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em-munz 위치 부탁 드립니다.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2-03-08 17:00 / 조회 : 773

menem-munz 위치 부탁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식스시그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menem-munz 위치를 찾지 못해 고생하고 있습니다.
지도에 나온 근처에 가도 완료가 안되어 이렇게 문의 드리오니
완료 하신분께 도움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tracking an old goat 업적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도 부탁 드립니다.
 

우드님의 댓글

우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메넴 문즈가 제가 알기로는 은가지 광맥에 있는 꼭대기에 가면 얻을 수 잇는 업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장소를 가려면 지도에 나온 지점의 꼭대기를 보시면 난간과 함께 길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 곳을 가셔야 할수 있는 업적 입니다.
 혹시 은가지 광맥에 드워프 구출하는 퀘를 아시는 지 모르겠습니다.(드웝 이름이 생각 안나서 --;;) 그 드워프 구출 하는 퀘 할려면 드웝이 혼자 서있는데 가서 말을 걸면 시작이 되는데요. 그 드워프가 있는 장소에서 그 옆의 고블린 주둔지가 있는 방향으로 쪼금만(게임상 거리로 한 100m??) 이동하면 나무 단상이 있을 겁니다.
 그 나무 단상이 있는 공간에서 고블린 주둔지 방향을 남쪽, 드웝이 있는 방향을 북쭉으로 잡는 다면, 대충 북서쪽 방향으로 떨어지면 다닐수 있는 길이 보입니다.(그리 높지 않습니다.) 그 곳으로 떨어져서 보창 있는 방향으로 달리시면 됩니다. 달리다 보면 은가지 광맥의 전경이 보일거에요 ㅎㅎ. 달리다 보면 천장에 종유석(?)처럼 매들린 지형에 주변으로 난간이 보이는 길이 보입니다. 그곳까지 쭉 달리셔야 업적이 완료 됩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