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났어요.. 아이센가드 환불 관련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1-07-24 00:55 / 조회 : 1,298

큰일났어요.. 아이센가드 환불 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돔강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본문

어떻하죠?? 제가 아이센가드 미리 결제하는거 40달러짜리를 구매했어요..
근데.. 잘못한거 같아요,
제가 북미로 넘어올때  한 계정을 만들어 놓고. 결제가 힘들어 다시 계정을 따로 하나 만들어서 다시 만든 계정에 결제를 하고 지금까지 쓰고 있거든요. 하...
제가 지금 쓰지 않은 계정에 아이센가드 결제를 했어요. 아 4만원
환불 안되나요?ㅠ ㅠㅠ  ㅠㅠ ㅠㅠㅠㅠ 아님 옮길수 없나요 ? ㅠㅠㅠ ㅠㅠㅠ ㅠ
급해요 ㅠㅠ

나그네님의 댓글

나그네 이름으로 검색

https://myaccount.turbine.com 에 코드 입력을 하신 상태이시라면 일단 환불은 불가능할듯 싶은데요. 다른 계정으로 옮겨달라고 영작해서 한번 문의 해보세요.

문의하실땐 아이센가드 코드 입력한 메일 계정으로 문의 넣으셔야할듯..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기본적으로 유료 서비스에 대해서 환불은 안 해주는 것이 터바인의 원칙입니다.
게다가 아이센가드는 한 다리 걸쳐서 결제를 하기 떄문에 더더욱 힘들고요.

아예 다른 계정일 경우 어떤 게임에 가도 기본적으로 다른 계정에 구입한 유료 서비스
물품을 옮겨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확장팩의 경우에는 좀 특수한 상품이고 두 계정의 주인이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거나 얘기를 잘 해보면 옮길 수 있을 가능성이 클 겁니다.
(터바인 고객 서비스는 상당히 너그럽고 친절하기도 하고요)


일단 좀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게 두 게정의 myaccount 로그인 스샷을 따로 따로 좀
올려 줘 보시죠. (Print screen키 -> 그림판 열기 -> 새 그림에 붙여넣기)
아예 계정이 다른건지 한 계정에 회원등록(subscription)만 여러 개인지 확인도 좀 해야해서요.
(계정이름이나 카드번호는 지우고 올려 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