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로 DLC 구입 안하고 redeem키로 DLC 구매해도 P2P가 되나요??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8-06-25 01:08 / 조회 : 894

TP로 DLC 구입 안하고 redeem키로 DLC 구매해도 P2P가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두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몇년 전에 아주 잠깐 해보고 스토리 이만한 게임 없을 것 같아서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VIP를 한달이라도 할지, redeem키를 구매해서 DLC를 그냥 사버릴 지가 고민인데요.


혹시 redeem키로 DLC를 받으면 TP로 구매한 게 아니라서 P2P가 안되는 건 아닐까요??


VIP를 해도 확장팩은 결국 사야된다고 들어서 바로 DLC를 그냥 사버릴까 고민이라서 질문 올립니다.




아 그리고 아직은 천천히 즐길 생각이지만 나중에 레이드? 같은 부분도 기회가 된다면 뛰고 싶은데


혹시 아직 그정도 동접자 수는 있는지요..?


스팀 차트에는 동접자수가 400명 이정도로 찍혀 있어서, 스팀 아닌 클라이언트로 접속하는 분들은 카운트 안되겠지만


혹시 큰 차이가 안나서 외로울까 걱정입니다 ㅎㅎ..

본피시님의 댓글

본피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내용을 보면 DLC 는 확장팩 컨텐츠를 의미하는것 같군요.  확장팩 컨텐츠를 스팀에서 구매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현재 최고 레벨은 115 레벨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이 엔드 게임 컨텐츠를 즐기고 있습니다.
접속자가 가장 많은 서버는 아르켄스톤 서버이며, US 기준 서버이기는 하지만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인원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접속시간 및 인원이 몰리는 시간은 대중 없습니다.
영어 가능하시면 거의 상시 접속인원들이 존재하여 외롭지는 않으실것 같습니다.
한국인 혈족은 있으나 현재 접속자수가 그렇게 많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히려 조용히 게임하는 한국인들도 많습니다)

심슨님의 댓글

심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P2P 로 될 겁니다. 근데 처음 시작이면 VIP 최소 한달은 무조건 하는 게 이득입니다.
VIP를 한번이라도 거쳐야 캐릭터 특성칸이라던가 기타 일부 혜택들이 영구적으로 풀립니다.
안 그러면 TP를 써야 하는데 비용이 더 많이 들어갑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