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14 불로어러 서버 (테섭) 업데이트 내역 (B2) 번역 > 자유 게시판


작성일 : 14-06-23 11:41 / 조회 : 1,903

Update.14 불로어러 서버 (테섭) 업데이트 내역 (B2)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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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Lindvior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https://www.lotro.com/forums/showthread.php?550692-Update-14-(B2)-Release-Notes-%E2%80%93-PRELIMINARY-AND-NON-FINAL-BULLROARER-ONLY

역시나... 원문은 링크 참조하시구요. 6월 19일 업데이트 되어 주말동안 즐길 내역들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우선 테섭의 업데이트 내역은 본섭 패치 전까지 얼마든지 내용 추가 및 변경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특별 변경 사항
서부 곤도르 지역은 터바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P2P 나 F2P 는 TP로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영웅담 4부는 Subscription status와 상관없이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주말이벤트 적용하여 각종 경험치에 % 보너스 지급

클래스별 변화

전 직업 공통
직업별 주 스탯에 의해 영향받는 특성(Traits) 들이 좀 더 경쟁적이게 증가했습니다. (세졌다는 말임)
지휘의 Rallying cry가 다른 지휘에게 받았을 시 중첩이 되지 않던 버그를 찾아서 수정 - 가끔씩 낮은 효과가 높은 효과를 지워버리기도 했었는데 수정했다고 합니다.

도적
특성 - 새 특성 - Offer no tells (도박꾼, 파랑라인), 크리티컬 체인이 활성화 되었을 때 5% 미티(완화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특성 - 향상된 특성 - Roll the dice, 새 랭크포인트가 생겼고 투자시 5% 택티컬 데미지 추가 효과

특성 - 새 특성 - Sneak attack (고요한 칼날, 빨강), 은신 시 데미지 100% 증가 (대박임 이거... Feint attack 후 공격에도 적용 될것 같은데...)
특성 - 향상된 특성 -  Strike from shadows, 은신 상태에서 공격시 크리확률 5% 증가가 10% 증가로 변화, 새로 생긴 랭크에서 포인트 투자시 크리 데미지 20% 증가

특성 - 새 특성 - Cover Your Tracks (예능 도적, 노랑 라인), 5% 최대 체력증가, 2.5%씩 물리 완화, 전략 완화 (미티) 증가
특성 - 향상된 특성 - Comedic Timing - 랭크마다 저항 관통이 2%에서 5% 씩 증가로 변화, 새랭크까지 포함하면 15% 관통 더 가능

이제부터 "Finish What you have Started" 클래스 업적시 Flashing blade와 더불어 A small snag, Quite a Snag, Exposed Throat, and Blind bet 스킬들도 가능

빨강 궁극기인 Coupe De Grace 가 Aim buff를 소모 판정 받지 않던 원인 버그를 찾아서 수정


지휘
위에서 언급한 렐링 크라이가 중첩되지 않던 것 수정, 그리고 약한 수준의 렐링이 더 좋은 렐링을 잡아먹는 것도 수정
쉴드 브라더 걸린 구성원이 맞았을 때 Exemplar 힐이 활성화 안되던 버그를 수정
Exemplar 힐 스킬 발동이 내부적으로 8초의 쿨을 가지고 있지만, 지휘 본인이 맞는 것과 쉴드 브라더에 의해 생성되는 것 쿨이 각각 돈다고함.

용사
True Heroics - 쿨다운을 2분으로 줄였습니다. (따라서 유산에 의한 변화는 최대 60초로 하향 먹였다고 합니다)
The Deed Heroic Resolve - 클래스 업적시 True heroic 750번 사용에서 50번 사용으로 수정 (ㅡ.ㅡ 무슨 스킬인지 몰라도 500도 아니고 50으로 줄인건...)
The Martial Champion 
-Riposte damage 가 특성에 의해 랭크당 15% 증가에서 20% 증가로 변화했고 새로운 랭크에서는 Sweeping Riposte 라는 새로운 특성이 생김
 Sweeping riposte - 20% 확률로 Riposte 대신 발동 가능하며 최대 3 타겟에게 데미지
-크리티컬 디펜스 특성이 퍼센트 기반 특성으로 변화
-Aggressive Exchange 특성이 티어1 마샬 챔피언 스킬트리로 이동
-새로운 특성 - “Quick with a Blade” Merciful Strike 가 최소 체력 요구 역치 없어짐
-Horn of Champions - 디버프 지속이 10초로 늘어남

The Berserker
-Hamstrung 스킬 사용시 맞은 대상에게 이펙트가 잘 표시되게끔 변화
-Set bonus Renewing Strikes - 발동 확률을 15%로 낮추었고 3% 최대 체력 회복으로 변화, 하지만 이제 모든 공격 연계시 터지는 것으로 변화
-Set bonus - Precise Strikes - 역시나 모든 공격 연계에서 적용 가능하게끔 변화
-새로운 특성 - Weapon master - 쌍수 무기 - 10% 데미지 , 3% Parry 확률 부여, 한손 무기 장착시 5% 공격 지속, 10% 크리 데미지 부여
-향상된 특성 - Merciful Minded - 최대 랭크시 Merciful strike 가 100% 확정적으로 크리터짐 

The Deadly Storm
-Passive - Flurry - 최대 20% 에서 30%로 발동확률 증가
-Exchange of Blows 는 더이상 DoT 데미지를 반사하지는 않음
-Bladestorm 적중시 Flurry 발동 가능
-Champion's Advantage - 버프 지속시간을 8초에서 12초로 증가
-새로운 특성 - The More the Merrier Blade Skills 공격 적중한 대상마다 15% 확률로 Fervour 1포씩 증가
-Ardent Rage 에 랭크새로 추가 - 새로추가된 랭크는 Battle Frenzy의 쿨다운을 30초 낮추고 Fervour 재생이 매10초당 1개씩 증가하는 것으로 변화

수호자
Bash 유산이 이제 Bash 스킬 데미지를 제대로 증가 시킴 (잘 안됐었나봄)
특성 - Disorientation 적용 확률이 밸런스 맞추기위해 20% 에서 5%/rank 로 하향
특성 - 새 특성 - Break Ranks (Defender of the Free) - Shield-swipe 가 앞으로 최대 Fortification stack의 20%를 damage buff로 15초간 전환. 버프 지속후 5초까지 다시 Fortification 축적 불가 (5초 후부터 가능)
특성 - 향상된 특성 - Stoic - Stoic 에 새로운 랭크 부여 - 버블 없어지면 최대 사기의 10% 회복 (부럽당...)
특성 - 향상된 특성 - To the Rescue - 새로운 랭크는 다음 스킬에 100% 확정크리
특성 - 새 특성 - Honourable Combat (The Keen Blade) - 새로운 스킬을 하나 얻는데 이 스킬은 출혈 중첩 쌓은것을 대상에게서 없애면서 없앤 출혈 마다 2% 씩 자신의 최대체력 회복
특성 - 새 특성 - Singular Focus (The Fighter of Shadow) - Parry 시 이제 적군 방어력을 30초간 감소시키는 확률 생김, 이 디버프는 다른 특성에게 영향 받지 않음.
특성 - 향상된 특성 - Strong Bursts - 새 랭크는 광역 데미지를 10% 더 증가시킴

사 냥 꾼
Huntsman (파랑 냥꾼 재조명 필요)
Exanguinate 더이상 Focus 소모 없음 
새 특성 - Moving Target - 무빙샷을 하는 파랑냥꾼은 회피확률이 5% 증가합니다. 1초 동안 정지하면 이 버프는 사라지지만 움직이기만 하면 버프를 받습니다 (파랑라인 타고 말뚝딜 하지 말라는 거네영)
향상된 특성 - Strong draw - 새 랭크에서는 15% 확률로 Focus 소모 스킬들이 Focus를 1개 덜 소모하면서 시전됨.

Bowmaster (빨강 냥꾼)
새 특성 - Plant feet - 제자리에 서서 1.5초 이상 서있으면 5% 회피확률을 얻습니다. 움직이면 이 버프는 사라집니다. 
(엉? 자리 잘 잡고 말뚝딜 하면 생존력도 증가하는 신기한 빨강냥꾼)
향상된 특성 - Draw weight - 데미지 증가가 랭크당 2% 씩 되던것을 랭크당 3%로 상향 (5포시 10% 가 15% 됨 굳)
최대 랭크시 추가된 보너스로 인덕션 활 스킬의 크리 데미지가 15% 상향 (퀵샷이제 15000 터질지도...우왕 굳)
Set Bonus - Archer's Mark - 크리 디펜스 디버프가 이제 매 랭크마다 증가함

Trapper of Foes (노랑 냥꾼 이라 쓰고 덫 냥꾼이라 읽음)
향상된 특성 - 특성 - Survival gear - 새로 추가된 맥스 랭크시 미티 보너스가 8%로 증가
Elusive - Partial evade 확률 증가에서 Evade 확률 증가로 변환 
새로운 특성 - Emergency preparation - Evade가 뜨면 10m 주변에 즉시 덫 설치 가능. 이 덫은 Set Trap skill의 덫과 동일하지만 8초마다 한번씩만 적용 (우와 그럼 점사당할 때 이베이드만 뜨면 8초마다 덫 설치 가능 ㅋㅋㅋㅋ 와르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성 - 인내 자세 - 자세 변환시 생기는 버프가 다른 두 자세 (힘, 정밀) 에 비해 경쟁력 있게끔 수치 상향 (얼만큼 증가했을지 모르겠지만... 기대해보겠습니다)

현자
스킬 - Ring of Fire 스킬이 이제 공격 반경을 더 정확하게 적용
특성 - 새 특성 - Feral - 소환수가 활성화 되었을 때 패시브 버프 생김. Does not apply to pets summoned by Sic’ em. (Sic'em 이 먼지 모르는데 이거에 의해 소환된 펫에는 적용 안됨)
곰 - 5% 최대사기, 5% 피지, 택티 미티 부여 
조류 (독수리랑 까마귀) - Gust of wind 50% 데미지 증가, 5% 크리 확률 증가   
고양이 - 10% 시전 시간 감소, 15% DoT 데미지 증가
정령계열 - 15% 받는 힐량, 주는 힐량 증가
4발나무 - 10% 택티컬 데미지 증가, 2초 스턴 지속 시간 증가

음유
특성 - Inspiring Cries and Calls - 시전 쿨다운이 25초에서 15초로 감소

룬키퍼 
Volcanic Runestone 이 이제 화염계열 데미지 증가 전설무기 유산에 의한 증가 효과를 제대로 받음
Steady hand 가 움직이면서도 사용 가능
Scribe a New ending - 무장해제 당한 상태에서도 시전 가능
Do not Fall This day - 쿨다운이 5분으로 감소, 전투 중이 아니라도 사용 가능

Benediction of Peace
- Our Fate's Entwined - 룬스톤이 룬스톤 지속시간 되기 전까지 파괴 안됨
- Master of Allusion - 서리계열 스킬의 시전시간도 감소시킴
- Bombastic Inspiration - 지속시간 12초로 증가
- Prophetic Word - 랭크를 5에서 3으로 감소, 매 랭크마다 Mending Verse 의 힐을 10% 씩 증가

- 새 특성 - Prolonged Verse - 3 랭크
Mending verse의 pulse를 랭크마다 한개씩 증가, 최대 랭크시 효과 Mending verse의 시전시간을 1초 감소

- 새 전설 특성 - Overture of Hope
Words of Exaltation and Essay of Exaltation 은 이제 10% 받는 힐량 증가, 10% 받는 데미지 감소 효과를 줍니다.
추가적으로 Words of Exaltation 이 시전된 대상에게 Bombastic 이 걸려 있었다면 Bombastic으로 주던 힐은 끝납니다.

Cleansing Flame (화염 룬술 짱짱)
특성 - Conflagration of Runes - 데미지 보너스가 랭크당 2% 에서 3%로 증가
Scathing Retort - 더이상 택티컬 마스터리 버프를 주진 않지만, 대신에 Smouldering Wrath가 각종 시전방해로부터 면역이 됩니다. (우와... 안녕 와르그)
Seething Truth - Smouldering Wrath 의 데미지 증가량을 30%로 하향
Guile and Subtlety - 이 특성은 제거 됨. 대신에 새특성 2개가 생김.
 새 특성 1 - Thick Skinned - 3랭크, 피지컬 미티를 2/5/7 % 증가시킴
 새 특성 2 (향상된 특성 포함) Hastened Determination 3 랭크
   - Self motivation의 쿨다운을 랭크마다 5초씩 감소 시킴
   - 최대 랭크시 Self motivation을 시전시간 없이 사용 가능하며 움직이면서도 사용 가능.
새 특성 - Branded Marks - 화염 DoT의 틱을 2 틱 증가시킴 (2번 더 데미지가 들어감)

감시자
Agility가 택티컬 마스터리도 증가시킨다는 부분을 툴팁에 첨가시킴

Monster Play
Level 100 PvMP 아머, 무기, 장신구가 GV 에서 구매 가능 (오오~~)

빅배틀
기타 자잘한 버그 수정 및 변경 해봐야 얘는 쉬우니 패스

Member of Rhunen Rhendir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ahnchangkyun

그냥님의 댓글

그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현자 식뎀 기술은 일명 동물원 기술로 모든 소환수를 20초 동안 소환하는 기술인데
모든 버프가 동시에 걸리지는 않는다는 뜻이겠죠.

각 소환수별 버프가 상당히 쓸만하게 바뀌긴 했는데 추측에 동물(파란색) 특성 사용시에만
해당되는 듯 하군요. 아무튼 애용하는 살쾡이가 높은 데미지 외에는 별 특징이 없었는데
시전 감소에 도트 증가 버프까지 지원하면 상당히 쓸만한 소환수가 되겠네요.

그건 그렇고 직업별 특성을 저렇게 대량으로 바꾸면 리셋을 해줘야 되는데 또 몇 골드 날리는 거
아닌지 모르겠군요.

유유코님의 댓글

유유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직특 변경된 직업들은 알아서 리셋시켜줍니다.
가령 변경이 많은 현자/용사 같은 경우에는 아예 쓰던 트리에서 포인트 분배가 다 해제되어 있습니다.

소환수 Sci'em의 경우에 말하는 것이 Sci'em에서 소환된 몹들 (동물원 몹들)에게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이니까 사실상 너프죠.... ㅠㅠ;;;

여담으로 고양이는 그냥 깡패였는데.... 이제 도트 증가까지 하면 벨런스상 가장 OP라고 생각합니다. 조류는 정말로 관짝에 못질당하는 잉여가 되었는 것 같네요 ㅠㅠ;;

그리고 만랩에서 리셋용 몇골이 부담되는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그냥님의 댓글

그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소환수 버프는 소환수에게 걸리는 것이 아니고 현자에게 걸리는 것을 말합니다.
독수리나 까마귀가 Gust of wind 기술을 쓸리 없죠.

기본 소환수 버프가 이미 하나 있으므로 식뎀 기술 사용시 모든 소환수의 버프까지
이중으로 받지는 않는다는 뜻이므로 너프는 아닌 것 같네요.

고양이 역시 시전 감소, 도트 증가는 현자 자신에게 적용되는 효과이므로 소환수 자체는
별 변화가 없을 듯 합니다.

유유코님의 댓글

유유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Catmint 효과가 이제 현자 자신에게 생기는건 알고 있는건데, 테섭 기준으로 Catmint 효과가 Sci'em에서 안나와서 말하는 것입니다... 원래는 Sci'em-Catmint 하면 소환수들 딜 극대화인데 그런 의미에서 슬프죠... ㅠㅠ;

고양이는 더 깡패가 된건 .... 현자 딜중 사실 번개 시리즈 제외하면 딜이 다 도트기반인데, 그 도트량을 올려주는거면 충분히 펫 선호도에서 압도적 우위라고 생각되구요... =_=;;;

(어짜피 솔플에서야 곰탱이 아니면 원거리 아니면 이제 고양이인데... 혼자서 못버티는 수준이 아닌이상 그냥 고양이가 펫 자체 딜 + 본인 딜을 올려주는게 커져서...)

..

여담으로 Gust of Wind는 이제 레이드에서도 정말로 특이한 경우 제외하고는 안쓰는 스킬인데... 안쓰는 스킬에 안쓰는 소환수라.... 관에 못질 열심히 해줍니다.. ㅠㅠ;;;

레오도라님의 댓글

레오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또 업데이트 ....;; 겜할려고 왔더만 !!

그나저나 잘됐네요 +_+ 용사 The Deed Heroic Resolve 스킬 언제 750 하나 했는데 이건 좀 느긋하게해도되겠네요 ㅋ 50 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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