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 업데이트 내역 (구글번역) > 자유 게시판


작성일 : 18-06-04 20:16 / 조회 : 865

22.2 업데이트 내역 (구글번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피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22.2 업데이트 구글번역본 올립니다.


구글 번역이오니 오역은 걸러주시고 주요 내용만 간략하게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22.2 릴리즈 노트

(참고 :이 노트는이 버전의 노트에 반영되지 않은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반영하여 6 월 4 일에 끝날 때까지 업데이트를 받게됩니다.)


업데이트 22.2 릴리즈 노트


6 월 4 일에 릴리스 된 Update 22.2의 릴리스 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주의 사항


새로운 계절 인스턴스


올해 여름 페스티벌에는 2 개의 새로운 시즌 인스턴스가 있습니다 : 완벽한 피크닉과 금고에서 온 보스 : Thrâng! 이 인스턴스는 여름 축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이를 완료하면 고유 한 장비 및 화장품 품목 외에도 추가 축제 토큰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인스턴스는 6 월 28 일 오전 10 시부 터 시작하는 여름 축제에 도착합니다.


클래스 업데이트


우리는 클래스 균형을 최적화하기위한 장기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게임 전반에 걸쳐 수많은 클래스의 힘, 게임 플레이 및 전반적인 즐거움을 향상시키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아래의 전체 메모를 참조하십시오.


녹과 라임의 위치


Lay of Rust와 Rime은 8 개의 주간 에피소드로 계속 진행되어 그 이야기를 마무리합니다! 독특한 보상, 타이틀 및 토큰을 얻고 Update 23을 체험하십시오! 처음 8 개의 에피소드를 완료했다면 Erebor의 Thorin III 왕에게 새로운 주간 퀘스트를 시작하십시오!


뉴스 및 메모 :


일반 교실



Trait 변경 사항이있는 클래스는이 업데이트가 Live로 게시 될 때 특성 포인트가 다시 지정됩니다. 여기에는 챔피언, 수호자, 헌터, 로어 마스터, 민스트 렐, 소장이 포함됩니다.

특성 - 1 차 특성에 보너스를 제공하는 특성은 106 - 115 레벨에서 더 강력합니다.

클래스 특성의 물리 숙련도가 증가했습니다.

클래스 특성에 대한 전술 마스터가 증가되었습니다.



전술적 유적 재조정



우리는 전술 유적에 대한 최근 변경 사항을 재조정했으며, 초기에 모르도르 확장을 구현하는 동안 발생했던 몇 가지 쟁점이 필요했습니다.

새로운 전술 보너스를 가진 유물에는 두 가지 심각한 균형 문제가있었습니다.

그들은 전설적인 아이템 슬롯에 장착 할 의도가 전혀 없었습니다.

그들은 무기에 대한 기본 보너스 등급과 비교하여 정확하게 크기가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Physical DPS Relics와 동일하게 확장되었지만 Legendary Items에 대한 전술 보너스 및 보너스는 실제 보너스보다 상당히 낮아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구현해야 할 두 가지 변화가 필요합니다.

전술적 인 DPS 유적은 기본 무기에만 장착되며 보너스가 현재 가치의 70 %까지 감소합니다.

전술 HPS 유물은 클래스 아이템에만 장착되며 보너스는 현재 가치의 45 %로 감소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일부 플레이어의 현재 Legendary Item 레이아웃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를 관리하려면, 그 기존의 전술 보너스 유물은 전설적인 항목 및 유물 재고에서 제거 될 것이며, 이에 상응하는 유물 (DPS 또는 HPS 중 하나)에 대한 고르고 로스 습격 공급 업체에서 교환 할 수있는 물물 교환 토큰으로 대체 될 수있다. 그런 다음 전설적인 아이템을 재조정 할 수 있습니다.



강도


Clever Retort의 Enrage 트릭 출혈은 이제 Hone Wit이라는 특성에 의해 증가합니다.

Double Down 특성은 이제 Provoke와 Diversion에 Gamble 대신 Daze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선장

대위 군비 갑옷 보너스는 아이템 레벨에 맞게 적절하게 조정되도록 약간 재 작업되었습니다.



챔피언



챔피언 스킬 데미지가 전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술 브레이싱 어택 (Bracing Attack) 기술의 치유력이 증가했습니다.

사기 치유량이 소비 된 전력의 200 %에서 소비 된 전력의 400 %로 증가했습니다.

Rend Armor 값이 증가되었습니다.

블루 라인 :

챔피언 블루 라인 세트 보너스 "영광"이 10 % 근접 공격 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블루 라인 스킬 "갑작스런 디펜스"의 사기 버블이 플레이어의 수정되지 않은 최대 사기의 15 %를 차지하는 거품으로 변환됩니다.

갑작스런 디펜스의 사기 버블 버블이 활성화되어있을 때 근접 공격력이 10 %만큼 증가합니다.

"Riposte"는 기본적으로 "Sweeping Riposte"를 부여합니다.

일부 Blue Line 특성이 특성화 외부의 특성을 구입할 때 균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트리에서 재 배열되었습니다.

연소 된 Riposte : 행 3 -> 행 2

배치 된 공격 : 4 행 -> 3 행

전술적 완화 완화 : 1 행 -> 3 행

활력 증가 : 2 행 -> 1 행


노란색 선 :

블레이드 월의 고유 한 피해가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인 '가시 벽'의 보너스 피해가 줄어 들었습니다. 이것은 '가시 벽'을 '필수적'특성으로 만들지 않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보호자


Guardian Keen Blade (레드 라인)가 다시 디자인되었습니다.

Guardian의 전반적인 기술 피해가 증가했습니다. 파란색과 노란색 선은 기본 스킬을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빨간색 선은 나무 별 기술과 표백 효과를 통해 이러한 이점의 대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블리드 티어링은 버그 및 성능 문제로 인해 제거되었으며, 경관 플레이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새 버전에는 Sweeping Cuts, Thrust 및 Brutal Assault와 관련된 세 개의 별도의 블리드가 있으며 기본 스킬 회전은 가능하면 다른 스킬을 짜는 동시에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기존의 도망 류 (예 : Overpower)에서 벗어나거나 명예 승화 (Honorable Combat)과 같은 능력을 발휘할 수있는 기술이 아직 남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도출 구조는 더 간단하고 숫자가 적으며보다 명확합니다.

레드 라인 블리드는 더 이상 옐로 라인의 방사능 재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Guardian Bleeds는 더 이상 크리켓에 의해 적용되거나 갱신되지 않습니다.

블리드 기술의 재 설계가 필요했던 기능의 조정을 반영하기 위해 몇몇 재능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Hammer Down과 King에게 너무 많은 수식어를 쌓아 놓은 몇 가지 다른 스킬이 약간 간소화되었습니다.

Base bleed damage와 Legendary Item 출혈 보너스가 감소되었습니다.

일부 출혈의 경우 기본 출혈 기간이 단축되었습니다.

깊은 상처와 끔찍한 상처에 출혈 피해가 추가되었습니다.

몇 가지 효과 기술 분야에서 기본 대상 수가 증가했습니다.


Shield Smash와 War-chant는 더 이상 전술적 인 기술이 아니며 캐릭터의 기본 무기로부터 피해를 입습니다.

전사의 심장 거품은 이제 최대 활력의 비율을 기반으로합니다.

숨을 얻으십시오 전설 아이템 보너스가 스킬에 올바르게 영향을줍니다. 그들의 백분율 변화는 이제 더 해지고 조정되었습니다.

먹이를 먹으면 약한 상처로 대상을 공격 할 때 추가 피해를 입 힙니다.

Overpower가 Deep Wound를 끔찍한 상처로 변환합니다.

도전 과제의 대상 지역이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튕기지 않은 영역 타겟의 레거시는 물드는 효과 영역 DPS의 레거시와 일치하도록 업데이트되어 추가 타겟이 아닌 추가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수호자의 사기가 떨어지는 가사가 이제 추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적절하게 감소시킵니다.

Smashing Stab은 이제 의미있는 피해를 입히는 표준 'Deep Wounds'도련을 적용합니다.

'스토아 (Stoic)'특성에 대한 툴팁은 이제 랭크 6 효과를 올바르게 설명합니다.

'볼스터 (Bolster)'라는 특성이 단순화되었습니다. 각 랭크는 중요 방위 보너스의 크기를 적절하게 증가시킵니다. 스팅 기절 효과는 탱크 효과를 감소시키고 제거되었습니다.



사냥꾼


헌터의 레드 라인은 블루 라인이 솔로 친화적 인 특성 라인으로 조정되는 동안 지배적 인 그룹 DPS 특성 라인으로 그것을 확고히하기 위해 재 작업되었습니다.

블루 라인에서 발견 된 일부 유도 시간 보너스가 레드 라인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블루 라인은 향상된 생존 도구를 받았습니다.


모든 헌터 스킬은 새로운 일반 데미지 진행으로 정상화되었습니다.

새롭게 단장 한 정밀 자세는 이전보다 이전보다 적은 초점을 생성합니다.

Deadly Precision이 이제는 Red 라인을 따라 올라갑니다.

퀵 샷 유도가 0.5 초로 단축되었으며 스위프트 보우 유도가 1.8 초로 단축되어 수동 포커스 생성의 더 빠른 수행을 가능하게했습니다.

침투 탄은 이제 대상의 증가 된 물리적 피해에 10 초 디버프를 적용하고 True Shot은 추가로 원거리 치명적 취약성을 추가하기 위해 특성을 변경합니다.

침투 탄의 기본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Focus 당 부상의 피해와 피해 배율이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그것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 초로 감소되었습니다.

사격은 이제 총 2 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과 15 초 리셋 재사용 대기 시간을가집니다.

Exsanguinate는 이제 100 % 응용 기회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25 초로 감소했으며, 이제는 초기 공격력이 더 높아졌습니다.

퀵 드로와 언론 / 퍼시베이션이 레드 라인과 블루 라인 사이에서 바뀌 었습니다.

레드 라인의 Tier 1 보너스가 블루 라인 스위프트 릴리스 보너스로 대체되었습니다.

블루 라인의 스위프트 릴리스 보너스가 헌터의 목소리로 대체되어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하고 헌터의 울음 소리가 울립니다.

온 워드 프레이트는 사기와 마력의 치유량으로 변환되었습니다. 특성 및 전설 아이템 보너스가 그에 따라 조정되었습니다.

헌터의 전설 아이템 블리드 데미지 보너스가 150 %에서 50 %로 감소되었습니다. 모든 헌터 스킬의 기본 블리드 데미지가 대부분의 경우 비슷하거나 더 높습니다.

블루 라인과 레드 라인은 스페셜 트리를 조정하여 각자의 전문 분야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필요로하는 서두의 확률이 15 %로 증가했습니다.

Heartseeker의 방어구 세트 보너스가 30 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과 감소 된 처리 확률을 갖습니다.

Heartseeker는 이제 장기간 출혈 효과가 있습니다.

Heartseeker는 가지고있는 Focus를 3 개 소모하지만, Focus는 발사 할 필요가 없으며 이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폭발성 화살의 피해는 이제 장비 된 활의 DPS와 더불어 증가하는 물리적 숙달과 함께 조정됩니다.

다음 트랩의 공격력이 증가하여 물리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 트랩, 트리플 트랩, 피어싱 트랩 및 원 트랩을 설정합니다. 이 함정에는 이제 주무기 무기가 필요합니다.

Barbed Hindrance는 설명 된 바와 같이 Barbed Arrow 블리드에만 영향을줍니다.

발이 묶인 사냥꾼의 전투 장비 갑옷 세트 보너스가 이제는 적절하게 침투 샷 디버프가됩니다. 그것의 magintude가 감소되었습니다.



현자


레드 라인 특성 인 Empowering Fires가 제거되었습니다.

Wizard 's Fire의 측면 보너스가 향상되었습니다.

마법사의 불은 더 이상 시간 구성 요소를 손상시키지 않으며 불타는 불씨와도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바람의 돌풍은 이제 시간의 2 분의 Embers를 100 %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변경 될 수 있으며 유도가 감소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른 많은 피해와 지상 효과로 인한 피해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Rapid Fire는 5 포인트 동안 25 % 유도 감축으로 확장되고 Tier 4로 이동되었습니다.

5 번째 레드 라인 세트 보너스가 헤이스트로 변경되었습니다. 스니피 스윕 (Smith Sweep) 능력이 적어도 하나의 목표를 공격 할 때, 끈적 거림, 번개 폭풍 및 엔트가 쿨 다운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격렬한 번개는 점화 확률을 100 %로 증가시킵니다.

모든 스킬과 효과가 정상화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전투 기술과 효과의 기본 데미지가 증가되었습니다.

번개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 초로 감소되었습니다.

바람의 돌풍은 이제 효과의 영역입니다.

Power of Knowledge는 이제 더 짧고 높은 강도의 번개 데미지 효과와 자체 전원 복원 기능입니다. Power drain 구성 요소가 제거되었습니다.

Water-Lore, Hope of Light, Hope of Beacon의 기본 및 치료 치가 증가했습니다.

공유 힘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 초로 변경되었으며 그 위력이 감소되었습니다.

공유 힘 - 원정대는 이제 30 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며 그 크기가 감소되었습니다.

쾌적한 산들 바람은 이제 힘의 회복보다는 치유입니다.

워터 로레의 치유 버프는 이제 기본 백분율이 0이지만, 특성화되면 버프가 5 % 증가합니다.

Hasten 스킬 버튼이 제거되어 스태프 스윕을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Ring of Fire는 이제 목표 기술이며, 오직 하나의 불의 고리 만 생성합니다. 데미지가 25 % 증가했습니다. 이 변경은 기술로 인한 게임 성능 문제를 해결합니다.

고대 스승의 힘 복원 구성 요소가 스킬에서 제거되었습니다.

Enfeeble은 (는) 개점 시간에 특정 디버프의 효과를 2 배로 증가시키는 대신 증가시킵니다.

고대 공예 초기 디버프가 더욱 강력 해졌습니다.


시인


일반:

제 3 시대의 찬미가는 이제 전문화 과정에서 주어집니다.

Anthems의 기본 지속 시간은 이제 60 초입니다.

애국가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 초만큼 단축되었습니다.

Anthems는 이제 기본적으로 서로 겹칩니다.


레이즈 스피릿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해제되었습니다. 유도 길이가 1 초에서 1.2 초로 증가했습니다.

구원의 화목은 치유량이 증가했습니다.

Minstrel Imbued Legacy Anthem Duration은 랭크 당 1 초에서 랭크 당 2 초로 증가되었습니다.

클래식 레거시 불협화음 발라드 스 Sw스 스왑 버프는 이제 해당 마술 낡은 유산과 어울리는 라이트 데어터 레거시입니다. 첫 번째 랭크는 라이트 데미지가 5 %만큼 증가하고 이후 랭크는 데미지를 + ​​2.5 % 증가시킵니다.

"후속 조치"특성의 버프는 더 이상 스택되지 않습니다. Follow Up은 랭크 2 유도가 20 %에서 15 %로 감소했으며 효과 지속 시간이 6 초에서 20 초로 증가했습니다. 이 효과는 더 이상 누적되지 않습니다.

블루 라인

세트 보너스 오픈 귀 (Set Bonus Open Ears)는 이제 Resolute로 강력한 블럭 레이팅 버프를 제공합니다.

이전에 특성화시받은 Fate and Will 스탯 보너스가 제거되었습니다.

정신의 치유의 독치가 증가되었습니다.

공허의 코다 (Coda of Resonance)는 30 초 동안 휄로우에게 5 %의 치유 된 치유를 부여합니다.

향상된 Chord of Salvation 시간이 치유의 즉석 치료로 변경되었습니다. 특성 변경은 원정 치유량이 10 / 15 / 20 / 25 %만큼 증가합니다.

영감을주는 외침과 부름은 2 ~ 5 등급에서 응용 확률이 10 / 20 / 30 / 40 %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 초로 증가했습니다.

Follow Up은 랭크 2 유도가 20 %에서 15 %로 감소했으며 효과 지속 시간이 6 초에서 20 초로 증가했습니다.


레드 라인

Coda of Fury는 (는) 30 초 동안 5 %의 파손을 원정 팀에 보냅니다.

불협화음 발라드는 이전의 Fresh Voice 구성 요소 대신 일정한 5 % 전술 손상을 부여합니다.

전쟁의 찬미가 평준화를 통해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Echoing Anthem of War는 이제 Anthem of War로 스킬을 부여하고 이전의 + 10 % Tactical Damage 보너스를 포함합니다.


노란 선

확장 애국가는 이제 순위마다 10 초씩 애국가 기간을 늘렸고 이전 애국심에 더 이상 액세스 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컬 스태미나가 제거되었습니다.

Shield Focus라는 새로운 특성이 추가되어 Shield Focus 스킬을 얻었으며 Minstrel이 블록 속도로 이동 속도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치유의 치유가 향상되었으며, 이제는 계급의 힘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코다 오브 멜로디는 30 초 동안 모든 부분 회피에 + 2.5 %의 교대금을 부여합니다.

특성 브레이싱 피니시가 우리 영혼을 올리는 것으로 바뀌 었습니다.

우리의 영혼을 일으켜 라. 성령을 높이기 위해 친목 전반에 걸친 치유를 허락하십시오.

그 이상의 등급은 시간의 경과에 따라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제 3 세대의 찬미가 - 멜로디는 이제 이전의 전력 비용 절감 대신 들어오는 치유와 나가는 상처를 교전에 제공합니다.

세트 보너스 퍼펙트 발라드는 이제 제삼의 시력이 향상되었습니다

3 번째 시대의 국가에서받은 데미지 보너스 - 멜로디가 5 % 증가했습니다.

제 3 세대의 국가에서받은 치유 보너스 - 멜로디가 2.5 % 증가했습니다.


Set Bonus Harmonious Anthems는 이제 세 번째 시대의 어센 던트 (Ascendant) 국가입니다.

Anthem of the Third Age - 멜로디의 데미지 보너스가 5 % 증가했습니다.

세 번째 시대의 국가에서 온 치유 보너스 - 멜로디가 2.5 % 증가했습니다.


Exposing Weakness는 3 / 6 / 10 %만큼 나가는 피해와 3 / 6 / 10 %만큼 나가는 치유를 증가시키는 All Trades입니다.

전투의 메아리가 이제 치명타의 방어도를 감소시킵니다.

새 특성화 보너스는 경 공격력이 10 %만큼 증가하고 퇴치 치유량이 5 %만큼 증가합니다.


파수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워든 데미지가 20 % 증가했습니다.

결정 특성화 보너스의 창 방어력 보너스가 제거되고 최대 사기가 20 % 증가하고 완화가 5 % 증가했습니다.

인상적인 번창은 이제 1 %의 물리 및 전술 완화를 부여합니다.

매드 닝 스트라이크 (Maddening Strike)가 1 %의 물리 및 전술 완화를 부여합니다.

Dance of War는 이제 1 %의 물리적 완화를 부여합니다.

신념은 이제 1 % 전술적 완화를 부여합니다

특성 Defiance는 이제 Defiant Challenge에 직접적인 완화 효과를줍니다.

버프 길이 : 22 초

1 등급 : 물리적 및 전술 완화에 1 %.

2 등급 : 보너스가 2.5 %로 증가합니다.

3 등급 : 보너스가 5 %로 증가합니다.


정밀 블로우, 피어싱 스트라이크, 미덕의 창, 워든의 시간 경과에 따른 데미지가 이제 무기의 힘으로 조정됩니다.

라이트 데미지 임페어 드 레거시가 이제 모든 적절한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마력 깃든 전설의 아이템 인내의 블록 평점이 이제 인내에 영향을줍니다.

원거리 공격 스트라이크 스킬 체인 - 디버프가 변경되었습니다.

원거리 공격 스트라이크 디버프 능력 : - 2 % -> 1 %

원거리 공격 스트라이크 디버프 지속 시간 (초) : 12 -> 25

원거리 전투 데미지 효과 : - 4 % -> 3 %

Ranged Combination Strike Debuff 지속 시간 (초) : 12 -> 25

장거리 다리 보호구의 돌진 디버프 능력 : - 7 % -> 5 %

장거리 다리 보호구의 돌진 디버프 지속 시간 (초) : 12 -> 25


Ranged Adroit Maneuver 지속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Ranged Adroid 기동 공격 지속 시간 : 20 -> 25

Ranged Adroid 기동 유도 기간 (특성 변경시) : 20 -> 25


원거리 감시자의 승리 마력이 변경되었습니다.

원거리 군장의 승전 원거리 공격력 : + 5 % -> + 10 %

원거리 군장의 승전 원거리 공격 데미지 지속 시간 : 20 -> 25


원거리 공격 스트라이크 갬블 라인 데미지 재배포가 조정되었습니다.

겜비 트 체인 보너스 데미지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Ranged Offensive Strike, Ranged Combination Strike, Ranged Boar 's Rush의 피해가 재조정되었습니다. Ranged Boar의 Rush는 이제 세 가지 기술 중 가장 많은 피해를 입 힙니다.

갬빗를 연속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부여 된 보너스 피해가 제거되고 제공되는 데미지가 기본 스킬 데미지에 분산됩니다.


표시된 목표 및 감소 된 목표 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Marked Target이 Lasting Mark로 바뀌 었습니다. 역효과 대신 지속 시간이 5 초씩 증가합니다.

Marked Target 및 Diminished Target의 기본 지속 시간이 35 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술 대상 감소는 이제 레벨 20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아이템의 디버프 보너스가 15 %에서 5 %로 감소했으며, 보너스가 더 이상 쌓이지 않습니다.


세트 보너스 집중 소총의 경감 디버프가 2.5 % -> 5 %에서 증가되었습니다.

Assayment Gambit Debuff의 지속 시간이 35 초로 증가되었습니다.

Diminished Target은 이제 Enduring Assailment라고 불리며 Assays Gambit Debuffs의 지속 시간을 랭크 당 5 초씩 증가시킵니다.


원거리 피해가 1 번으로 이동되었습니다.

기세가 2 번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인내심과 인상적인 번갯불 체인의 등급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Unassailable 특성에는 Surety of Death와 약속 한 등급을 제공하지 못하게하는 버그가있었습니다. 특성은 이제 플레이어가 볼 수있는 비 백분율 기반의 등급 기반 증가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가치는 이전에 기여한 것의 두 배입니다.

Indefatigable의 특성으로 인해 Surety of Death에 약속 한 등급을 제공하지 못하게하는 버그가있었습니다. 특성은 이제 플레이어가 볼 수있는 등급에 기반한 증가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가치는 이전에 기여한 것의 두 배입니다.

Dance of War의 배틀 메모리 버전은 더 이상 많은 회피 등급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성 지속되는 표식이 광고 된 낙오 표적에 적용됩니다.

표적 대상 및 대상에서 감소 된 대상 디버프 보너스가 15 %에서 5 %로 감소했으며 보너스가 더 이상 겹치지 않습니다. 이것은 Featured Instance 장비와 Revered Warden 's Earring에 영향을 미칩니다.

경고 샷 변경 사항은 이제 도발력이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약 45 초로 연장되며 디버프 지속 시간이 60 초로 연장되어 막히거나, 부리거나, 회피하거나, 놓칠 수 없습니다.

심연의 Strident Battle-dress가 보이지 않는 + 25 % 출혈 피해 보너스를 더 이상주지 않습니다.

이제 다음 기술이 근접전에서 끌어 당깁니다.

부팅

멧돼지의 러쉬

위험한 부팅

사슴의 뾰족 사슴

(강력한 버전 포함)


기념일 행사



우리는 저급 플레이어를 위해 1 년에서 11 년 동안 모든 기념일 스 캐빈져 헌트 퀘스트의 에리 아 도르 전용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가 기념일 이벤트의 모든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재미를 시작하려면 The Shire의 Party Tree 근처 Waldo의 조카딸 Odilia Rumble을 만나십시오!

이 퀘스트의 모든 목표는 Eriador에 포함됩니다. Eriador 외부에서 발생한 목표는이 퀘스트 버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보상도 조정되었습니다.

퀘스트는 여전히 3 기념일 토큰을 수여합니다.

래퍼 퀘스트는 주년 기념 토큰과 함께 상한 레벨의 보상의 절반 정도를 포상해야합니다.

모든 Eriador Anniversary 퀘스트를 완료하는 Deed가 제목을 부여합니다 : Yesteryear, 6 개의 염료, White Stag 애완 동물 및 3 주년 기념 토큰.


이 퀘스트는 XP를 허가하지 않습니다.



여름 축제 - 여름 축제에 도착


여름 축제 : 완벽한 피크닉 - 우리는 최대 12 개의 원정대를위한 새로운 여름 축제 활동을 실시합니다.

여름 보스 싸움 : Thrang - 우리는 여름 축제의 일환으로 Thrang 만남을 다시 방문합니다. 이 싸움은 전에 투랑과 싸운 사람들에게 친숙 할 것이지만, 우리는이 보너스를 특별 보너스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조정하고 있습니다. 원정대 크기 : 6.



항목


고로 고스 리워드 벤더는 심연의 에센스를 1500에서 850으로 낮추었습니다. 모르다 스 2 단계 증서의 심연은 더 이상이 벤더에게 물물 교환을하지 않아도됩니다.

많은 창 던지기가 이제 옷장에서 적절하게 분류됩니다.

일부 퀘스트 장비의 통계가 약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퀘스트 및 어드벤처 분야



발끝의 머리카락이 불완전 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일부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하이 엘프 - 인스턴스 : 어둠 속으로 - 스타가 구출되었습니다 - 구조 된 병사가 이제 광고판 텍스트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인스턴스 및 습득 - 모르도 (Mordath) 심연 - 잃어버린 전야 주택 아이템이 이제 올바르게 표명되었습니다.

퀘스트 - 북쪽의 거점 - 왕국 재건 - 부적절한 지침 텍스트 수정.

북쪽의 거점 - 에레 보르 외곽의 무작위 NPC는 더 이상 물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축제 - 봄 축제 - 슈레 Stomp 텍스트는 더 이상 'DNT'가 아닙니다.

Dor Amarth의 패배자 - Direhorn을 물리 치는 것은 이제 증서를 전진시킬 것입니다.

기념일 이벤트 퀘스트 7 학년 테일즈 - 레골라스 - 이제는 로한을 물리 치는 것만으로도 그 목표를 올바르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Elf Allegiance 퀘스트 라인에서 Arwen은 Epic Vol 3 Book 2 Chapter1 * 또는 * Year 4 Tales Anniversary 퀘스트를 진행 중이면 더 이상 Rivendell의 이전 지점에서 단계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엘프의 충성도 전투 (The Elf Allegiance Battle Under Trees) 시나리오에서 오크 아처는 보이지 않는 장벽의 올바른면으로 호위하고 선미와 대화했습니다.

데일 (Dale) 강의 강 건너에있는 부활절 낙타 난민 캠프 중 하나에서 카메라 차단에 대한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Gandalf가 9 학년의 맹독 탐사에서 추모 한 내용 중 하나가 수정되어 유용하지 않습니다.

데일 랜드와 에레 보르 랜드 마크와 함께 몇몇 모르도르 (Mordor)의 내부 장소에서 연주하려고했던 음악이 이제는 나온다.

녹 및 석회의 위치 :

8 개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있으며 스토리가 완성됩니다. 8 개의 퀘스트 각각에 5 개의 토큰이 주어집니다.

전반적인 스토리가 총 16 개의 퀘스트이므로 이제 증서의 최종 보상은 100 개의 토큰과 특수 아이템 및 고유 한 타이틀입니다.

"운문"텍스트는 증서에서 삭제되었으며 이제는 전체 스토리를 포함합니다.

최종 퀘스트에는 선택 가능한 아이템 아이템 보상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에피소드가 이제 시작되어 주당 1 회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Breeland와 Ered Luin의 오래된 지역에는 전반적인 모양과 느낌을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가로보기 업데이트가있었습니다.


주요 도전 과제 및 사례


Featured Challenge는 Tier 2 난이도의 뚜껑 수준에서만 제공되는 추가 Featured Instance 퀘스트와 Featured Instance에서 Tier 2 챌린지 완료에 대한 추가 보상을 제공합니다.

주요 도전 과제 보상 업체는 Bree, 21 홀, Dol Amroth, Minas Tirith (전후 전투 모두) 및 Dal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Featured Instance Vendor가 Dale에 추가되었습니다.



친목 모임 :


소셜 패널> 사용자 탭 변경 :

Who 패널은 Who 패널이면서 단순한 알림 및 초대 이외의 그룹 용도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원정을 찾는 플레이어'확인란, 퀘스트 드롭 다운 및 플레이어 참고 필드가 삭제되었습니다.

"Show LFF Only"체크 박스와 "Quest"필터 제거


사회 패널> 공개 친목 탭 변경 :

Open Fellowships 탭의 이름이 "Quest Grouping"으로 변경되어 그룹을 구성하여 특정 퀘스트 나 증서를 수행하는 데 관심이있는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 개의 Looking For Fellowship (LFF) 항목을 만들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만든 여러 항목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항목을 작성하고 로그 아웃하면 리더십이 다른 그룹 회원에게 이전됩니다. 다시 로그인 할 때 다른 유사 그룹에 추가되거나 새 항목이 다시 작성됩니다. 회원이 LFF 항목에 가입하면 회원 아이콘에 클래스 아이콘이 표시되고 각 아이콘에는 Tell, Inspecting 또는 각 회원을 Fellowship에 초대하기위한 상황에 맞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룹 리더는 LFF 항목의 상황 별 메뉴에서 모든 구성원을 초대 할 수도 있습니다.

'LFP Want Ad'및 'LFP 항목이 없습니다.'라벨이 삭제되었습니다.

"LFP Note"기능을 제거했습니다.

'일치하는 항목 만'확인란을 삭제했습니다.

활성 증서로 퀘스트 드롭 다운을 채우기위한 "수령 포함"체크 상자가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지정된 기준으로 결과를 필터링하는 "찾기"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 만들었거나 참여한 모든 LFF 항목을 보여주는 "My Quests"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LFF 항목은 이제 플레이어가 생성하거나 유도 한 항목 옆에 별표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플레이어가 구성원 인 LFF 항목 옆에 작은 플레이어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일반


움직이는 동안 Warsteed가 바뀌며 더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이것은 미적인 수정이며 실제 이동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구조 된 아가 날 스 데이드는 이제 실제로 사기가 250 개 있습니다.

Racial Travel 스킬이 장착 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Felegoth 's Glory의 Elk가 Mounts Collection 패널에 나타납니다.

Felegoth의 영광의 엘크는 + 68 %의 속도와 250의 건강을 갖도록 수정되었습니다.

Lasgalen Spring Steed는 + 62 %의 속도로 수정되었습니다.

무시할 수있는 최대 문자 수는 300 자로 늘었습니다.

이제 Who와 Quest Grouping 패널은 레벨 필터를 캐릭터의 현재 레벨에서 +/- 1 대신 +/- 2 레벨로 기본 설정합니다.

이제 러셋 헤지 호그 (Russet Hedgehog) 화장 용 애완 동물을 신비의 수호자 (Keeper of Mysteries)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신비의 골키퍼와 고로 고스 스틸 바운드 lootbox에는 다음과 같은 화장품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Smaug의 뼈들 장식, Laketown Watch 유니폼 오브 코스메틱 복장 선택 상자, Tireless 마운트 선택 상자의 말, Public Outhouse housing decoration 및 열망하는 비버 화장 용 애완 동물.

문자 선택 화면에서 "로그 아웃 대기 중"이라는 텍스트가 중앙에 나타납니다.

많은 퀘스트와 아이템이 문법과 철자가 개선되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화장품 용품


악기가 장착되면 캐릭터에 표시됩니다. Cosmetic Outfits 탭에서 표준 가시성 오버라이드를 사용하여 장비 된 장비를 숨길 수 있습니다. 이제는 어떤 의상을 입고도 계측기를 화장품 장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옷의 악기는 캐릭터에 표시되며, 장착 된 악기 대신 전투에서 민 스 트렐을 볼 수 있고들을 수 있습니다. / music 시스템은 시각적 및 사운드를 위해 실제 장착 된 악기 만 계속 사용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다른 원거리 무기 슬롯 아이템은 캐릭터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성능 및 기타


증서 및 퀘스트 위치를로드하는 것과 관련된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게임 실행기는 이제 Direct X 관련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Microsoft의 Direct X Web 설치 프로그램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있게 해줍니다.

XInput 기기 검색이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되었습니다.

실행기의 문자 전송 마법사에 대한 문자 전송 안내서를 볼 수있는 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lotrobrowserhelper.exe는 더 이상 lotrobrowserhelper_X.log 파일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로그 경로에서 "Turbine"제거 - 로그가 % localappdata % \ Lord of the Rings Online에 저장되며 게임 클라이언트 로그도 여기에 저장됩니다.

Game Launcher : 런처 및 게임 클라이언트 로그가 저장되는 폴더를 열 수있는 "로그 폴더 탐색"메뉴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경로가 변경되었으므로 이전 로그를 지우려면 다음 디렉토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C : \ Users \ AppData \ Local \ Turbine \ The Lord of the Rings Online \ Launcher

Windows 전용 : 실행 프로그램의 이름을 TurbineLauncher.exe에서 lotrolauncher.exe로 변경합니다. 기존의 단축키를 보존하기 위해 작은 TurbineLauncher.exe가 다운로드되지만 설치에 이미 포함되어있는 경우에만 다운로드됩니다. 새로운 설치에는 TurbineLauncher.exe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바로 가기를 만들려면 lotrolauncher.exe를 가리켜주십시오.

게임 내 욕설 필터가 한층 개선되었습니다.


알려진 문제점 :


일반 (1 회만) :

전술 룬 / 마법 룬 (Rune of Enchantment)이 게임에 들어가면 전설적인 아이템이나 유물 풀에서 제거되지 않는 것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게임을 로그 아웃 한 후 다시 게임으로 되돌아 가서 수정하십시오 , 또는 새로운 룬을 넣으려고 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처음 로그인 할 때 아이템 / 유물 풀에있는 것처럼 보이더라도이 유령 유적에 대한 토큰을 받게되므로 추가로받지 않아야합니다 relog 후 토큰.


강도:

Double Down 특성 툴팁에 기형이 적용됩니다.


보호자:

명예로운 전투는 여러 대상에서 도련을 제거 할 때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Warrior의 불굴의 의지는 하나 이상의 전문화 라인에 개입하면 이익을 내지 못합니다.

팔로우 스루의 계급 3이 바뀌면 실드 스매시가 8 개가 아닌 7 개의 타겟에 영향을줍니다.

가디언 지역 효과 손상되지 않은 전설의 무기에 대한 손상 유산은 현재 의도 한 것보다 많은 피해를 입히고 있습니다.

압도 기술 설명이 잘못되었습니다. 그것은 느린 효과를 제공하지 않으며, 대신 심한 상처를 끔찍한 상처로 전환시킵니다.

Bolster에 대한 툴팁에 완화가 100 %로 증가한다고 잘못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특성은 차단 후 중요한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Tenderize는 5 단계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며 스팅을 사용하고 도련이 적용되지 않으면 버프 효과가 제거됩니다.

War-chant는 육체적 숙달 대신 전술적 숙달의 혜택을 잘못받습니다.

Cataclysmic Shout의 묘사에 따르면 표시된 타겟에 더 많은 데미지를 줄 것이라고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Mark of Permanence 세트 보너스를 얻으면 표시된 목표물을 공격 할 때 사기를 회복시키는 Shadow of Shadow 혜택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레드 라인 Guardian Haemorrhage 특성은 쌓을 수있는 흘림을 적용 할 기회를 제공하지만, 흘림은 쌓이지 않습니다 (의도 한대로).


사냥꾼:

노란색 라인 사냥꾼 특성 갑옷 굴림은 사격시 관통 사격 기술 갑옷 완화 디버프를 제거합니다.

Upshot Damage legacy는 스킬 데미지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지식 - 마스터 :

쾌적한 Breeze 특성 순위는 힘이 회복 되나 사기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합니다.

스윕 - 스윕은 애니메이션이 손상된 후 공격을위한 사운드 효과를 적용하기 전에 애니메이션이 재생 된 후에 지연됩니다.

지팡이 스윕은 동료가 옆에있는 동안 적을 공격하면 힘을 회복하지만 현재는 그렇지 않습니다.

마법사의 불은 직원 스윕에서 치명타 확률을 증가 시키거나 효과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Ring of Fire 초기 화염 피해는 현재 단일 대상이며이 기술과 관련된 지연을 줄이기 위해 하나의 화염이 생성됩니다. 링 오브 파이어의 레벨 4는 보조 파이어 링 효과의 반경 만 증가시키고 피해 유형 역시이 스킬에서 발사되지 않습니다. 이 기술은 현재 의도 한대로 작동하지 않으며 가까운 장래에 해결 될 것입니다.


시인:

향상된 Chord of Salvation 특성이 2, 3, 4 등급에서 Fellowship 전체 치유를 올바르게 증가시키지 못합니다.


Farewell...My brave Hobbits. My work is now finished. Here at last, on the shores of the sea...comes the end of our Fellowship. I will not say "Do not weep"...for not all tears are an evil.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