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특성 - Legendary Traits > 룬술사스킬 - Runekeeper


작성일 : 10-04-26 00:30 / 조회 : 3,572

전설특성 - Legendary Traits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Icon Name Description
Martial
Training
+ 자신의 레벨의 7.5배 만큼의 armour value
+ 자신의 레벨의 20배 만큼의 critical defence
+ 자신의 레벨의 8.4배 만큼의 최대 사기 증가
+ 자신의 레벨의 6.2배 만큼의 최대 마력 증가
+ 자신의 레벨의 1.4배 만큼의 전투중 마력재생 증가
- 이 전설특성은 39레벨 이상일때 룬술사 훈련 트레이너에게 Golu O Maeth 책을 사서 읽고 그 책의 8개의 쪽지를 찾으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You Shall Fall
to our Wrath
이 전설특성을 착용하면 Fall to X 스킬에 추가적인 효과가 나타납니다. (아래 효과는 75랩 기준입니다.)
- fall to storm : 대상에게 치명타를 적중시킬 수 있는 확률이 3% 증가합니다.
- fall to flame : 대상이 받는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fall to winter : 대상의 막기, 회피, 쳐내기 수준이 각각 600씩 감소하고, 저항수준은 1200 감소합니다.
- 이 전설특성은 39레벨 이상일때 룬술사 훈련 트레이너에게 Thunder and Flame 책을 사서 읽고 그 책의 8개의 쪽지를 찾으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Steady Hands
이 전설특성을 착용하면 steady hands라는 스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갑작스럽게 성향을 정반대로 바꿔야할때 유용한 스킬로 사용 즉시 성향이 0으로 설정됩니다.
- 이 전설특성은 39레벨 이상일때 룬술사 훈련 트레이너에게 Whispers in the Dark 책을 사서 읽고 그 책의 8개의 쪽지를 찾으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That Which
Does Not Kill Us
이 전설특성을 착용하면 치유성향 9단계에서 사용할 수 잇는 치유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 전설특성은 45레벨 이상일때 수행하는 직업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Perfect
Imagery
Solitary Thunder 계열 특성을 5개 이상 착용했을때 이 전설특성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착용하면 번개 기술의 피해량이 5% 늘어납니다.
- 이 전설특성은 58레벨 이상일때, 그리고 모리아 광산 광부 평판이 혈연이 됐을때 평판 상인이 파는 On the Patterns of Wind and Rain 책을 사서 읽으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Mystifying
Flame
Cleansing Fires 계열 특성을 5개 이상 착용했을때 이 전설특성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착용하면 화염 기술의 피해량이 5% 늘어납니다.
- 이 전설특성은 영웅담 2부 6권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Wondrous
Foreshadowing
Benedictions of Peace 계열 특성을 5개 이상 착용했을때 이 전설특성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착용하면 치유 기술의 치유량이 5% 늘어납니다.
- 이 전설특성은 58레벨 이상일때 수행하는 직업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Smila님의 댓글

Smil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업데이트 6에서 완전히 개편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www.banjion.com/bbs/board.php?bo_table=classboard&wr_id=134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