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하트의 탈출 [레벨: 36] > 북부구릉지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28 16:17 / 조회 : 1,915

오크하트의 탈출 [레벨: 3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이 퀘스트는 던전 안에서 시작되는 호위 퀘스트이므로, 퀘스트를 받기 위해서 일단 북부 구릉지에 있는 포른노스트 던전으로 이동하자.



길을 따라서 북쪽으로 조금만 진행하면 통나무로 만들어진 감옥이 나오고, 그곳을 지키고 있는 오크가 보일 것이다. 이 오크들을 처치하면 감옥 문이 열리면서 사라 오크하트를 만날 수 있다.

사라 오크하트는 자신이 안전하게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호위해 달라고 부탁하는데, 조용히 빠져나가는 것이 아니고 주변에 있는 모든 감옥을 한 번씩 열어보기 때문에 긴장을 늦춰서는 안된다.
감옥 안에는 갇혀 있던 사람들이 풀려날 수도 있지만, 몬스터들이 나타날 수도 있다. 그러나 포른노스트에 들어올 만한 실력을 가진 원정대라면 어렵지 않게 물리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감옥을 다 열어보면 사라는 포른노스트 입구를 향해 내려가다가 중간에 홀로 사라져버리는데, 이곳에서 사라의 호위 임무는 끝이 난다.



감옥문을 열자마자 몬스터들이 사라를 집중 공격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수호자는 도발을, 용사는 광역 공격을 미리 준비하여 사라가 죽지 않도록 대비하자.



사라를 호위하는데 성공했다면, 포른노스트 던전 남쪽에 있는 자유인의 야영지로 가서 순찰자 마에드루스크에게 보고하고 보상을 받자.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