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관련 질문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2-07-02 13:24 / 조회 : 820

확장팩 관련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Miv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안녕하세요
 
요번 주 주말에 반온을 설치하고 앞으로 꾸준히 즐길 생각입니다.
 
보아하니 국내와는다르게 TP 및 퀘스트 VIP 등 (조금있으면 로한도 나오지만)
 
지금 현재로서는 VIP가 가장 좋나요? 퀘스트팩도 구입하는게 좋나요? (VIP과는 별도로 판매하는거죠?)
 
어떤걸 사는게 가장 좋을까요..
 
근데 패키지중에 전설 edition은 비싸네요 이런건 할부도 가능하겠죠?
개인적으로 터바인사의 게임을 좋아했습니다. 에쉬론즈콜2나 DDO나 근데 한국에서는 빛을 발하지 못하였죠. 반온도 역시나.. 성공을 못하더라구요 저는 근데 터바인사의 게임스타일이 좋습니다. 체질이 북미게임인가봐요. 너무 생각나서 다시 설치하고 시작하게되었습니다.
http://afreeca.com/polo3170

도데군님의 댓글

도데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달 해보니 TP 쓸 일은 별로 없습니다. Riding Skill은 필수 인거 같은데, 가격이 싸서 게임 중에 벌어들이는 TP로 퉁 칠 수 있구요. VIP는 Trait나 Swift Travel, 가방 2개 때문이라도 한달은 무조건 해야 합니다. TP로 이걸 사는 것보다 VIP 1달이 훨씬 쌉니다.
퀘스트팩은 렙업을 하기 위해서라도 필수 지역은 구매를 하실 필요가 있을 거 같네요. 아이센가드 전설에디션이 7/9 종료되니 그 전에 사시는 것이 나아보입니다. 이븐딤과 앙그마르는 VIP 1달 하는 동안 끝낸다고 가정하면 말이죠.
그리고 할부는 카드사에서 해외 결재 할부해주는 것 신청해야 될 것 같네요. Paypal은 당연히 안되고, 터바인도 될 것 같지가 않네요.

사냥꾼님의 댓글

사냥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세일이란 변수가 있어서 참 애매한 부분이 많습니다.
필요한 컨텐츠가 그때 그때 세일을 해주면 아주 저렴하게 게임을 할 수가 있는데 그게 참 힘들죠.

윗분 말씀처럼 VIP한달이나 3달 정도 끊고 아이센가드 전설팩을 구매하면 로한 전까지 추가 결재 필요없이 게임만 즐기면 되긴 합니다.

현재 한국에서 서비스하는 정액제 게임들을 볼때 그리 비싼 금액이 아니기도 하구요.
보통 월 2만원선이니.. 블소는 무려 23000이나 하더군요;

일반적인 월정액 게임들은 정액 기간이 끝나면 게임이 불가능하지만,
반온의 가장 좋은 점이 일단 한번 구입한 컨텐츠는 게임 서비스 종료때까지 평생 무료로 즐길수가 있다는게 좋기 때문에 꾸준히 즐기시려면 비용 부담이 좀 있더라도 아이센가드 전설팩이 세일을 안해도 여전히 좋은 선택입니다.

소울나얼님의 댓글

소울나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저도 결제때문에 고민이네요 ㅠ 혹시 결제 대신 해주실분 계신가요??통장으로 바로 쏴드릴순 있는뎅 ㅠ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