없지, <이름>. 그래서 내가 한 것처럼 자네도 시험해보려는 거고. 베오른의 유산은 드물고 그 수도 점점 줄어들고 있어. 우린 그 유산을 통해 가장 강한 자손이 되어야 해! 전투를 할수록 분노가 우리 안에 차오르고, 엄청나게 맹렬해지는 거야. 우리가 전투에서 사용하는 기술들을 더욱 강하게 만드는 것이지!

  "우리의 적에게 조심하라고 일러두라고! 놈들은 베오른의 후손들과 얽혀 위기를 맞이하게 될 테니까!"

 

오폴모스가 말했다. "준비가 되면 말을 걸어. 전투 기술을 시험해보는 거야!"

오폴모스가 말했다. "분노가 자네의 능력을 북돋게 하고, 자네 안에 있는 짐승의 본능을 풀어주게!"

 

오폴모스가 말했다. "자네의 기술은 나아졌지만 아직 정점에 이르진 않았네, <이름>."

오폴모스가 말했다. "내가 하는대로 하게. 클로버 평원에 있는 낫파리들을 상대로 자네의 기술을 연마해봐."

오폴모스가 말했다. "놈들은 이곳의 골칫거리이지. 하지만 녀석들은 자네의 기술을 갈고 닦는데 도움이 될 테니, 어느 정도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어."

 






 

2547AA3D567BA4CA240FA0

낫파리들은 그럭저럭 괜찮은 연습 상대


 목표 7 

울타리 바깥에서 낫파리(sickle-fly)들을 처치하라. (0/8)

  오폴모스는 울타리 주변에 있는 낫파리들을 상대로 패기를 시험해보길 바란다. 서쪽과 남쪽 울타리 주변으로 서서히 나아가다보면 충분한 수의 골칫거리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며, 녀석들을 상대로 좋은 연습을 해볼 수 있다.

오폴모스 : "약한 것만큼 나를 화나게 하는 건 없다네, <이름>. 훈련과 연습으로 그 약함을 자네의 몸에서 씻어내버리게! 베오른의 후손은 그래야 마땅하지.

  "울타리 주변을 따라가면서 그곳에서 찾을 낫파리들을 상대로 자네의 기술을 연마해보게. 그런 훈련이야말로 자네를 더욱 강하고 사납게 만들어줄 테니까!"

 

낫파리들을 처치했다. (8/8)

당신의 동생 랑그하르(Langhár)가 남서쪽에서 당신을 부르고 있다.

 



 

 

 

 

221A3445567BA4ED134ECB

걸걸한 목소리의 랑그하르


 목표 8 

그림베오른의 땅 남서쪽에 있는 랑그하르(Langhár)와 대화하라.

  당신의 동생 랑그하르는 가끔 클로버 평원을 돌아다니면서 그림베오른의 집 근처로 위협이 될 만한 존재가 너무 가까이 오지는 않는지 지켜본다. 당신이 여러 낫파리들을 처치하고 나자 그녀가 당신을 불렀다. 랑그하르는 남서쪽 방향에서 찾아볼 수 있다.

랑그하르 : "널 오늘 또 볼 거라고 생각하진 않았는데 말야, 나의 <형제/자매>여! 넌 오후의 대부분을 스테르키스트와 함께 볕을 받으며 몽상하는데 쓰곤 하잖아. 오늘은 뭐가 다른 거지?"

  당신은 마법사 라다가스트가 그림베오른을 방문했으며 오폴모스가 연습 삼아 낫파리들과 싸워보라 했다는 이야기를 랑그하르에게 들려줬다. 당신의 동생은 능글맞게 웃어보이더니 으르렁거리는 목소리로 거칠게 말했다.

  "싸워라! 포효하라! 투쟁하라! 으르렁거려라! 베오른의 후손은 가장 뛰어난 존재이지."

  랑그하르는 오폴모스에 대해 괜찮은 감정을 드러내보였다.

 






2211B345567BA4EE1B3BB4

저 멀리 보이는 '바우바위(The Carrock)'은 영화 <호빗>에서도 나왔다.


 목표 9 

평원을 지나가는 랑그하르를 따라가라.

  당신의 동생 랑그하르는 가끔 클로버 평원을 돌아다니면서 그림베오른의 집 근처로 위협이 될 만한 존재가 너무 가까이 오지는 않는지 지켜본다. 당신이 여러 낫파리들을 처치하고 나자 그녀가 당신을 불렀다. 랑그하르는 남서쪽 방향에서 찾아볼 수 있다.

랑그하르가 말했다. "오폴모스는 우리의 강인한 유산에 대해 그만 추억팔이 하는 대신 남을 돕는 일에 더 많은 시간을 썼으면 좋겠어."

랑그하르가 말했다. "나와 함께 갈래, <이름>? 난 돌아갈 준비가 거의 됐거든."

랑그하르가 말했다. "라다가스트께서 우리 고향을 방문하신지 꽤 오래 됐는데 말야."

랑그하르가 말했다. "심각한 문제가 아니면 어둠숲에 있는 그분의 집을 떠나는 법이 없으시잖아."


랑그하르가 말했다. "바우바위(The Carrock)다." 

랑그하르가 말했다. "스테르키스트와 네가 종종 조각된 계단을 따라 올라가 저 정상에 서곤 했었지."

랑그하르가 말했다. "언젠가 저 바우바위 너머로, 그리고 강을 건너서 갈 날이 올 거라 생각해?"

랑그하르가 말했다. "난 네가 언젠간 그럴 거라고 생각하는데."

 



 

235F3046567BA5703F19E6

두 번의 전투가 있다.


랑그하르가 말했다. "뭔가 이상해. 느껴져?"

랑그하르가 말했다. "고블린들이다!"

랑그하르가 말했다. "싸우자고!"

 






2707D146567BA570195683

자신은 남아 있을 테니 어서 소식을 전하라는 랑그하르


 목표 10 

서둘러 그림베오른의 오두막 입구로 돌아가라.

  고블린들이 안두인 계곡에 들어왔다. 당신은 그림베오른의 오두막으로 돌아가 당신의 가족에게 위협에 알려줘야 한다.

 

랑그하르가 말했다. "서둘러서 오두막으로 돌아가, <이름>! 우리가 공격 받고 있다는 걸 가족들에게 전해줘!"

랑그하르가 말했다. "난 여기 남아서 아직 돌아다니는 고블린 녀석들을 처리할 테니까!"

 







250F4146567BA5710FA419

오폴모스도 벌써 전투를 한 모양!


 목표 11 

서둘러 그림베오른의 오두막으로 돌아가 고블린들에 대해 경고하라.

  고블린들이 안두인 계곡에 들어왔다. 당신은 오두막에 있는 그림베오른에게 놈들이 왔다는 사실을 전해줘야 한다.

  오폴모스 주변에 고블린들의 시체가 널려 있다.

 

오폴모스가 말했다. "고블린들이군, <이름>! 그림베오른 님께 어서 전해드려!"


오폴모스 : "이 고블린 녀석들은 날 이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던 모양인데? 멍청한 녀석들! 서른 마리 남짓되는 고블린 녀석들이 피를 흘리고 있는 것 같은데, 난 아직 녀석들을 더 상대할 수 있다고.

  "서둘러 오두막으로 가서 그림베오른 님께 고블린 녀석들이 발광하더라고 전해드리게. 한때는 지혜를 가졌을지도 모를 일이지만."







 

2534DC3E567BA5CC0F16B4

고블린들과의 한 판이 꽤 요란스러웠나보다.


 목표 12 

그림베오른의 오두막 밖에 있는 스테르키스트와 대화하라.

  고블린들이 그림베오른의 땅에 모여들었다. 당신은 놈들의 공격을 그림베오른에게 알려줘야 한다.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무슨 일이야? 싸우는 소리가 들리던데!"

 

당신과 랑그하르를 공격했던 고블린들에 대해 스테르키스트에게 어서 빨리 전해줘야 한다.

 

스테르키스트 : "정말 이상한 일이야, <이름>! 베오른께서 이 계곡을 거니실 적에 고블린 녀석들에게 우리 동족에 대한 공포를 심어주셨고, 우린 그런 공포를 계속 맛보게끔 우리의 역할을 다해오고 있었잖아, 안 그래? 뭐 때문에 녀석들이 강의 이쪽 편으로 다시 한 번 들어오게 된 걸까?"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동생은 안 다쳤지?"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어떤 고블린들은 대갈통이 두껍더라. 랑그하르가 경솔하게 그걸 이빨로 물거나 손톱으로 할퀴진 않았으면 좋겠는데."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그림베오른 님께 전해드려야 해!"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내게 뭘 전한다고?"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고블린들입니다! 고블린 녀석들이 감히 우릴 공격했어요!"

 



 

 

 

23017E46567BA60220EA13

고블린들의 습격을 예언했었던 라다가스트


[목표 13]

바깥 세상의 소식을 가져온 라다가스트의 이야기를 들어라.

  라다가스트는 이미 고블린들의 움직임을 알고 있었던 것 같다. 그가 그림베오른을 방문한 것은 어떠너 점에서든 이 세상에 여러 문제들이 생기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

 

라다가스트가 말했다. "내가 말씀드렸던 대로구려, 그림베오른."

라다가스트가 말했다. "어두운 힘이 다시 한 번 일어나고 있고, 그 사악한 세력을 보내고 있소."

라다가스트가 말했다. "동물... 식물... 모든 생명체들이 위협을 받고 있다오!"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우리 가문은 강하오, 라다가스트."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고블린 따윈 두렵지 않소. 놈들은 나의 부친이신 베오른을 두려워하고, 또한 나를 두려워하오."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놈들은 내 자녀들도 두려워하게 될 것이오."

 

 

 

 

2314F446567BA6030DC36B

더 이상 좌시할 수만은 없다...


다가스트가 말했다. "난 이번 문제와 동떨어져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었지만 그건 이번만큼은 어리석은 짓이오."

라다가스트가 말했다. "믿을 만한 이들에게 경고의 전언을 보내야하겠소. 마법사, 요정, 난쟁이, 순찰자들 말이오."

라다가스트가 말했다. "하지만 난 사방으로 갈 수가 없소, 그림베오른."

라다가스트가 말했다. "내가 그대를 방문한 까닭은 서둘러 보내야 하는 전언이 있기 때문이오. 그대의 자녀들을 모두 보내주오!"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제가 가겠습니다!"

랑그하르가 말했다. "스테르키스트보다는 제가 더 빨라요!"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조용히!"

 





24132346567BA6040EE5B4

당신이 세상으로 나갈 베오르닝으로 선택됐다.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나의 후손들 중 딱 한 명만 보낼 것이오, 라다가스트."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당신의 전언은 <이름>이 보내줄 것이오."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불공평해요!"

 

 

 




 

257C7346567BA6872A81EE

그림베오른의 선택을 받은 운명은...


 목표 14 

그림베오른과 대화하라.

  그림베오른이 결정을 내렸다. 그는 라다가스트의 일을 위해 당신을 보내기로 했다. 당신은 중간계를 위협하는 어둠의 부흥에 대한 경고를 전해야 한다.

그림베오른 : "그렇다, 내 아이야. 이 아비가 결정을 했다. 넌 이 안락한 땅을 떠나 이 마법사가 가야 한다고 생각하는 곳으로 경고의 전언을 가지고 가야 한다. 내 부친께서 바라셨던 것처럼 우리 종족이 다른 민족들과 떨어진 채로 살 수 있을 거라 오래도록 생각해왔지만 지금은 더 이상 그럴 수가 없구나.

  "앞으로 다른 아이들을 보내야 할지도 모르겠지만 지금은 네가 이 너른 세상에서 베오른의 후손을 대표해줘야겠다. 강인함으로 행동하고, 목적을 분명히 하거라, <이름>. 너를 보는 모든 이들이 '저기 베오른의 후손의 <성별>이 가고 있군. 저자를 거스르려면 위험을 각오해야 해!'라고 말하도록 만들거라."

 

그림베오른이 말했다. "내가 말하고 싶은 바는 이렇다."

 







2307D146567BA68821D96D

순찰자 아라고른을 찾아라?


 목표 15 

라다가스트와 대화하라.

  라다가스트는 당신에게 맡길 급한 일이 있다. 그 일은 당신을 고향의 친숙한 땅에서 아주 먼 곳으로 이끌 것이다.

라다가스트 : " 좋아, 좋아! 그림베오른이 이 사안의 긴급함을 내다보지 못하는 건 아닌지 걱정을 했었지만 이성이 승리를 한 셈이군. 난 언제나 곰과 짐승들을 잘 다뤄왔네. 그리고... 자네도 알겠지만... 상관 없겠지. 신경 끄게. 중요한 일도 아니니! 

  "어두운 힘이 부흥하고 있네, <이름>. 난 그 이름을 기억하진 못해. 그게 진짜 이름이 있다고 해도 말이지. 하지만 뭔가가 이 세계의 자연을 불안하게 만들고 있어. 나는 다섯 마법사들 중 가장 위대한 분을 알현할 생각일세. 그분은 내가 알지 못하는 수많은 것들을 연구하셨으니 무슨 일이 일어나는 중인지 알고 계실지도 모르거든.

  "자네는 다른 이를 찾아봤으면 좋겠네. 그는 순찰자로 이름은 '아라고른(Aragorn)'일세. 얼마 전부터는 마법사들의 일에 얽혀 있는 중인데, 만약 내가 감지한 그 소문이 정말 위험한 것이라면, 내가 우려했던 바이지만, 아라고른은 그 소문의 먹이가 되지 않도록 특히 처신을 잘해야 해.

  "내가 가장 근래 들은 바로는, 아라고른은 산맥 너머의 브리땅을 돌아다니고 있다네."

 

라다가스트가 말했다. "아라고른을 찾아서 어두운 힘이 부흥하고 있다고, 마법사보다 훨씬 강력한 힘이 일어나고 있다고 전해주게."

라다가스트가 말했다. "아라고른은 조심해야 해. 그 힘을 홀로 마주해선 절대로 안 되네."

 





 

216E843D567BA6D00FE2E6 23544B3D567BA6D22710E8

금세 토라져서 곰으로 변한 스테르키스트. 랑그하르는 오히려 기뻐해준다.


 목표 16 

스테르키스트에게 그만 부루퉁하라고 설득하라.

랑그하르와 대화하라.

  너른 세계로 여정을 떠나기 전, 당신의 <형제/자매>와 작별해야 할 시간이 찾아왔다.

  스테르키스트는 곰 종족의 언어로 당신에게 으르렁거리고 있지만 당신은 애정을 담아 말을 건넸다. 그는 화를 내더니 이윽고 수그러들었다.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아, 난 신경 쓰지 마, <이름>. 너 때문에 기쁜 걸."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나도 그런 여정을 떠나게 해달라고 그림베오른 님을 설득하는 건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거야!"

스테르키스트가 말했다. "그때까진 작별을 해야겠지!"

 

랑그하르 : "너의 시간이 곧 찾아올 거라고 내가 말했었지, 나의 <형제/자매>여? 아마 나도 라다가스트 님 같은 마법사인가봐!"

랑그하르가 기분 좋게 웃어보였다.

  "아니지. 난 그렇게 되고 싶진 않아. 우리 고향 너머에 있는 땅을 탐험해보고 싶어, <이름>. 네가 막 시작할 그 탐험처럼 말야. 모험을 원한다고! 늦지 않은 때에 널 따라갈 거야, <이름>. 분명히 약속할 수 있어!

  "우리가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잘 지내, <형제/자매>여! 그 순찰자를 찾아서 라다가스트 님의 전언을 전해. 스테르키스트와 내가 너와 만나기 전에 모험을 실컷 맛보지는 말고!"

 

랑그하르가 말했다. "우린 다시 만나게 될 거야, <이름>!"

 






 

26494042567BA6FF076FCB 264D4F42567BA70102F85E 25479E42567BA70209781C

여러분을 먼 곳으로 이끌 말이 대기 중이다.


 목표 17 

라다가스트와 그림베오른과 대화하라.

말의 안장 주머니를 채우고, 여정을 떠나라.

  여정을 성공하려면 챙겨야 하는 물자들이 있다.

    당신은 여정을 준비했다. 이제 순찰자 아라고른을 찾기 위해 고향 땅을 떠나야 할 시간이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