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tbold 세트 방어구 얻기 > 게임팁 모음


작성일 : 12-10-23 20:51 / 조회 : 3,015

Hytbold 세트 방어구 얻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Jazzplay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로한에서 레벨 84를 찍으시면 메일에 한통의 편지가 오는데 편지를 읽고나면 Hytbold로 오라는 퀘스트가 생깁니다.
 
Hytbold에 가셔서 처음 퀘스트 진행하고 난 후 (간단한 위치 찾기 퀘입니다)
 

 
두명의 npc가 퀘스트를 주는데
일단 Edgal은 무시하시고 Ralwald에게만 퀘스트를 받으세요. Edgal 은 건물을 건설하게 하는 npc입니다. 건물을 지을려면 Token of Hytbold가 필요한데 토큰이 없으므로 일단은 패스.
 
Ralwald에게 퀘를 받으시면 Snowbourn , Enworth, Cilving, Harwick 마을 Mead hall 근처로 가면 해당 퀘스트를 주는 3명의 npc가 있습니다.
 
위 마을들 npc (각 마을 Mead hall 근처에 있는 3명의 npc)에게서 퀘스트를 받아 진행하시고 마치시면 각각의 퀘스트 마다 5개의 Token of Hytbold 와 1200의 평판을 얻습니다.
어느 마을에서 퀘를 마치심에 따라 해당 지역 평판이 오르게 되어 있으며 이 퀘스트 들은 하루에 5번만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들을 다 마치고 나면 25개의 토큰이 있으니 Hytbold로 돌아가서 세트아머를 바꾸려 하면 이런 문구가 뜨면서 Barter 버튼이 눌러지지 않습니다.
 
 
대충 해석하자면 이 세트아머를 교환하려면 특정 건물건설 퀘스트가 완료 되어 있어야 한다 이런뜻입니다.
 
제가 음유시인을 플레이하니 위 방어구 풀세트를 얻으려면 건설해야 할 건물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에 보면 hytbold 마을 npc는 Edgal과 Ralwald만 있는데
로한 지역 평판이 Ally 이상이면 Hytbold 어느 곳에 추가로 건물을 지을수 있게 해주는 npc가 생깁니다. (밑에 맵 참조)
 
예를 들어 Jacket of The Hytbold Watcher를 얻으려면
Edgal에게 가서 The Lumbermill: rebuild (토큰 15개) 를 건설하고
Oseg (Wold 평판 Ally시에 나오는 npc)에게 가서 The Lumbermill: Enhancement II (토큰 5개)를 건설하시면 Jacket of the Hytbold Watcher (토큰 35개) 를 바꿀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각 직업의 맞는 건물 건설 가이드입니다. 풀세트를 맞출시 시간을 절약하고 싶으시다면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밑에 사진은 Hytbold 맵입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