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개님 일단 천개님 상황과 관련하여 제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다음 번
VIP 자동 결제는 안 될 것 같아 보입니다.
하지만 확실히 해야겠기에 천개님의 아이디를 언급하며 물어 보았는데
타인의 계정에 대한 정보는 알려줄 수 없다고 하더군요.
거기에 더하여 아이디명을 주고 받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말도 듣고요^^;;
(터바인이 이런 측면에서 철저하다는 건 정말 마음에 드네요.
현질도 했다 하면 바로 추적해서 잘라 버리는 게 터바인이죠^^;;)
후.. 그래서 결국 천개님이 최종적으로 확인해 보셔야 겠습니다.
이거 하나 하나 알려 드리려면 너무 일이 많아서 그냥 아이디 가지고
정보 물어 봐서 끝내려고 했는데 ㅠㅠ
어떻게 해야 하냐면 천개님이 직접 홈페이지에 있는 문의 메뉴에 들어 가서
문의 글을 온라인상에서 올려야 합니다.
크게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 글로 설명하려면 힘들어서 그렇죠 ^^;;
다행히 멍님이 예전에 관련 글을 올리신 게 있어서
필요한 부분만 수정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문의 방법
- Meong님께서 정리해 주셨던 방법입니다>
그리고 스샷에는 첨부가 안됐지만..
맨 아래에 Email Notification 옆에 체크박스 표시되어있고 체크되어있으니 따로 건드리지 않으시면 되겠습니다~
다 입력한 다음에 finish>> 버튼 클릭!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이제 답 메일을 택배 기다리듯이 기다립니다..
<문의할 내용>
위의 방법대로 보내시면서 '요청 사항 서술' 이라고 적어 놓은 빈칸에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올리시면 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이 보내시면 됩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세요.
제목 : No "cancel subscription" option - need manual cancellation
Dear Account Support Team
I'm a VIP user for now and I'm going to cancel subscription.
But there is no "cancel subscription" option on myaccount login screen
so I can't cancel subscription by myself.
I want to cancel VIP subscription and don't want to pay next VIP fee.
Please manually cancel my VIP subscription at your side.
And please let me know if manual cancellation is successfully done and my next VIP
fee will not be charged.
Thank you for your kind help in advance.
보내는 사람 이름
*문의 내용은 자동 결제 취소 옵션이 없어 직접 취소가 불가능하니 서비스 센터에서
수동으로 취소해 달라는 내용이며, 수동으로 취소 처리를 한 뒤 취소는 잘 되었는지
또 다음 결제일에 과금은 확실히 안 되는 건지 알려 달라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