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9 이후 캐릭 육성법 질문드립니다.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9-02-25 20:19 / 조회 : 946

U19 이후 캐릭 육성법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헤미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안녕하세요? 알켄스톤에서 한국인 혈족에 있지는 않지만 여기저기 옮겨다니며 겜하고 있는 Bohemir입니다.

일퀘랑 EB인던으로 스타 메릿 파밍을 하다보니 레벨은 120이 되어있더군요. 이후~

1.장비: 용들은 어디서 살지?지역 퀘스트를 통한 토큰으로 기본 장비를 맞추고, 이 지역 인던 T2에서 나오는 장비로 교체하는 것이죠? 그리고 FI 인던 Challenge 보상 장비랑 짬뽕시키면 되는 것이죠?

  1-1, 지역 퀘스트를 통한 기본 장비로 T2 인던을 돌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전설장비 렐릭: Flame of Ancalamir를 사용해서 강화조각을 모으고, 렐릭으로 바꾸는 건 알겠는데, 재료가되는 아이템들을 어디서 파밍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3.에쎈스: T12 제작 보라색 에센스. 현재 금색은 이벤트 퀘스트들을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한 것이죠?

4. Mordor지역에 몇몇 인던들은 입장하기 위해 선행퀘스트가 있던데, 이런것 처험 그밖에 꼭 해야되는 참고사항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명

본피시님의 댓글

본피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 인던 보상 장비 + challenge보상의 조합을 맞추시면 가장 좋습니다.  지역퀘스트를 통한 기본 장비로 인던 티어2를 돌 수 있습니다만 많이 아프지요.
2. 전설장비 렐릭 구하는 방법은 모르도르의 토큰교환,  에레보르의 토큰 및 motes 교환, skalhald에서 교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3. 엣센스 금색은 지금 ill omens 퀘스트를 완료시 보상으로 획득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4. 그냥 즐기세요. 급하게 장비 마추려 하면 마음만 급해집니다.

보헤미르님의 댓글

보헤미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역시나 많이 아픈것이군요, 모든 답변을 완벽하게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나 마지막 조언은 배려심이 느껴져 감동받았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본피시님의 댓글

본피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번 답변에서..그다지 추천하고 싶진 않으나 도저히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울 경우의 팁을 말씀드리자면,

 Ered Mithrin 의  Skarháld 에 가시면 Adventurer's Quartermaster[34.6N, 45.4W]. 에게서 120레벨 장비를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할 수 있는 도구가 Embers of Enchantment 입니다. 120레벨 상자를 열면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120레벨 상자를 많이 모아두시고. Lotro Point 를 구입후 point로 열쇠를 구입하여 상자를 엽니다. (열쇠 값이 너무 비쌉니다ㅠㅠ)

1회 열때마다 120레벨의 아이템 (안나올 때도 있고 보라색, 하늘색 랜덤) 과 Embers of Enchantment

( 반드시 나오며 최소250~1000개 랜덤)가 나옵니다.

120레벨 아이템중 이미 구하셨거나 맞지 않는 아이템의 경우 파괴하시면 Embers of Enchantment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나온 Embers of Enchantment 는 최대 10,000개까지 쌓이며, 그 이상은 더이상 모이지 않으므로 1만개가 되기 전에

아이템으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