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무기(활) 문의 / 재문의 요청 > 자유 게시판


작성일 : 19-12-01 11:22 / 조회 : 668

아이템 무기(활) 문의 / 재문의 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짱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3세대 사냥꾼 활 이용중인데요 (노랑색활) 무기 최고 60렙이후 업그레이드 포지후 320정도에서 더이상 렙이 올라가지 않는데

이것도 토큰이나 결제후 렙 올려야하나요.?

::130렙 사냥꾼 무기보면 500이상 렙이 올라가던데 데미지도 3000정도 되고요::


포리마

본피시님의 댓글

본피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egendary Item Imbuement 시스템은 2015 년 5 월 4 일에 Update 16 과 함께 도입되었습니다 . Legendary Item 시스템에서 유산이 사용되는 방식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Forge-master에서 전설적인 무기 나 등급 아이템 (부탁은 아니지만)을 임뷰하면 더 이상 아이템을 해체하거나 재구성 할 수 없습니다 .대신, 아이템은 확장과 레벨 제한 상승을 통해 캐릭터와 수평을 유지합니다. 이 "영속성"에 대한 보답으로, 유산은 더 이상 계층 또는 등급이 없도록 수정됩니다. 대신, 각 유산은 캐릭터가 경험을 얻는 동안 경험치를 얻습니다. 이 경험치는 더 이상 전설 항목 패널에서 중지 할 수 없습니다.

레벨에 적합한 Empowerment 스크롤을 사용하여 최대 레벨을 한 번에 하나씩 최대 83 레벨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BEFORE imbuement에 사용 된 모든 Scroll of Empowerment는 imbuement 후 기존 스킬에 적용됩니다.

대미지를 담당하는 기본 레거시는 정상적인 레거시와 약간 다르게 작동합니다. 기본 레거시의 초기 레벨은 29 단계입니다. 레벨에 맞는 별 조명 크리스탈을 사용 하면 67 점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Empowerment Scrolls 와 같은 소모품 은 임뷰 전 아이템과 는 약간 다르게 작동합니다.

reniel님의 댓글

renie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Anfalas scroll of empowerment 를 사용하시면 1씩 레벨 최대치가 올라가요. 이 스크롤은 전설아이템의 legacy 능력을 올려줘요. 지금 전설템 최대렙이 648인데 각 legacy에 스크롤을 다 사용하시면 620전후 정도가 될거에요. 나머지 레벨을 올리시려면 Anfalas star-lit crystal 아이템을 사용하셔야 해요. 이 아이템들은 스커미시캠프에서 마크로 바꿔서 얻을 수 있고, 인던을 돌며 얻을 수도 있고, 일퀘를 해서 얻는 토큰으로 npc에게 교환할 수도 있어요.

짱남님의 댓글

짱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스커미시캠프에서 누구에게 Anfalas star-lit crysta 아이템 마크로 교환할수있나요.?
브리쪽에는 없는거 같아용 ㅠㅠ

reniel님의 댓글

renie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https://lotro-wiki.com/index.php/Item%3AAnfalas_Star-lit_Crystal
여기에 교환하실 수 있는 종류들 나와 있어요 ㅎㅎ 크리스탈은 마크로는 교환이 안되는거 같네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