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pper를 잡았습니다 > 게임 스크린샷


작성일 : 15-01-28 02:26 / 조회 : 2,338

Ripper를 잡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Wat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중부 곤도르의 Rare Arch-nemesis급 보스인 Ripper입니다.
탱특성인 LoM으로 솔플했습니다. 힐은 기수의 힐, 그리고 기수가 죽어갈때만 Words of Courage 스킬을 사용했네요.
두나단과 자기 희생, 브라더스 콜을 사용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힐 한번도 사용 안하시고 잡으실분들께서는 감화만 사용하셔도 피관리가 됩니다.(Noble Mark 스킬의 피 재생을 이용하셔도 무방)


따로 도전하실분들께서는 부상 해제 물약 ( 105 )을 들고 가시면 편합니다. 제 기준으로 에델하른 시간과 동일하게 걸렸습니다.
사용 스킬은 날리기, 태우기 등 에텐무어스의 겨울 비룡과 똑같습니다만 Crippled Defences라는 회피,쳐내기,막기가 불가능해지는 디버프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 이 디버프는 따로 해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스킬을 난사하기 때문에 회쳐막이 그리 필요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이 친구는 스킬을 거의 3초마다 한번씩 난사합니다. 그러고도 마나가 안 닳아요.




*기수 스킬 3개를 자동 사용으로 해놓으시면 기수가 채팅창 테러를 합니다
* 노래 들으면서 하시는분들께서는 재생 목록에 여러 곡을 넣어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한 곡만 넣어놨다가 50분동안 한 곡만 반복재생되서 죽을것 같았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