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제작 ㅠㅠ > 자유 게시판


작성일 : 16-02-15 05:36 / 조회 : 1,183

무기제작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짱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한국 서버 이후 4~5년만에 하는거 같아요~~ㅋㅋ

기본 게임 방식은 같은데...전 사냥꾼으로 시작하는데 종종 100렙이나 40~50렙중에 무기에 옵션이 많이 있던데 이럴경우 무기 제작을 하면서 옵션을 추가하는지 아님 기본 아이템에 추가로 옵션을 하는지 무기 관련해서 답변부탁드립니다~~~

 

 

포리마

Jamukha님의 댓글

Jamukh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전설무기 레거시를 말씀하시는것 같습니다. 전설무기에 보시면 무기 경험치가 있는데요 이 경험치가 10, 20, 30...70 을 기점으로 리포지를 하게 됩니다. 이때 랜덤으로 선택할 수 있는 레거시를 고르시게 됩니다. 그 중 마음에 안드는 레거시 또한 교체가 가능 한데요, 교체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하시던 전설 무기에서 필요하신 레거시만 선택을 하여 뽑아 낼 수 있습니다. 레거시를 뽑아내는 방법은 사용하시던 전설무기를 부실때 가능합니다. 정확히 몇인지는 모르겠으나 전설무기의 레벨이 필요조건으로 작용합니다. 뽑아낸 레거시는 동렙의 전설무기라면 적용이 가능하고 적용하실 무기의 한 레거시를 선택하여 교체하는 방식입니다.

신디님의 댓글

신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전설무기에서 레가시를 추출하기 위해서는 해당 전설무기가 레벨이 31 이상이여야 가능합니다.

추출된 레가시 스크롤을 클릭하시면 레가시를 교환할 전설무기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레가시들은 전설무기 종류에 따라거 구분이 되며, 같은 종류의 전설무기들 끼리만 레가시 교체가 가능합니다.

한가지 더 주의사항은 레가시를 보시면 메이저와 마이너가 있는데(임뷰전) 그것만 구분해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