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바인에 티켓을 보냈는데 메일은 바로 오지 않는 건가요?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1-12-04 06:38 / 조회 : 837

터바인에 티켓을 보냈는데 메일은 바로 오지 않는 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르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방금 터바인에 계정을 복구해달라고 티켓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메시지의 창이 떴는데...


Submit a Ticket - Confirmation

Thank you for submitting your issue to us. The tracking number for your new ticket is #24001-195718. You should receive an email containing this information. You can update your ticket at any time by responding to the automatic confirmation reply that you will receive shortly.
If you have any questions, contact_us.

이메일을 보내준다고 하는거같은데 이메일은 아직 오지 않았네요...


#24001-195718 이부분을 클릭하면 또 뭔가 있을줄알았는데 
그냥 터바인 서포트 기본페이지로 넘어가지네요;
절차가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보통 이런 항의 티켓을 보내면 그 즉시 이메일을 통해 "당신의 항의가 접수되었습니다"
라고 하며 보내주지 않나요?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1-12-04 12:10:52 자유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 이메일 자체가 당신의 항의가 접수되었다는 접수 확인 메일입니다^^;;
저기 있는 번호가 문의 접수 번호입니다.

보내신 내용이나 문의 경로도 올려 주시면 좋을텐데요..
(잘못된 부서에 문의하면 답변없이 그냥 사라집니다.
맞는 경로로 문의를 했는지도 확인해 보아야 하는데..)


기왕 하시는 김에 나중에 문의 방법이나 내용을 한번 정리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