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지배자 [레벨: 37] > 북부구릉지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28 16:17 / 조회 : 1,636

어둠의 지배자 [레벨: 3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피의 산맥에서 만난 오크 퀘스트를 완료해야 받을 수 있다.

 아로히르는 돌 디넨에서 우르크 대장을 찾아 없애고, 그 증거 우르크 대장의 방어구를 가지고 오라고 한다.

 남동쪽의 돌 디넨에서도 가장 깊숙한 곳에 자우킬이 있는 천막이 있다.
 천막 안에는 상당히 많은 수의 몬스터들이 있는데, 최소한의 몬스터만 정리하고 자우킬을 공격했을 경우에는 천막 안의 모든 몬스터들에게 공격을 받으므로 반드시 천막 안의 모든 몬스터를 정리하고 나서 자우킬을 공격해야만 한다.

 또한, 몬스터들의 재생성 속도도 무시할 수가 없기 때문에 너무 여유롭게 정리하면, 한참 몬스터들을 정리하는 순간에도 새롭게 재생성이 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천막 안에 들어갈 때는 최대한 빠르게 행동하여 자우킬을 처치하고 나온다는 생각을 갖고 들어가도록 하자.



자우킬(36레벨/최정예) 주변의 모든 몬스터를 처치했다고 해서 자우킬만을 상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 옆에는 옹그부르즈 뼈마술사(35~36레벨/정예)가 두 마리나 있기 때문이다.

 뼈마술사의 경우에는 치유스킬로 체력을 회복시키므로 상당히 짜증이 날 수 밖에 없는 몬스터이다.
 그렇지 않아도 강력한 방어력을 자랑하는 자우킬의 체력을 자꾸 회복시키기 때문에 두 마리 모두 메즈를 시키고 자우킬만을 집중해서 공격을 하던지, 아니면 최소한 한 마리라도 메즈를 시키고 남은 한 마리를 먼저 처치한 뒤, 자우킬을 잡던지 뼈마술사를 무력화 시키는 것이 퀘스트 성공/실패의 중요한 요인이 될 것이다.

 자우킬을 처치했다면, 시체에서 얻을 수 있는 우르크 흉갑을 반드시 루팅하도록 하자.
 퀘스트 완료 조건일 뿐만 아니라, 다음 연계 퀘스트에서 필요한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모든 조건을 완료했다면, 아로히르에게 돌아가서 보상을 받자.

 (에스텔딘의 순찰자에 대한 평판이 1.200 상승한다.)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